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대상웰라이프, 일상 속 면역력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인기
환경의 변화와 새로운 질병의 등장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와 함께 질병에 대항하는데 개인위생과 면역력에 대한 중요성이 알려지며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원료나 건강기능식품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건강보조제품 및 생활용품 온라인 유통기업 아이허브는 ‘면역 체계’ 카테고리 제품군의 전 세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올 1월 약 46%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중국과 홍콩은 각각 57%, 94%로 크게 증가했고 국내 판매량도 52% 급증해 전 세계적으로 ‘면역력 강화’에 대한 관심을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카톨릭관동대학교 가정의학과 황희진 교수는 세균이나 바이러스 항체를 이겨내기 위해서는 면역세포의 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8
신송식품, 발효식품이 면역력 증진 돕는다... 발효음식 된장제품 주목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면역력 강화에 효능이 있는 전통발효식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경상남도농업기술원은 면역력을 높이는 대표 전통발효식품으로 된장과 막걸리를 추천한다고 18일 밝혔다. 발효 식품을 섭취하면 면역체계가 강해지며, 체내 면역 기능이 떨어지면 호흡기 질환에 걸리기 쉽기 때문에 근본적인 예방법으로 면역력 강화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개인 위생뿐 아니라 면역력 강화가 중요하다는 인식이 커지면서 발효식품, 홍삼 등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 같이 높아지고 있다.그 중 된장은 콩으로 만든 메주를 발효시키면서 유익한 물질이 생성돼 항암, 항균 등의 효능이 있다. 된장은 섬유질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8
동원F&B, 말차 · 홍차 프리미엄 원유 담은 ‘보성라떼’ 2종 선보여
동원F&B(대표 김재옥)가 녹차음료 1등 브랜드 ‘보성녹차’에 국내산 1등급 원유를 더한 ‘보성라떼’ 2종(보성말차 라떼, 보성홍차 밀크티)을 출시했고 17일 밝혔다‘보성라떼’ 2종은 녹차음료 1등 브랜드 ‘보성녹차’의 제품인 ‘보성말차’와 ‘보성홍차’를 한층 더 확장한 제품으로, 보성산 유기농 찻잎의 풍미와 국내산 1등급 우유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음료다.‘보성라떼’ 2종은 천혜의 녹차 특산단지 보성군과 협업해 우수한 유기농 찻잎을 선별해 만들었으며, 동원F&B의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의 국내산 1등급 원유를 담아 부드럽고 건강한 맛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보성말차’는 녹찻잎 중 최고로 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7
CJ제일제당 ‘비비고’, 2020년 PGA투어 종횡무진
CJ제일제당이 올해도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앞세워 미국 PGA투어 주요 대회에서 CJ 브랜드와 ‘K-푸드’ 위상을 높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CJ제일제당은 2월 13~16일(현지시간) 미국 리비에라 컨트리클럽(Riviera Country Club, Pacific Palisades, CA)에서 개최된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Genesis Invitational)’ 대회에 참여해 ‘비비고 부스’를 운영했다고 17일 밝혔다.작년 총 8개의 PGA투어 정규대회에 참가했던 비비고는 올해도 지난달 피닉스 오픈(Waste Management Phoenix Open)을 시작으로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더플레이어스챔피언십’, 3M오픈 등 굵직한 대회에 참가할 계획이다. 대회장에서는 갤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7
하이트진로, 미군부대 내 참이슬 캠페인 펼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미군들을 대상으로 소주의 우수성을 알리는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참이슬 광고 캠페인은 ‘18년 연속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증류주 1위’라는 슬로건 아래, 참이슬로 책임감 있는 음주 문화를 만들어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캠페인은 미 군사 전문지 ‘스타스앤드스트라이프스(Stars and Stripes)’를 통해 2월부터 6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하이트진로는 2018년 2월 한국 내 미군 기지를 시작으로 지난 1월 괌, 일본 기지에 있는 미(美)국방성 산하 미육공군 복지기구인 AAFES(Army and Air Force Exchange Service)에 참이슬을 납품하는 등 판매를 확대해왔다. 현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7
교촌치킨, 안전한 먹거리 위한 전 매장 특별 방역 실시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관련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한 전 매장 특별 방역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전국 매장 방역은 다음달ㅊ 3월 중순까지 완료할 예정이며 비용은 본사에서 전액부담 한다.교촌은 우선 코로나19가 발생 되었거나 인접 지역에 있는 가맹점을 시작으로 전국 전체 매장에 대한 방역 작업을 전문 방역업체와 함께 순차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한편, 교촌은 코로나 19 발생 초기부터 고객 안전을 위해 전 매장에 손 소독제를 무상 지원하고, 예방수칙을 전파한 바 있다.교촌 관계자는 “고객과 가맹점 직원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코로나 1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7
SPC그룹, 질병관리본부 코로나19 콜센터 빵·생수 전달
SPC그룹은 질병관리본부 근무자들과 코로나19로 임시 격리된 교민에게 빵과 생수 각각 2천 개를 지원했다고 17일 밝혔다.SPC그룹이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기탁한 제품은 질병관리본부 1339 콜센터 상담원 600여 명과 경기도 이천시 국방어학원에서 생활하고 있는 우한 3차 귀국 교민 150여 명에게 전달된다.SPC그룹 관계자는 “최근 격무로 노고가 많은 1339콜센터 상담원과 임시 격리된 교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제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한편, SPC그룹은 지난 2월 11일 SPC그룹 사회공헌재단인 ‘SPC행복한재단’을 통해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지원하는 등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힘을 보태고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7
'짜파구리' 기생충 오스카상 수상후 대약진…'너구리' 3위 등극
농심 '너구리' 1주일간 정보량 1월 전체 양과 비슷 '짜파게티'도 크게 늘어2월 관심도 짜파게티 '톱'…신라면 너구리 불닭볶음면 진라면 순으로 재편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아카데미상 작품상등 4개 부문에서 수상하면서 영화속 소재인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에 대한 관심이 폭증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라면 관심도 순위에서도 너구리가 1월 5위에서 2월 3위로 두단계 상승했다.17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가 컵라면을 제외한 국내 9개 주요 라면에 대한 온라인 정보량(소비자 관심도)을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조사기간은 1월1일부터 2월16일까지이며 조사대상 채널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7
빽다방, 23cm 디저트 ‘긴페스츄리와플’ 선보여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디저트 신메뉴 ‘긴페스츄리와플’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빽다방의 ‘긴페스츄리와플’은 약 23cm의 긴 길이로 보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충족시켜 줄 디저트 메뉴다. 프랑스산 최고급 버터를 사용해 페스츄리 결 마다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며, 겉면에 최고급 비정제 사탕수수원당을 토핑하여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도 살렸다. 특별히 이번 메뉴는 작년 선보였던 ‘큰마들렌’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한 신메뉴로, 가심비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만들어졌다. ‘큰마들렌’ 시리즈가 손바닥보다 큰 크기와 촉촉하고 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7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제품 활용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보여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카카오톡의 인기 먹방 이모티콘 캐릭터 ‘얌얌이’와의 협업을 통해 자사의 딸기 제품들을 활용한 이모티콘을 선보이고, 스트로베리 시즌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고 17일 밝혔다.투썸플레이스는 17일부터 투썸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트로베리 기획전을 열고, 얌얌이가 투썸의 딸기 제품들을 즐기는 모습을 형상화한 이모티콘 '얌얌이의 투썸플레이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얌얌이의 투썸플레이스'는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재치 있는 멘트와 함께 일상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해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12종의 이모티콘으로 구성됐다. 해당 이모티콘은 투썸 카카오톡 선물하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7
이전
1411
1412
1413
1414
1415
1416
1417
1418
1419
14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