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9(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뚜기, 2025 대한민국 라면박람회 참가…글로벌 진라면 홍보
오뚜기가 오는 4월 4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따.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는 매회 약 7만여 명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대규모 행사로, 글로벌 시장에서 국내 대표 먹거리로 자리 잡은 K-라면을 전 세계에 소개하는 자리다. 이번 박람회에서 오뚜기는 K-라면 대표 브랜드인 '진라면'을 글로벌 시장에 본격적으로 알리기 위해 방탄소년단(BTS) 진과 함께한 신규 캠페인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뚜기는 박람회 기간 '진짜 Love' 콘셉트로 꾸며진 부스를 통해 최근 리뉴얼된 진라면 매운맛과 수출 전용 라면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식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7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모델로 최현석·권성준 셰프 발탁
롯데칠성음료가 셰프 '최현석'과 '권성준'을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 모델로 발탁, 신규 티저 광고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의 맛에 대한 자신감과 다양한 음식과의 어울림을 전달하고자 최근 주목받고 있는 셰프인 최현석과 권성준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공개된 티저 광고는 본편 광고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을 증대하기 위해 광고모델은 출연하지 않고 칠성사이다 제로만 등장한다. 영상은 가장 맛있는 메인 요리로 칠성사이다 제로를 소개하고 주방에 나타난 여러 셰프들의 실루엣을 배경으로 '젤로 맛있는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강조한다. 롯데칠성음료는 티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7
다이닝브랜즈그룹 'TOGETHER, WE GROW 아름다운 물품 기부' 캠페인
종합 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TOGETHER, WE GROW 아름다운 물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ESG 경영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올해부터 정례적으로 진행하는 임직원 주도의 나눔 실천 활동으로, 자원 재순환과 탄소 중립 실현, 그리고 사회 공헌 활동의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TOGETHER, WE GROW 아름다운 물품 기부는 '다인어스'가 주관하게 된다. 다인어스는 사람(人)과 지구(Earth)가 조화를 이루며 함께 성장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활동하고 있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공식 사회공헌 봉사단이다.다이닝브랜즈그룹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들로부터 기부 받은 의류, 잡화, 도서 등 미사용 개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7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직접 굽는 '뚱쿠키'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매장에서 직접 구운 디저트 신메뉴 '뚱쿠키'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뚱쿠키는 이디야커피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딩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신제품 3종은 △초코칩 뚱쿠키 △소보루딸기잼 뚱쿠키 △쑥쑥팥팥 뚱쿠키 등이다.특히 이번 뚱쿠키 3종은 기존 디저트 제품들과 달리, 매장에서 사전에 직접 굽고 진열하는 새로운 운영 방식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기존 대비 기다리는 시간 없이, 빠르면 5분 이내에 갓 구운 뚱쿠키를 바로 픽업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신제품 3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각종 배달 플랫폼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7
카소미야, 분당 수내점 4월 3일 오픈
프리미엄 카츠·소바 전문 브랜드 카소미야가 분당 수내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4월 3일 오픈하는 분당 수내점은 서판교점에 이어 분당 지역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매장이다.카소미야 분당 수내점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및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먼저 오픈 날짜부터 오는 4월 5일까지 대표 메뉴인 로스카츠정식과 냉소바정식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또한 서판교점과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 2개 매장 중 한 매장에서 식사 후 카드내역 또는 영수증 지참 시, 한 달 내 다른 매장에서 10% 할인을 제공한다.SNS를 활용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두 매장(서판교점·분당수내점)을 모두 방문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6
현대百·CJ·SPC 등 유통·식품업계, 산불 피해 지역에 '따뜻한 손길' 잇따라
경상권 산불 피해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유통·식품업계에서 제품 및 성금 지원 등 이재민을 위한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현대백화점(069960)그룹은 경북 의성과 경남 산청, 울산 울주 등 대형 산불 피해 지역 복구 지원을 위해 자체 구호 성금과 고객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기부금 등 4억원의 성금을 기부한다고 26일 밝혔다.현대백화점그룹은 3억원 성금을 먼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한다. 성금은 이재민을 위한 생필품 지급과 대피시설 운영 등에 쓰일 예정이다.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앱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산불 피해 긴급 모금 캠페인도 진행한다.캠페인은 고객이 보유한 H포인트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다음 달 13일까지 실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6
CJ푸드빌 빕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4년 연속 1위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2025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이하 K-BPI)'에서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로,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국내 대표 산업 및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해 발표한다. 빕스는 올해로 14년 연속 패밀리레스토랑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빕스는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선호도 등 각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빕스는 1997년 1호점을 오픈한 이후 28년간 계절마다 새로운 샐러드바와 스테이크, 와인&페어링 존을 선보이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아낌없이 보내주신 사랑 덕분에 빕스가 장기간 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6
스타벅스 '피너츠 스누피'와 협업 음료·상품 선보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피너츠(PEANUTS™)와 스누피 콜라보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오는 27일부터 전 세계 스타벅스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스타벅스와 피너츠의 핵심 이념인 '친절함으로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전한다'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스타벅스는 친절한 모습을 강조한 스누피인 '조 카인드 스누피(Joe Kind Snoopy)'를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테마로 한 음료, 푸드, MD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특히 이번 스누피 협업 음료로 출시되는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코 카라멜 프라푸치노'는 바닐라와 초콜릿, 카라멜을 사용해 스누피의 흑백 색상을 강조한 음료로 상단에 조 카인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6
롯데리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7년 연속 1위
롯데GRS(대표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의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 Brand Power Index, 이하 K-BPI)'에서 서비스업 패스트푸드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27회를 맞이한 K-BPI는 국내 주요 산업의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한 것이다. 롯데리아는 브랜드파워 조사가 시작된 1999년부터 27년 연속 1위 자리를 영위하고 있다.롯데리아는 지난해 원재료 외형 바탕의 왕돈까스버거와 오징어얼라이브버거에 이어 '버거의 한식화' 바탕의 불고기포텐버거와 통새우크런KIM버거 출시를 통해 이색적 매력의 버거의 면모를 보였다는 점을 높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6
델몬트주스, 27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주스 부문 1위
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가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 K-BPI)' 주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27년째를 맞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개발한 브랜드관리 모델이다. 국내 235개 산업군을 기준으로 전국 1만2800여명의 소비자와 1대1 개별 면접 방식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해 결과를 산정한다. 델몬트주스는 지난 1999년부터 올해까지 27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지켜왔다. 2008년부터는 10년 이상 연속 1위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브랜드' 인증을 획득했다. 델몬트주스는 '주스의 정통성'과 '가족의 사랑과 행복'이 연상되는 브랜드 인지도 및 고객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6
이전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다음
재계뉴스
DL그룹 글래드호텔, 매출·가치 '두 토끼' 잡다…최근 6개월 호텔 관심도↑
NH농협금융, 해외점포 우수직원 초청 글로벌워크숍 개최
카카오뱅크, 카카오와 함께 '소상공인 컨설팅' 서비스 출시
서울 전세가 최고가 갱신…경기 비규제지역 '들썩'
삼성물산, 래미안 원페를라에 '래미안 AI 주차장' 첫 적용
구몬학습, 외국어 학습 발음 코칭 서비스 '인토링' 출시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