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메디힐, 신제품 '텐션 플렉스 마스크’ 및 ‘바디 클린필 듀얼 패드’ 론칭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신제품 ‘텐션 플렉스 마스크’ 2종과 ‘바디 클린필 듀얼 패드’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봄을 맞아 페이스 및 바디 홈케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시트의 텐션감으로 또렷한 얼굴선 케어! 메디힐 ‘텐션 플렉스 마스크’ 2종 메디힐 ‘텐션 플렉스 마스크’는 텐션감 있는 시트가 얼굴 전체를 타이트하게 조여 주어 한층 또렷한 얼굴선 케어를 돕는 마스크팩이다. 신축성이 우수한 원단에 특허받은 54개의 V컷팅 칼선 디자인을 입힌 이중 구조 시트로 어떤 얼굴이든 굴곡을 따라 완벽하게 밀착된다. 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5
이니스프리, '3월 빅세일'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3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3월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3월 이니스프리 빅세일은 기존 멤버십 데이와 달리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봄 맞이 세일로 준비했다.봄 맞이 홈케어에 제격인 ‘리프팅 사이언스 안티에이징 밴드’, 바디 및 헤어 라인을 비롯한 립밤, 핸드크림을50%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디퓨저, 캔들, 향수, 룸워터 등 프래그런스 일부 제품도 50%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시트팩, 클렌징, 남성, 선크림과 왕벚꽃 라인 등 기초 제품 일부는 3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메이크업 제품, 뷰티툴도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5
디올, 갤러리아 백화점 WEST 디올 남성 부띠크 27일 오픈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이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 4층에 디올 남성 부띠크를 오는 3월 27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디올 남성 부띠크의 윈도우 디스플레이는 독특한 시각적 효과를 연출하는 입체적 양각이 더해진 프레임을 통해 킴 존스의 최신 컬렉션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또한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에 따라 가죽 제품과 슈즈, 그리고 레디-투-웨어를 3개의 디스플레이 존으로 구분해 제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부드럽고 따뜻한 샴페인 컬러의 메탈 디테일이 화이트 오닉스와 석고 조각으로 곳곳에 장식된 카운터와 벽을 더욱 입체적으로 연출하는 한편, 파리지앵 무드의 인테리어를 연상시키는 오버사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5
LG생활건강, VDIVOV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입술에 선명한 컬러가 새틴 감촉처럼 부드럽고 촉촉하게 밀착되어 매끄러운 볼륨립을 연출하는 ‘VDIVOV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VDIVOV가 출시한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는 마치 립스틱이 녹아 든 듯 쫀쫀한 틴티드 플루이드 텍스처로, 도포 시에는 입술의 굴곡을 채워주며 부드럽게 발린 뒤 립스틱처럼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에는 새틴-글로시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입술 위에 과하지 않고 은은하고 매끄러운 광택을 선사해 고급스러운 느낌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또한 스쿠알란 등 보습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오랜 시간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키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5
배우 이정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CF로 ‘대세’ 입증
영화 ‘기생충’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정은이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의 새 CF에 출연하며 대세 배우의 면모를 입증했다.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신규 TV 및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따뜻하고 정적인 이미지 위주였던 기존 커피 광고들과 달리, 중독성 있는 힙합 비트의 광고 음악을 더해 강렬하게 시선을 끄는 것이 특징이다. 광고 음악은 인기 래퍼 사이먼 도미닉의 히트곡 ‘정진철’을 편곡․개사한 ‘수프리모 송’으로,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새 얼굴 이정은이 비트에 맞춰 랩과 춤으로 제품 특징을 유쾌하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5
입생로랑뷰티, 신제품 르땡 크림 파운데이션 출시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2020년 새롭게 글로우 트렌드를 리드할 NEW 광채 파운데이션 '뚜쉬 에끌라 르땡 크림 파운데이션 (TOUCHE ECLAT LE TEINT CRÈME)'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뚜쉬 에끌라 르 땡 크림 파운데이션은 빛을 머금은 듯 은은한 글로우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파운데이션으로, 빛의 터치라는 뜻의 뚜쉬 에끌라 (TOUCHE ÉCLAT)라인의 명성에 걸맞게 고급스럽고도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르땡 크림 파운데이션으로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특히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광채에 비해 커버력이 다소 떨어진다’는 편견을 깨뜨리며 광채와 커버력의 완벽한 균형을 선사하는 파운데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5
하이트진로홀딩스, 요식업 종사자 자녀 대학 장학금 지원
하이트진로홀딩스는 서울과 수도권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요식업 종사자의 자녀를 대상으로 총 106명의 장학생을 선발했다고 24일 밝혔다. 장학생은 성적, 가정형편, 장학금 필요성 등 일정 기준에 따라 선정됐으며 연간 국·공립대 100만원, 사립대 15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홀딩스는 지난 2015년부터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는 영세 요식업 종사자와의 상생협력과 사회환원활동의 일환으로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하이트진로홀딩스 관계자는 “내일의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고자장학사업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며 “학생들의 우리 사회의 인재가 되는데 작은 도움이 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4
GS리테일, '심플리쿡 용두동 할매' 해산물시리즈 인기
GS리테일은 유명 맛집 ‘나정순할매주꾸미’와 손잡고 출시한 ‘심플리쿡 용두동 할매’ 해산물시리즈가 수퍼마켓 GS더프레시와 온라인 몰 GS프레시에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심플리쿡 용두동 할매주꾸미볶음·할매낙지볶음’ 2종은 지난 10일 출시 후 22일까지 13일만에 총 3만팩이 판매되며 양념 수산가공식품 시리즈 중 역대 최단기간 최다판매 기록을 세웠다. 인기에 힘입어 지난 18일에는 ‘심플리쿡 용두동 할매오징어삼겹볶음’도 추가 출시했다. GS리테일에 따르면 가정간편식(HMR) 상품 중 육류와 관련해서는 다양한 제품이 있지만 해산물로 만든 제품은 종류가 다양하지 않은 것을 확인했다. 이에 해산물 중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4
홈플러스, 국민 라면 시리즈 4탄 '국민비빔면' 선보여
홈플러스는 삼양식품과 함께 한 네 번째 국민 라면 시리즈 ‘국민비빔면’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국민비빔면(5개입·봉)은 얇고 찰진 면발과 입맛 돋우는 새콤달콤한 소스가 특징이다. 비빔 소스는 태양초 고추장에 식초와 사과·배 농축액을 넣어 더욱 감칠맛 나는 양념을 완성했고, 파프리카 추출물을 활용한 붉은색 면으로 식감과 시각적인 효과까지 더했다.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국민 라면 시리즈’는 홈플러스와 삼양식품의 협업으로 탄생한 상품으로, 삼양식품의 50년 라면 제조 노하우와 홈플러스의 유통 네트워크를 활용해 품질을 높이면서도 불필요한 포장과 마케팅, 유통 과정 간소화를 통해 가격을 대폭 낮췄다.국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4
bhc 치킨, 부분육 시리즈 메뉴 140만 개 돌파
bhc치킨은 부분육 치킨 메뉴인 ‘윙스타 시리즈’, ‘콤보 시리즈’, ‘오스틱 시리즈’ 등 3개 브랜드 총 판매량이 출시 이후 누적 140만 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윙스타 시리즈는 월평균 3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으며 출시 된지 3주가 지난 ‘콤보 시리즈’는 35만 개 넘게 팔렸다. bhc치킨 관계자는 "최근 외식업계가 위축되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 이번 부분육 시리즈 메뉴 판매량이 일반적인 신제품 출시 판매량을 웃돌고 있다"며 "향후 소비 활성화가 되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bhc치킨은 트렌드와 이색적인 맛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주요 소비층으로 급부상하면서 이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4
이전
1391
1392
1393
1394
1395
1396
1397
1398
1399
140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