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풀무원, 밀가루면 대체하는 신개념 ‘두부면’ 출시…식물성단백질 사업 확대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대표적 탄수화물 식품인 밀가루 면을 대체할 수 있는 식물성 고단백 식품 ‘풀무원 건강을 제면한 두부면(100g)’ 2종(얇은면, 넓은면)을 출시하고 식물성 단백질 사업 확장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1984년 국내 최초로 포장두부를 선보이며 글로벌 두부시장을 선도해온 풀무원이 사업 시작 이래 처음으로 두부를 일반 면처럼 활용할 수 있는 ‘두부면’으로 또 한번 두부시장 혁신에 나선 것이다.‘건강을 제면한 두부면’ 2종은 새로운 개념의 식물성 단백질 요리두부로, 평소 두부를 잘 먹지 않는 젊은 밀레니얼 세대도 다양한 면요리로 대표적 식물성 단백질인 두부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얇은면 2.5mm,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오리온, 2020년은 한·중·베 ‘실속스낵’으로 승부
오리온은 국내에 이어 중국, 베트남에서 ‘실속스낵’으로 글로벌 스낵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실속스낵은 오리온이 2019년 ‘치킨팝’ 재출시를 시작으로 그램당 단가를 낮추고 편의점가 기준 1천 원의 부담없는 가격으로 선보인 가성비 스낵 라인업. 경기불황 속 가성비 트렌드가 지속되며 젊은층들이 가격부터 품질까지 꼼꼼히 따져 제품을 구매하는 데에 착안해 기획된 제품이다.치킨팝은 출시되자마자 1020세대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연매출 200억 원이 넘는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제품을 선택할 때 1천 원이라는 가격에 심리적 저항이 비교적 적다는 점도 인기 요인이다. 최근에는 독특한 이중 식감의 ‘감자속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롯데마트, '외모는 천도 맛은 백도' 신비복숭아
롯데마트는 오는 14일부터 천도복숭아 같은 외양에 백도복숭아처럼 달콤한 맛이 나는‘신비복숭아’를 판매한다.신비 복숭아는 겉은 천도복숭아처럼 단단하지만 과육은 백도복숭아처럼 하얗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롯데마트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신비복숭아’는 경북 경산 하우스 시설에서 가온 재배됐으며, 2~3주 동안만 수확 가능한 귀한 과일이다. 과즙이 풍부하고, 당도는 10브릭스(Brix) 내외로 좋은 편이며 천도복숭아처럼 겉이 매끈해 털 알러지가 있는 사람도 부담없이 섭취 가능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3
한미약품, 지속가능경영위한 ‘CSR 보고서’ 발간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권세창)은 지속가능성 보고에 대한 국제 표준인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 Standard를 기반으로 작성한 ‘2019-20 CSR 보고서를 발간하고 자사 홈페이지에 게재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기업의 사회적 역할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많은 기업들이 GRI Standard 기반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을 추진하고 있으며, 한미약품은 2018년 국내 제약업계 최초로 CSR 보고서를 발간했다. 한미약품은 이어 2019년과 2020년까지 총 세번의 보고서를 연속 발간했다.올해 한미약품 CSR 보고서는 ▲새로운 도전을 위한 R&D경영 ▲고객을 위한 마음, 고객만족경영 ▲신뢰를 향한 도전, 윤리경영 ▲인간존중의 가치, 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3
GC녹십자, 디엠바이오와 동반성장 위한 MOU 체결
GC녹십자가 위탁생산(CMO) 사업 부문 진출에 나섰다.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지난 12일 충북 청주시 오창공장에서 디엠바이오(공동 대표 민병조, 카와사키 요시쿠니)와 CMO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CMO 산업의 최신 동향과 기술 교류 등 사업 전반의 포괄적인 협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다.회사 측은 오창공장 내 신축한 통합완제관이 CMO 사업 확장의 전초기지 역할을 할 것이라 설명했다.통합완제관은 치료제 생산 효율성 강화를 위해 GC녹십자 국내 생산시설의 분산된 완제공정을 일원화 한 생산시설이다. 이 시설은 기획단계부터 자체생산 품목과 함께 CMO 물량까지 염두에 두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3
풀무원, 1일 1나또로 건강 식습관 챙기는 ‘7Days 나또’ 출시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건강에 유익한 나또를 하루 한 팩씩 챙겨 먹을 수 있는 ‘7Days 나또(7팩)’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7Days 나또(세븐 데이즈 국산콩 생나또)’는 한 패키지에 개별 포장된 7개 팩용기가 들어 있어 일주일간 매일 하루 한 팩의 나또를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냉장용 나또 제품이다. 제품 패키지를 7개의 팩을 층층이 쌓은 디스펜서 타입으로 구현해 보관이 편리하고, 패키지 하단의 입구에서 한 팩씩 손쉽게 꺼낼 수 있다.국내산 1등급 콩만 사용해 콩이 가진 단백질과 각종 미네랄 등 영양을 그대로 담아냈다. 콩 발효 식품인 나또 100g을 섭취하면 같은 양의 한우 생등심, 달걀 2개와 같은 수준의 단백질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3
아이오페, 피부미래 연구 공간 명동 ‘아이오페 랩’ 리뉴얼 오픈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피부 유전자 분석과 맞춤형 3D 마스크 등 혁신적인 서비스 체험이 가능한 명동 ‘아이오페 랩(IOPE LAB)’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6일 개장한 명동 아이오페 랩은 아이오페의 피부미래 연구 공간이자 프리미엄 매장으로, 고객의 피부를 분석하고 피부 측정 및 유전자 분석 등을 통해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는 공간이다.아이오페 랩은 총 3개 층으로 1층 '솔루션 랩'에서는 아이오페의 제품 테스트와 구매를 할 수 있고, 2층 '커스텀 뷰티 랩'에서는 맞춤형 3D 마스크 및 세럼 제조와 함께 뇌파 연구 등 월 별로 달라지는 테마 연구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3층에는 피부미래 연구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3
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 선보여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연약한 피부와 산호초까지 생각한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 50SPF+/PA++++’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무기자차 특유의 뻑뻑함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백탁현상을 줄이고 자연스러운 톤업을 선사한다.또한 ’리프세이프(Reefsafe)’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산호초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특정 자외선 차단 성분 대신 ¹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인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사용해 피부는 물론이고 해양 환경까지 생각했다.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 50SPF+/PA++++는 발아 검은깨와 발아 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3
아모레퍼시픽 '세파스', 고프로 X 아웃런 한정판 패키지 출시
액션캠 고프로 공식 수입 유통사 세파스가 아모레퍼시픽 아웃런과 협업한 ‘고프로 X 아웃런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고프로 X 아웃런 패키지’는 고프로의 신제품 고프로 히어로8 블랙과 아웃런의 울트라 서핑 선크림, 고프로 액세서리 컴팩트 케이스, 쇼티 그 밖의 다양한 고프로 굿즈로 구성되어 있다. 고프로는 액션, 여행, 그리고 일상생활을 더욱 즐겁게 담아낼 수 있는 글로벌 1위 액션 카메라 브랜드다. 신제품 히어로8 블랙은 손떨림 방지가 향상된 하이퍼스무스 2.0, 움직이며 촬영하는 하이퍼랩스 타임워프 2.0 등의 기능이 탑재되었다. 또, 4K 초고화질 영상 촬영이 가능하고, 슈퍼뷰, 광각, 리니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3
BBQ치킨, '핫황금올리브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행사 진행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비비큐(회장 윤홍근)는 5월 11일부터 24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함께 최근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메뉴 5종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핫황금올리브’는 BBQ의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 치킨에 고급스러운 매콤함을 추가한 신제품으로 지난 달 출시된 이후 하루 판매량 2만건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BBQ의 새로운 히트 메뉴다.레드 시즈닝을 뿌린 ‘핫착! 레드착착’, 후추 특유의 개운하고 알싸한 풍미를 더한 ‘핫싸!블랙페퍼’, ‘바삭함과 매콤함을 모두 만족시키는 ‘핫빠!크리스피’, 고추장 베이스 양념소스로 버무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2
이전
1351
1352
1353
1354
1355
1356
1357
1358
1359
136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