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아이소이, 아이러브아이 캠페인 수익금 10% 청소년쉼터협의회 기부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i♡i(아이러브아이) 캠페인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청소년 쉼터에 기부한다고 10일 밝혔다.‘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은 이 땅의 여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2016년 진행된 ‘선영아 사랑해’ 캠페인에 이어 타인의 시선과 사회적 편견에서 벗어나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고, 행복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아이소이의 연중 캠페인이다.이번 기부금은 아이러브아이 캠페인에 동참한 일러스트레이터 박진영 작가와의 콜라보 제품 수익금 10%에 고객들의 응원 댓글 참여에 따른 기부를 더해 마련 됐다. 모인 기부금은 한국청소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10
SPC그룹 쉐이크쉑, ‘딜리버리 서비스’ 그랜드 론칭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쉐이크쉑이 ‘딜리버리 서비스’를 그랜드 론칭 한다고 10일 밝혔다.쉐이크쉑은 최근 언택트(Untact, 비대면)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강남점’과 ‘청담점’ 등 일부 매장에서만 시범 운영하던 딜리버리 서비스를 공항점을 제외한 11개 전체 매장으로 확대 운영한다.딜리버리 서비스는 SPC그룹의 통합 멤버십 ‘해피포인트’에서 운영하는 딜리버리 어플리케이션 ‘해피오더’, ‘요기요’, ‘배달의민족’ 등의 배달앱을 통해 1만 5천원 이상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쉐이크쉑은 딜리버리 서비스 그랜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0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쉐이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10
롯데지알에스, ‘소상인’ 위한 손 소독제 1만 7000개 전달 후원
글로벌 외식 기업 롯데지알에스가 동반성장위원회와 한국외식업중앙회 3자간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외식업 소상인을 위한 손소독제를 지원하는 협약식을 9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이날 전달식에는 남익우 롯데지알에스 대표이사, 조태용 동반성장위원회 실장, 제갈창균 한국외식업중앙회 회장이 참석했다.본 협약식은 지난 3월 대구·경북 일부 지역 가맹점 대상 물품 대금 연장에 이어 ▲위생용품 지원 ▲방역비용 지원 ▲휴점 매장 대상 물품 대금 입금 연기, 브랜드 로열티 100% 면제에 이어 추가 지원을 위한 상생 협약식이다.롯데지알에스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한국외식업중앙회 측에 약 1만 7천개의 손 소독제를 전달할 예정이며, 코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10
농심, '둥지냉면' 새 광고모델은 음문석·김민아
농심이 배우 음문석과 방송인 김민아를 둥지냉면의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둥지냉면이 몸과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회사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답답한 상황에서 자신있게 월급 인상과 퇴근을 외치는 소위 ‘ 사이다 발언’ 으로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시원함을 빗대어 표현했다.농심 관계자는 “ 누구나 마음속에 담아두고 있지만, 쉽게 꺼내지 못하는 말을 당당하게 함으로써 ‘ 시원함’ 에 대한 젊은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했다” 고 설명했다.농심은 유머러스한 장면을 표현하기 위해 배우 음문석과 방송인 김민아를 모델로 발탁했다. 음문석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10
미미박스,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MBX몰 오픈
글로벌 K-뷰티 기업 MBX(구. 미미박스)가 자사 브랜드몰인 ‘MBX몰’을 론칭하고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MBX는 브랜드 정체성 강화 및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공식 온라인몰인 MBX몰을 론칭하고 다양한 국내외 자사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MBX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MBX몰에서는 10일부터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아임미미(I’M MEME), 포니이펙트(PONY EFFECT), 누니(NOONI)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5월에는 그동안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카자(KAJA)와 아이듀케어(I DEW CARE)를 본격 론칭할 예정이다. 카자와 아이듀케어는 미국에서 먼저 출시된 국내 미유통 브랜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10
지미추, 슈즈 드로잉 프로젝트 ‘CHOO 스케치’ 전개
영국 럭셔리 악세서리 브랜드 지미추는 그리는 행위를 통해 긍정적인 마음을 전파하는 슈즈 드로잉 프로젝트 ‘CHOO 스케치’를 지미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6주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프로젝트를 리딩하는 지미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초이(Sandra Choi)는 매주 일요일마다 지미추 공식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직접 그린 슈즈 스케치를 게시하여 지미추 팔로워들과 전 세계인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전 세계 모든 이들은 집에서 자가격리를 실천하는 동안 자신만의 지미추 구두를 직접 그려 지미추 공식 이메일 으로 5월 15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지미추 팔로워들은 스토리 기능을 통해 다양한 슈즈 드로잉을 마음껏 공유할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10
bhc치킨, “미래세대와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활동 펼친다”
bhc치킨은 지난 2017년 자사 사회공헌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해바라기 봉사단’을 발족했다고 10일 밝혔다. 매년 10명씩 선발되는 ‘해바라기 봉사단’은 선발 이후 5명씩 2개 조로 나누어져 이듬해 연말까지 1년간 봉사활동을 펼친다.‘해바라기 봉사단’은 직접 봉사활동을 기획해 복지관, 지역아동센터, 쪽방촌, 요양원 등 도움이 필요한 사회 각계각층에 온정의 손길을 건네는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올해 첫 활동을 개시한 ‘해바라기 봉사단’ 4기의 경우 코로나19가 확산되는 국가적 위기를 감안해 면 마스크 제작 및 나눔 활동에 동참하는 등 의미 있는 봉사를 하기도 했다.bhc치킨은 미래세대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10
하이트진로 미국법인, 美 교민 코로나19 대응 물품 지원
하이트진로아메리카(법인장 강경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지역 교민들을 대상으로 방역 물품을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아메리카 법인사옥은 LA 한인타운과 얼바인시 중간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리 교민들과의 교류에 힘쓰고 있다.하이트진로아메리카는 주 로스앤젤레스 대한민국 총영사관(LA 총영사관)을 통해 마스크와 물티슈 등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기증한 물품들은 우리 교민들은 물론, 방역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현지 공공기관 및 병원 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강경태 하이트진로 아메리카 법인장은 “코로나19감염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LA지역 교민들과 의료진들에게 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10
투썸플레이스, 11번가에서 닷새간 베스트 페어링 상품 할인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11번가를 통해 11일부터 5일간 ‘베스트 페어링 상품’ 6종을 할인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투썸플레이스는 최근 지친 일상 속 기분전환을 위해 달콤한 디저트를 찾는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인기 디저트와 커피로 구성된 투썸 베스트 페어링 상품을 20% 할인해 선보인다. 11일부터 15일까지 11번가의 브랜드딜 행사를 통해 투썸의 인기 페어링 상품 6종의 e쿠폰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이번에 투썸의 베스트 페어링 상품으로 소개되는 디저트는 ▲떠먹는 디저트 시리즈 4종(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아이스박스,티라미수,딸기 레어 치즈)과, 진한 크림치즈로 아이싱 된 ▲레드벨벳, 진한 초코맛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10
배달의민족 '수수료 체계' 파장 확산…호감도도 급속 악화
독일 딜리버히어로사가 인수를 추진중인 배달의민족 '수수료와 광고비'를 키워드로 한 정보량이 이달 들어 폭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배달의 민족이 지난 1일 수수료 체계를 변경한후 일어난 크게 늘어난 것으로 사회에 큰 파장을 일으킨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10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가 지난 3월 23일부터 이달 9일까지 18일간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정보량을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조사대상 채널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이다.조사결과 지난달 29일 12개 채널 정보량은 19건에 불과했으나 이달 6일엔 5185건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10
이전
1381
1382
1383
1384
1385
1386
1387
1388
1389
139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