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파리바게뜨, 생크림 케이크 혁신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선보여
파리바게뜨는 케이크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과 고유의 우아한 디자인을 강조한 ‘시그니처(Signature)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는 생크림 케이크의 기본이 되는 케이크 시트와 크림의 맛과 품질을 극상으로 끌어올린 제품이다. 파리바게뜨는 고운 입자의 케이크 전용 밀가루를 사용해 더 폭신하고 부드러운 시트와 고소하고 진한 우유로 만들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우유생크림, 신선한 딸기를 오랜 시간 뭉근하게 졸여내 만든 상큼한 딸기 콩포트(Compote)로 최고 품질의 생크림 케이크를 구현했다.또한, 일반적인 케이크 시트(케이크의 베이스가 되는 빵으로 크림, 잼 등이 여러 층으로 샌드되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9
제빵제과업계 2019년 관심도 '파리바게뜨' 톱…'신라명과' 하반기 급성장
강소기업 신라명과 하반기 총 정보량 상반기 비해 35% 이상 급성장 눈길지난해 제빵제과점 중 소비자들의 가장 큰 관심을 받은 브랜드는 '파리바게뜨'인 것으로 나타났다.18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던킨도너츠, 파리크라상, 신라명과 등 주요 5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지난해 온라인 총정보량을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따삐오 로띠번 명랑시대쌀핫도그 못난이꽈배기 미스터도넛 브레댄코 블럭제빵소 코코호도(이상 가나다 순) 등은 최근 3개월 기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8
GS리테일, '990원의 행복'… 임직원 급여기부 통해 직원치료비 총 19억 지원
GS리테일은 지난 2004년부터 현재까지(2020년 1월 기준) 본인의 중증 질병이나 가족 병환으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직원 670명에게 ‘작은사랑나눔회’를 통해 마련한 금액 총 19억 3천만원을 지원했다고 18일 밝혔다.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간 가장 많은 지원을 받은 질병명은 ▲1위 폐암 ▲2위 뇌경색 ▲3위 위암 순이었다.GS리테일의 ‘작은사랑나눔회’는 2004년부터 운영중인 내부 지원제도로, 약 4천여명의 임직원 중 자발적으로 가입한 가입자들이 월 급여 중 1천원 미만 금액(1원~999원)을 기부한다. 재직중인 GS리테일 직원 모두가 가입 가능하고 본인과 부모, 시부모, 장인 장모와 자녀까지 최대 1천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8
풀무원, 3차 귀국 중국 우한교민 녹즙 지원
풀무원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일시 귀국한 우한 교민의 건강관리를 위해 녹즙을 지원한다.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경기도 이천 국방어학원 내 임시 거주중인 3차 귀국 우한교민 148명에게 이달 17일부터 26일까지 8일간 매일 아침 신선한 녹즙을 공급한다고 18일 밝혔다. 녹즙을 제공받는 인원은 일시 귀국한 148명(4~12세 어린이 20명 포함)과 현장 관리 직원 42명 등 총 190명이다. 풀무원녹즙은 코로나19예방에 자가 면역력이 중요하다는 판단 하에 중국 우한교민들의 생활을 지원하고 있는 ‘정부 합동지원단’과 ‘이천 국방어학원 현장상황실’에 녹즙 제공을 제안했다. 녹즙의 신선하고 풍부한 영양이 일시 귀국한 우한 교민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8
bhc, 외식·식품업계 장수모델 전지현 화제
해마다 광고 모델을 교체하는 관행 속에서 오랫동안 인연을 맺고 브랜드에 신뢰감을 주는 장수 모델이 새해 들어 화제가 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먹는 것에 민감한 외식, 식품업계에서는 장수 모델은 소비자에게 신뢰감과 안정감을 주기 때문에 브랜드 메시지 전달에 효과적이다. 반면 모델의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동일시되는 광고 특성상 장수 모델이 나오기는 어려운 현실이 있다.이러한 가운데 치킨 프랜차이즈 bhc 치킨은 경영이념인 투명경영을 기반으로 고객 신뢰도를 향상 시키기 위해 전속모델인 전지현을 업계에서 흔히 찾아볼 수 없는 장수모델로 선정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처럼 적극적인 광고, 홍보, 마케팅의 전개는 브랜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8
롯데푸드, 씨름돌 박정우 ‘의성마늘 만두’ 유튜브 광고 300만뷰 돌파
다시 찾아온 씨름의 인기와 함께 씨름선수가 등장하는 광고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의성군청 소속 씨름선수 박정우를 내세운 ‘의성마늘 만두’ 유튜브 광고 영상이 3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의성마늘 만두’ 광고 영상은 지난해 12월 7일 롯데푸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됐다. 박정우 선수는 탄탄한 근육과 화려한 씨름 기술을 보여주며 강인함과 부드러운 이미지를 오가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TV에서 방영하는 씨름 예능 프로그램에서 박정우 선수가 큰 활약을 보이면서 의성마늘 만두 영상은 업로드 약 2개월 만에 300만 건의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박정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8
AHC, 미세먼지 깔끔하게 이별하는 피부 청결 유지법
점차 날이 풀리면서 미세먼지가 다시 기승을 부리기 시작했다. 미세먼지가 위험한 이유는 그 안에 중금속 등의 오염 물질이 섞여 있고 입자가 훨씬 작아 피부에 달라붙거나 몸 속에 유입되기 쉽기 때문이다. 구리, 납 등의 중금속과 각종 세균, 바이러스를 포함한 미세먼지는 피부의 모공에 침투해 트러블과 염증까지 유발할 위험이 있어 각별한 사전 예방과 애프터 케어가 요구된다. 여기에 전 세계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까지 확산되며 개인 위생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으니, 나 자신을 위해서 더 청결에 신경 써야할 때다. 강력한 세정 효과를 입증 받은 데일리 클렌징 아이템으로 미세먼지와 깔끔하게 이별해보자. ▶ 모공 속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8
대상웰라이프, 일상 속 면역력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인기
환경의 변화와 새로운 질병의 등장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와 함께 질병에 대항하는데 개인위생과 면역력에 대한 중요성이 알려지며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원료나 건강기능식품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건강보조제품 및 생활용품 온라인 유통기업 아이허브는 ‘면역 체계’ 카테고리 제품군의 전 세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올 1월 약 46%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중국과 홍콩은 각각 57%, 94%로 크게 증가했고 국내 판매량도 52% 급증해 전 세계적으로 ‘면역력 강화’에 대한 관심을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카톨릭관동대학교 가정의학과 황희진 교수는 세균이나 바이러스 항체를 이겨내기 위해서는 면역세포의 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8
신송식품, 발효식품이 면역력 증진 돕는다... 발효음식 된장제품 주목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면역력 강화에 효능이 있는 전통발효식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경상남도농업기술원은 면역력을 높이는 대표 전통발효식품으로 된장과 막걸리를 추천한다고 18일 밝혔다. 발효 식품을 섭취하면 면역체계가 강해지며, 체내 면역 기능이 떨어지면 호흡기 질환에 걸리기 쉽기 때문에 근본적인 예방법으로 면역력 강화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개인 위생뿐 아니라 면역력 강화가 중요하다는 인식이 커지면서 발효식품, 홍삼 등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 같이 높아지고 있다.그 중 된장은 콩으로 만든 메주를 발효시키면서 유익한 물질이 생성돼 항암, 항균 등의 효능이 있다. 된장은 섬유질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8
동원F&B, 말차 · 홍차 프리미엄 원유 담은 ‘보성라떼’ 2종 선보여
동원F&B(대표 김재옥)가 녹차음료 1등 브랜드 ‘보성녹차’에 국내산 1등급 원유를 더한 ‘보성라떼’ 2종(보성말차 라떼, 보성홍차 밀크티)을 출시했고 17일 밝혔다‘보성라떼’ 2종은 녹차음료 1등 브랜드 ‘보성녹차’의 제품인 ‘보성말차’와 ‘보성홍차’를 한층 더 확장한 제품으로, 보성산 유기농 찻잎의 풍미와 국내산 1등급 우유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음료다.‘보성라떼’ 2종은 천혜의 녹차 특산단지 보성군과 협업해 우수한 유기농 찻잎을 선별해 만들었으며, 동원F&B의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의 국내산 1등급 원유를 담아 부드럽고 건강한 맛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보성말차’는 녹찻잎 중 최고로 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7
이전
1361
1362
1363
1364
1365
1366
1367
1368
1369
137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