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G9, ‘코리아나 브랜드위크’…인기 화장품 라인 단독 구성 선보여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26일까지 ‘코리아나 브랜드위크’를 열고, 앰플 등 인기 화장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설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G9 단독 구성 세트, 1+1 구성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행사 전용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ID당 매일 5장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설날을 앞두고 G9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명절 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먼저, ‘앰플엔 2020 신년 더블 특가’ 상품으로 ‘펩타이드샷 앰플 30ml’이 1+1로 총 2병이, 그리고 마스크 팩 3장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20
농심켈로그, 겨울철 즐기는 핫(HOT) 시리얼
찬 바람 불면 자연스레 롱패딩을 꺼내 입듯 우리의 입맛도 계절 따라 바뀌기 마련이다. 특히 몸이 움츠러드는 겨울엔 속을 편안히 해주는 따뜻한 음식들이 인기인 건 당연지사. 이 때문에 차갑게 먹던 음식을 따뜻하게 먹는 방법을 찾기도 하는데 대표적인 음식으로 시리얼이 있다.따뜻하게 먹는 시리얼은 이전에는 몰랐던 색다른 맛에 빠질 수 있고, 든든한 포만감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겨울철 즐길 수 있는 별미다. 특히 따뜻한 쌀밥에 국을 주식으로 먹는 한국인들에게는 핫 시리얼이 매력적으로 느껴진다. 속까지 데워주는 따뜻함이 필요한 요즘, 시원한 우유와 함께 먹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시리얼을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20
CJ제일제당, ‘한뿌리 흑삼’ 명절 인기 건강 선물세트 등극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 ‘한뿌리 흑삼’이 인기 건강 선물세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삼(參)을 9번 찌고 말리는 ‘구증구포’ 방식으로 만들어 지난 2013년 홍삼 시장에 첫 선을 보인 CJ제일제당의 ‘한뿌리 흑삼’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최근 3년간 매출이 연평균 30% 이상 성장하며 프리미엄 선물세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이러한 성장세는 CJ제일제당이 오랜 기간 홍삼이 주를 이루던 시장에 프리미엄 콘셉트의 ‘한뿌리 흑삼’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새로움을 제공하고 선택의 폭을 넓힌 덕분인 것으로 분석된다. 여기에 건강을 위해 더 좋은 식품을 찾는 가치소비 트렌드가 맞물리며 매출 성장으로 이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17
커피빈코리아, 아르헨티나 전통 디저트 시즌 메뉴 선보여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가 오는 20일 시즌 한정 신메뉴 ‘둘세 데 레체’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둘세 데 레체는 연유를 조려 만든 아르헨티나 전통 디저트로 연유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빈 둘세 데 레체 음료 4종은 달콤한 둘세 데 레체 시럽과 커피빈 시그니처 바닐라 파우더를 조합해 만든 제품이다.먼저 ‘둘세 데 레체 라떼’는 둘세 데 레체 시럽과 부담이 적은 저지방 우유 그리고 바닐라 파우더가 조화를 이룬 음료이다. 마무리로 밀크 폼 위에 둘세 데 레체 드리즐이 올라가 진한 연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얼음이 들어간 음료로도 즐길 수 있다.얼음을 함께 갈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17
삼양식품, 설 명절 맞아 라면∙스낵 7,000박스 기부
삼양식품과 삼양원동문화재단은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라면과 스낵 7000박스(2억 6천만원 상당)를 기부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기부에는 삼양식품 영업 지점과 공장, 계열사 임직원들이 적극 참여해 1월 말까지 지역아동센터, 복지관 등 전국 50여 개 단체에 직접 라면과 스낵을 전달하며, 각 단체에 기부된 라면과 스낵은 해당 지역 내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삼양식품과 삼양원동문화재단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기부활동을 펼치며 ‘기업의 이윤은 사회에 환원되어야 한다’는 창업주의 뜻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삼양식품은 사업장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17
올리브영, 17일부터 설 선물 기획전 진행
올리브영이 설 연휴를 한 주 앞두고 명절 선물 고민을 해결해 줄 특별한 프로모션을 펼친다.CJ올리브영은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7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설 선물 아이템 100여 종을 제안하는 ‘설 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명절 때마다 반복되는 고객들의 선물 고민을 덜기 위해 이번 설 선물 기획전에서는 ‘가족’을 콘셉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유산균, 멀티비타민 등 대표 명절 선물인 건강기능식품부터 부모님을 위한 기초 화장품,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바디용품 및 헤어용품 등을 실용적인 기획 세트로 구성했다. 기분 전환을 돕는 홈 프래그런스와 마사지 용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올리브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17
동원몰, ‘기프티모아’ 설 선물세트 10여 종 출시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운영하는 온라인 식품전문쇼핑몰 동원몰의 모바일 선물세트 서비스 ‘기프티모아’가 설 명절을 앞두고 10여 종의 동원F&B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기프티모아는 무거운 명절선물세트를 MMS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 2015년 오픈했다.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되며, 구매 후 원하는 시점에 선물할 수 있다. 또한 받는 사람은 별도의 절차 없이 주소만 입력하면 되며, 배송일 역시 본인 일정에 맞춰 직접 지정할 수 있다.동원몰이 기프티모아를 통해 선보인 동원F&B 선물세트는 참치캔 세트, 캔햄 세트를 비롯해 천지인홍삼, GNC 등 총 10여 종이다.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16
bhc치킨, ‘윙스타 시리즈’ 출시 한달 21만개 판매 돌파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지난 12월 출시한 ‘윙스타 시리즈’가 출시 한달 만에 누적 판매량 21만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bhc치킨은 출시 후 지금까지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뿌링클’을 잇는 차세대 신메뉴 탄생에 주목하고 있다. 5년간 누적 판매량 3,400만개를 넘어선 스테디셀러 ‘뿌링클’의 경우 출시 한 달 만에 16만개가 판매되었고, ‘윙스타 시리즈’는 21만 개의 판매고를 올리며 빠른 속도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것이다. bhc치킨이 야심차게 내놓은 ‘윙스타 시리즈’는 bhc치킨의 대표 인기 메뉴를 활용한 뿌링클 윙, 맛초킹 윙, 레드킹 윙, 후라이드 윙 등에 새로 선보이는 골드킹 윙까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16
현대그린푸드, 연화식 설 선물세트 6종 선보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24일까지 연화식(軟化食) 기술을 접목한 '그리팅 소프트(Greating soft) 설 선물세트 6종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연화식은 음식 고유의 형태를 유지하면서 최대한 부드럽게 만든 것을 의미한다. '그리팅 소프트'는 음식의 모양과 맛은 유지하면서 씹고 삼키기 편하게 만든 국내 최초의 '연화식)' 전문 브랜드로, 치아 등 구강구조가 약한 고연령층과 유·아동이 섭취하기에 최적화돼 있다. 일반 조리 과정을 거친 동일한 제품보다 평균 1/5, 최대 1/10로 낮추는 연화 공정을 거쳐, 음식의 경도(硬度, 물체의 단단한 정도)가 잘 익은 바나나와 두부 수준이다.특히 올해에는 품목수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16
오뚜기, 인기 크리에이터 도티 컬레버 '어린이 카레' 출시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나트륨은 낮추고 칼슘과 DHA를 넣은 더 순하고 건강한 ‘어린이 카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최근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카레를 주로 취식하는 이유 중 ‘건강에 좋은 성분이 많아서’가 가장 많은 요인으로 꼽힐 정도로 카레의 ‘강황’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채소를 골고루 먹일 수 있다는 장점이 카레를 선택하는 부모들의 주요 이유로 꼽혔다. ㈜오뚜기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기반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제품인 ‘어린이 카레’를 출시하게 되었다.오뚜기 ‘어린이 카레’는 성장기 자녀에게 도움을 주는 칼슘과 DHA가 풍부하게 들어 있다. 기존 카레 대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16
이전
1371
1372
1373
1374
1375
1376
1377
1378
1379
138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