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할리스커피, 새해 맞아 ‘2020 커피 선물세트’ 선보여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대표 김유진)가 2020년 새해와 졸업 시즌을 맞아 할리스커피의 대표 커피MD 제품과 텀블러로 구성된 ‘할리스커피 2020 커피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이번 선물세트는 ‘라떼 컬렉션’과 ‘스페셜 컬렉션’ 총 2종으로 출시됐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커피와 드립백 커피, 텀블러 제품이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겨있어 2020 새해 선물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명절 및 졸업 선물로 제격이다. ‘라떼 컬렉션’은 할리스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바닐라딜라이트’와 원두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담아낸 ‘카페라떼’ 커피스틱 2종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리유저블 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31
던킨도너츠, 새해 맞이 ‘2020 던킨 일력’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새해를 맞아 ‘2020 던킨 일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오는 1월 1일부터 매장에서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2020 던킨 일력’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2020 던킨 일력’은 날마다 한 장씩 떼어 그날의 날짜를 확인하는 추억의 달력을 재현했다. 던킨도너츠를 상징하는 오렌지를 바탕으로 레트로 감성을 살려 디자인 됐으며, 특정 날짜에는 톡톡 튀는 매력의 캐릭터 일러스트를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벽에 걸거나 함께 제공되는 탁상용 거치대를 활용해 책상 등에 세워 사용이 가능하다.이번 행사는 프로모션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 되며, 영수증 한 개당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31
매일유업, ‘2019 앱솔루트 공장견학’ 베스트 후기여왕 선발 이벤트 실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2019년 한해 동안 ‘앱솔루트 공장견학’을 다녀온 고객들이 직접 매일아이닷컴에 올린 100여 건의 후기 중 베스트 후기 3편을 선정하는 ‘베스트 후기여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오는 1월 8일까지 매일아이닷컴과 ‘매일아이’앱을 통해 총 8편의 우수 후기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글에 투표를 하고, 한 줄 감상평을 쓰면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3편의 베스트 후기 당첨자는 각각 10만원, 5만원, 3만원 상당의 폴 바셋 굿즈를 받게 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300명을 추첨해 매일유업 썬업주스 교환권을 증정하고, 베스트 후기를 뽑은 참여자 중 30명에게 매일두(Maeil Do) 포인트 5,000점을 증정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31
삼양그룹,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웃돕기 성금 3억원 기부
삼양그룹(김윤 회장)이 연말을 맞아 이웃돕기 성금 3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서울 중구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30일 열린 성금 전달식에는 삼양홀딩스 HRC장 정지석 상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연순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이날 기부된 성금은 소외된 이웃들의 기초 생계비와 필수 의료비 등의 지원에 사용된다. 삼양그룹은 2001년부터 매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고 있다.삼양그룹 관계자는 “삼양그룹 임직원의 마음을 담은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삼양그룹은 다양한 기부 활동과 더불어 양영재단, 수단재단을 통해 인재육성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31
롯데 네슬레코리아, 겨울 맞은 식음료업계 시즌 마케팅 활발
수은주가 영하로 내려가고 본격적인 겨울이 찾아오면서 식음료업계는 겨울철 소비자들을 유혹하기 위한 시즌 마케팅으로 분주하다. 특히 제품을 구매하면 특별한 사은품을 주거나 할인가에 판매하는 증정품 프로모션이 눈길을 끈다. 뜨거운 물에 반응하는 변색머그부터 USB 가습기, 보온컵 등 실용적인 겨울 아이템을 내세운 식음료업계의 시즌 마케팅 사례를 한데 모았다.# 롯데네슬레코리아, 온라인서 ‘네슬레 핫쵸코’ 구매하면 변색머그 증정롯데네슬레코리아의 ‘네슬레 핫쵸코’는 매년 겨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올해는 특별히 계절과 어울리는 이색 증정품을 더해 눈길을 끈다. 핫초코 등 뜨거운 음료를 부으면 눈 내리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31
동국제약,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동영제’ 신규 론칭
동국제약(대표 오흥주) 헬스케어사업부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동영제(동국제약 영양 제작소)’를 신규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동영제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원료들을 엄선해 한국 소비자 건강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피로개선 멀티비타민, 피부건강 항산화 멀티비타민, 기억력 개선 멀티비타민 등이 있다.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높은 품질의 원료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며, “마데카크림으로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처럼, ‘동영제’도 인지도와 점유율을 높여 대한민국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로 키워 나갈 계획”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31
파리바게뜨, 2020년 1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실시
파리바게뜨가 2020년 1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파바데이’는 매월 1일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3천 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천원 혜택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이다. SPC그룹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한 파바데이 쿠폰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파바데이’의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했다. 한 달을 시작하는 첫 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에 맞춰 매달 진행 중이다.1월 파바데이에는 '200ml 우유 1+1 모바일 쿠폰' 도 진행한다. 1월 1일과 2일 양일간 참여 가능하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31
㈜파리크라상, 대·중소기업 혁신 파트너십 성과대회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 수상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주)파리크라상이 ‘2019 대·중소기업 혁신 파트너십 사업 성과보고대회’에서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대·중소기업 혁신 파트너십 사업’은 대기업, 공공기관 등이 정부와 자금을 조성해 협력중소기업에게 생산성 향상 등을 위해 컨설팅 및 설비지원 등의 혁신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파리크라상은 올해 혁신 파트너십 지원 사업에 참여해 활동한 성과를 인정받아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하게 됐다.㈜파리크라상은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동반성장몰을 도입하는 등 올해 대·중소기업 간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파리크리상은 동반성장 기반을 강화하고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31
오리온, ‘꼬북칩’ 국내 누적매출액 1천억 원 돌파
오리온은 ‘꼬북칩’이 국내 누적매출액 1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판매량으로는 9500만 봉을 넘어섰으며 1초에 1봉씩 판매된 셈이다.2017년 3월 선보인 꼬북칩은 국내 최초 네 겹 스낵으로 출시되며 전에 없던 독특하고 풍부한 식감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그동안 ‘맛’ 중심의 신제품을 선보이던 제과업계에 ‘식감’ 트렌드를 만들어 내기도 했다. 최근 선보인 ‘달콩인절미맛’도 출시 5주 만에 180만 봉 넘게 판매하며 꼬북칩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매출액으로는 약 19억 원에 달해 식품업계에서 히트상품으로 꼽는 월 10억 원의 기준을 훌쩍 넘어섰다. 트렌드에 민감한 1020 젊은층의 취향을 고려해 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30
GS리테일, '랄라블라' 다이어트 및 건강기능식품 전년대비 12월 159.7% 신장
슬리밍 제품 등 다이어트 및 건강기능식품의 매출이 12월에 가장 높게 신장하며, 새해 건강을 미리 챙기는 것으로 나타났다.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가 새해 결심 상품으로 볼 수 있는 다이어트 상품과 건강기능식품 상품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연중 매출에서 11월~12월이 가장 높은 신장세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30일 밝혔다. 특히 12월에는 관련 제품의 매출이 전년대비 159.7% 신장했다.랄라블라의 관련 상품의 월별 매출 신장율 데이터(표1)를 살펴보면, 한해를 마무리하는 11월부터 82.2%, 12월 159.7% 신장을 보이며 상승 하는 것을 알 수 있다. 보통 하절기 휴가철을 대비해 몸만들기 활동으로 매출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30
이전
1391
1392
1393
1394
1395
1396
1397
1398
1399
140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