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해피바스, V-PROTECT 라인 선봬
일상 속 작은 행복의 순간을 전하는 토탈 바디케어 해피바스가 온 가족 건강을 위한 99.9% 안티 박테리아 효과로 유해 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하는 V-PROTECT 라인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V-PROTECT 안심 손 소독제 겔은 70% 에탄올 함량으로 빠르고 강력하게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하는 식약처 신고 의약외품이다.상큼한 라임향이 손 소독제 특유의 강한 에탄올 향을 잡아주고, 자연 유래 성분인 녹차 추출액과 알로에 베라를 함유해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수시로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안심 손 소독제 겔은 휴대가 편리한 45ml 소용량과 400ml 대용량 2가지로 선보인다.V-PROTECT 항균 버블 핸드워시는 자연 유래 발효 주정**으로 항균력 9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9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슈퍼 마일드 선 프라이머’ 선보여
아모레퍼시픽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슈퍼 마일드 선 프라이머 포 히어로즈'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프라이머의 기능도 함께 지닌 제품이다.비레디는 남성들이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때 백탁 현상과 두꺼운 발림성을 꺼린다는 점을 고려해, 신제품은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정리하면서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개발했다.워터 에센스 같은 젤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물이 터지는 듯한 충분한 수분감이 느껴지며 끈적임 없이 발린다. 산뜻하고 가볍게 발리지만 자외선 차단은 최고 등급의 지수(SPF50+/ PA++++)로 강력한 효과가 있다.또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9
아토팜, 아기 피부 진정 효과… 수딩 젤 로션·판테놀 워터리 플루이드 출시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봄·여름철 자외선과 열에 민감해진 아기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건강하게 케어하는 ‘수딩 젤 로션’ 및 ‘판테놀 워터리 플루이드’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기온이 높아지면서 아기들의 피부 트러블 고민이 증가하고 있다. 아기들은 신진대사가 활발해 체온이 높은 반면, 체온 조절 기능이 미숙해 작은 온도 변화에도 쉽게 건조해지고 자극 받아 태열, 땀띠 등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기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의 열을 내려주면서 진정에 도움이 되는 수딩 젤, 보습제 등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아토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수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9
에뛰드, 11번가 공동마케팅 추진
기분 좋아지는 핑크빛 감성을 선사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커머스포털 ‘11번가’와 뷰티 이커머스 시장을 선도하는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9일 밝혔다. 에뛰드가 이커머스 업체와 전략적 제휴를 맺는 것은 ‘11번가’가 최초다.양사는 핵심 역량을 합친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올 한해 전년보다 2배 이상 거래액을 높이고, 다양한 상품과 컨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즐겁게 놀다 가는 온라인 ‘뷰티 놀이터’를 만든다는 목표다.에뛰드는 11번가의 축적된 데이터와 에뛰드의 상품 포트폴리오 분석을 바탕으로 ‘11번가 단독 전용 상품’ 제작은 물론, ‘분기별 신제품 단독 선런칭’, ‘월간 십일절’, ‘반품보험’, ‘라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9
아베다, ‘리터쉽 캠페인’ 진행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AVEDA)에서 4월 한 달간 10 꼬르소 꼬모와 함께 하는 ‘리터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아베다에서 지속적으로 진행해 온 리터쉽 캠페인은 기존 용량 대비 37%의 플라스틱 절감 효과를 위해 아베다의 전 제품을 리터 용량으로 사용하기를 권장하는 착한 소비 장려 캠페인이다.이번 리터쉽 캠페인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과의 콜라보레이션 때문이다. 아베다의 리터제품을 포함하여 13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꼬르소 꼬모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제작한 에코백과 아베다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10종 샘플을 증정한다.관계자에 따르면 “아베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9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클래식 화이트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오휘의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의 두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클래식 화이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가 이번 해 선보이고 있는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은 수세기를 거쳐 오랜 시간 기억되고 있는 고귀한 사랑 이야기가 담긴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아 ‘더 퍼스트’ 라인을 더욱 특별하게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의 자문을 바탕으로, 올 한해 동안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주얼리 작품을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클래식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9
현대약품, 마스크팩 포함한 ‘미에로화이바 스페셜패키지’ 재출시
현대약품이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와 ‘리더스코스메틱’이 콜라보레이션한 ‘미에로화이바 스페셜패키지’ 제품을 재출시했다. ‘미에로화이바 스페셜패키지’에는 붙이는 시트 마스크와 미에로화이바를 파우더 타입으로 변형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만든 ‘미에로화이바 플러스’ 분말스틱이 들어있어 두 단계로 관리할 수 있다. 분말스틱은 식이섬유를 손쉽게 섭취하도록 도움을 주며, 마스크팩은 ‘N-Fober COM5’와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미에로화이바 스페셜패키지’는 지난해 처음 선보여 피부 겉과 속 모두를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이에 재출시를 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9
현대그린푸드, '그리팅몰' 신규 가입 이벤트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30일까지 '그리팅'의 전용 온라인몰 '그리팅몰'에서 '4월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그리팅(Greating)'은 당 조절, 칼로리 관리 등 식사 목적에 따라 음식을 먹으면서도 일상생활에 필요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맞춤형 건강식단 브랜드다. 현대그린푸드는 행사 기간 중 그리팅몰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케어식단 체험팩' 할인 쿠폰(1장) ▲5000원 할인 쿠폰(1장) ▲무료배송 쿠폰(1장) 등 '빅3 웰컴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3끼 분량의 건강식단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는 '케어식단 체험팩'은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정상 판매가의 30% 가량이 할인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9
오상자이엘, '코로나19 진단키트' 美연방재난관리청 수주
오상자이엘 자회사인 오상헬스케어는 미연방재난관리청(FEMA), 브라질 상파울루시, 글로벌진단기업 ELITECH 미국지사로부터 180만 명분 코로나19 진단키트를 추가로 수주했다고 8일 밝혔다.오상헬스케어는 외교부 공조로 미연방재난관리청(FEMA)으로부터 직접 공급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금주에 1차로 30만 명분을 선적할 예정이다. 브라질 상파울로시는 1차로 130만 명분을 주문하였으며 이 물량은 금주와 차주에 선적될 예정이고 대금도 모두 입금되었다. 이는 코트라와 공조로 이루어진 것이며 2차 추가 공급규모는 현재 협의 중이다. 이와 별도로 브라질 중앙정부와도 공급시기와 공급규모에 대해 협의 중이다. 또한 글로벌 진단기업인 ELITEC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8
파스쿠찌, 프리미엄 디저트 ‘티라미사르도’ 3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티라미스를 응용한 디저트 ‘티라미사르도’ 3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티라미사르도’는 이탈리아 서부의 휴양지 사르데냐(SARDEGNA) 지역의 핑거 쿠키를 활용한 프리미엄 디저트다.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3종은 부드러운 쿠키에 커피시럽을 바르고,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초콜릿 파우더를 올린 ‘티라미사르도 클래식’, 스트로베리 밀크를 바르고, 딸기 콤포트와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딸기 파우더를 올린 ‘티라미사르도 스트로베리’, 초콜릿 밀크를 바르고, 바나나 가나슈와 초콜릿 크림, 초콜릿 파우더를 올린 ‘티라미사르도 초코바나나’ 이다.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8
이전
1381
1382
1383
1384
1385
1386
1387
1388
1389
139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