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하이트진로, 안전하고 화재 없는 소방안전캠페인 진행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안전하고 화재 없는 겨울나기를 위한 소방안전캠페인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2일, 부산시 부전 시장과 서면 일대의 업소 및 상가의 화재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소방안전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날 캠페인에는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 변수남 부산소방본부장을 비롯해, 부산진소방서, 의용소방대원, 하이트진로 임직원 등 120여 명이 참가했다. 하이트진로는 부전 시장과 서면 일대 업소 및 상가 400여 곳의 화재 취약계층에게 소화기, 화재경보 감지기, 매립형소화함 등 화재 안전 장비 1,700여 점을 제공, 설치하고 사용법 교육을 실시했다. 관계자들은 어깨띠를 메고 업소와 상가에 화재 예방 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13
삼양사, '큐원 상쾌환' ‘웹어워드코리아 2019’ 대상 수상
삼양사(대표 송자량)는 12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웹어워드코리아 2019’에서 환 형태 숙취해소제품 ‘큐원 상쾌환’ 홈페이지가 식품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회장 고현곤)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인터넷 전문가 3,500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국내 운영되는 웹사이트의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서비스 등 6개 부문을 평가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행사다.심사위원단은 “상쾌환 홈페이지는 고객과 소통하는 느낌을 주는 게시물을 홈페이지에 적절히 배치하고 최근의 트렌드를 잘 반영하고 있어 신뢰감을 준다”며 서비스와 비주얼디자인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13
사조그룹, 신제품 ‘해표 간편국수’ 4종 증정 SNS 체험이벤트 실시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제품 ‘간편국수 4종’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사조대림은 신제품 ‘해표 간편국수’ 4종 출시를 기념하여 소비자 들이 직접 체험 할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로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응모는 사조그룹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해당 게시물 피드와 함께 공유(리그램)하고 댓글에 ‘복세편살(복잡한 세상 편하게 살자~) 해표 간편국수’ 응원 댓글을 달아 응모가 가능하다.응모자 중 20명을 추첨하여 ‘해표 간편국수 4종(잔치, 비빔, 해물, 얼큰사골)’을 선물로 증정한다.‘해표 간편국수’는 면과 스프가 하나로 포장되어 간편하게 끊여먹을 수 있는 국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13
하림, 겨울나기 쌀 2,000포 기탁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박길연 대표)이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하림은 13일 익산시청에서 ㈜하림 박길연 대표와 정헌율 익산시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2019 사랑의 쌀 기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쌀 기탁식은 ㈜하림이 익산시 기초생활수급자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지역 농가에서 생산된 햅쌀 ‘예살비(10kg)’ 2,000포를 마련해 익산시에 지원했다.하림은 2011년부터 매년 사랑의 쌀을 기탁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을 실천해왔다.올해도 ㈜익산통합미곡종합처리장에서 생산된 익산 농협쌀 ‘예살비’ 2,000포를 익산시에 기증했다.㈜하림 박길연 대표는 “연말을 맞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13
BBQ, '가격인하&보온컵 증정' 프로모션 실시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13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체다 치즈와 마스카포네 치즈의 깊은 풍미가 담긴 프리미엄 치즐링 치킨 프로모션에 나섰다고 밝혔다.BBQ는 13일부터 치즐링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겨울철 필수품인 보온컵(시중가 3만원)을 사은품으로 증정키로 했다. BBQ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BBQ 가맹점(일부 매장 제외)과 직영점에서 모두 실시하며 보온컵 소진 시까지 이벤트가 이어질 예정이다.치즐링은 ‘치즈’와 ‘시즈닝’, 그리고 버무림을 뜻하는 ‘텀블링’의 합성어로 BBQ가 지난 2015년 1월 선보인 제품이다. 제너시스BBQ그룹의 R&D(연구개발) 기관인 세계식문화과학기술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13
SPC그룹, '㈜파리크라상'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동반성장몰’ 도입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SPC그룹(회장 허영인) ㈜파리크라상이 프랜차이즈업계 최초로 동반성장몰을 도입하고 중소기업 상생강화에 나선다.㈜파리크라상은 지난 9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기업유통센터와 동반성장몰 도입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3일 동반성장몰을 개점했다고 13일 밝혔다. 동반성장몰은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제휴를 맺은 대기업의 복지증진과 입점 중소기업의 매출성장을 제고하는 상생형 판로지원 플랫폼이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파리크라상은 사내 포털에 동반성장몰을 열어 임직원의 중소기업 상품구매를 장려할 계획이다. 또한 기업차원의 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13
커피빈, 모카 음료 6종 선보여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가 달콤한 모카 음료 6종을 새롭게 출시해 특별한 연말을 선사한다고 13일 밝혔다.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신음료 6종은 스페셜 더치 초콜릿 파우더로 달콤한 맛을 더했다. 커피빈 스페셜 더치 초콜릿 파우더는 진한 초콜릿 향과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기존의 모카 라떼, 모카 아이스 블렌디드 등 다양한 음료에 사용되는 시그니처 파우더 제품이다. 먼저 커피빈 대표 인기 메뉴 헤이즐넛 아메리카노에 초콜릿 향을 더한 ‘모카 헤이즐넛 아메리카노’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헤이즐넛의 고소한 향과 모카의 달콤한 맛이 더해진 음료로 아이스로도 주문 가능하다.모카와 헤이즐넛의 조합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13
풀무원, 알싸하게 매운맛 ‘얇은피꽉찬속 땡초만두’ 선보여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땡초(청양고추)로 알싸한 매운맛을 살린 ‘얇은피꽉찬속 땡초만두(이하 얄피 땡초만두)’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얄피 땡초만두는 기존의 김치만두와는 차별화된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한국인이 즐겨 찾는 청양고추로 알싸한 매운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돼지고기와 부추가 어우러진 만두소에 국내산 청양고추를 황금 비율로 배합해 담백하면서도 알싸한 맛을 더했다. 더불어 절인 무를 첨가해 씹었을 때 아삭한 식감과 함께 기분 좋은 매운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풀무원식품 FRM(Fresh Ready Meal)사업부 홍세희 PM(Product Manager)은 “최근 몇 년간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12
GS25, 공무원 복지포인트 사용 금액 100억 넘어
편의점 GS25가 지난 4월부터 웰페어클럽(Welfare club)서비스 사용 제휴를 체결한 이래 지난달 말까지 GS25에서 사용된 웰페어클럽포인트 금액이 100억원을 넘겼다고 12일 밝혔다.GS25에서 사용된 웰페어클럽포인트의 구매 1건 당 평균 사용 금액은 타 포인트나 페이 결제 사용 금액 대비 62.4% 높았다.사용자의 성별 구성비는 남성이 83.0%, 여성이 17.0%로 남성 고객의 사용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았다.연령대 별 포인트 사용 구성비를 살펴보면, 남성은 40·50이 59.0%로 높았고, 여성 고객은 20·30이 68.8%였다.웰페어클럽서비스는 공무원, 교사·교직원 등에게 지급한 복지 포인트를 사용하는 멤버십 서비스다.이 뿐 아니라 일부 대기업도 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12
하이트진로음료, 출시 2주년 ‘블랙보리’ 누적판매 9,000만병 돌파 기념 이벤트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는 12일 출시 2주년을 맞은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의 누적 판매 9,000만병(340mL 기준)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지난 2017년 12월 출시된 ‘블랙보리’는 주 원료인 국내산 신품종 검정보리의 진한 맛과 높은 영양적 가치로 초기 판매 돌풍을 일으키며 빠르게 시장에 안착했다. 출시 1년만인 지난해 12월 누적 판매 4,200만병(340mL 기준)을 돌파해 다른 인기 차음료 제품 초기년도 판매량의 2배 이상을 기록하고 국내 보리차 시장 점유율을 30%대까지 넓히며 시장 내 ‘신흥 강자’의 입지를 굳혔다.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지난 6월 기존 ‘블랙보리’의 확장제품으로서 청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12
이전
1401
1402
1403
1404
1405
1406
1407
1408
1409
141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