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제일제당, 비비고 '평양만'두 출시...
CJ제일제당은 평양냉면집 접시만두의 촉촉하고 담백한 맛을 구현한 <비비고 평양만두>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돼지고기에 두부와 숙주의 함량을 높여 평양만두 특유의 포슬포슬하고 꽉 찬 식감을 살렸다. 또한 참기름과 참깨를 더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고소한 맛을 구현했다. 만두피에는 주로 삶거나 찌는 평양만두 요리법에 맞춰 찹쌀을 첨가해 만둣국으로 조리해도 쫄깃하고 촉촉한 맛을 느낄 수 있다.CJ제일제당은 정통 평양만두의 맛을 그대로 담기 위해 200여 곳이 넘는 만두 전문점을 조사하며 1년 넘게 제품을 준비했다. 특히 CJ제일제당만의 노하우로 기존 냉동 평양만두의 ‘왕만두’모양이 아닌 큼직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8
BBQ치킨, 핫황금올리브치킨 판매 파죽지세...50만건 돌파
국내 최대 치킨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핫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가 한 달 만에 판매 50만 건을 돌파하며 치킨업계의 ‘킬러 신제품’으로 등장했다.BBQ에 따르면 ‘핫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는 지난 4월 17일 출시 후 딱 1달 만인 5월 17일 기준으로 총 판매 55만 건을 돌파하며 신제품으로서 역대 최고수준의 판매속도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신제품의 인기돌풍으로 인해 패밀리(가맹점)들의 평균 매출이 전년비 40% 이상 증가하고 있으며, 지난 4월 말부터 5월 초까지 이어진 황금 연휴에는 전년 동기 대비 60%의 매출 상승을 보였다고 BBQ는 설명했다.4월 신제품 출시의 성공적인 반응은 각종 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8
랑콤, "점점 높아지는 기온, 피부 속과 겉을 모두 완벽하게"
높은 기온에 습한 대기가 피부를 끈적하게 만드는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활발하게 분비되는 땀과 피지로부터 메이크업을 사수하기 위해 강력한 지속력의 파운데이션을 찾는 시기가 온 것. 이 때 ‘피부 겉’을 책임지는 베이스 제품 못지 않게 ‘피부 속’에 영양을 공급해줄 스킨케어 제품도 중요하다. 여름에는 자칫 스킨케어에 소홀해지기 쉽지만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야 파운데이션으로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촉촉한 제형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피부에 수분 및 영양을 공급한 뒤, 세미매트 파운데이션으로 보송하게 베이스를 마무리해보자. 무더위에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하고 싶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8
오뚜기, '오뚜기 라조장' 2종 출시
오뚜기(대표이사:이강훈)가 각종 요리에 한 큰술만 넣으면 고급 중화요리의 풍미를 더해주는 라조장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최근 여러 용도로 쓰일 수 있는 ‘만능소스’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고 있다. 특히 라조장은 주요 중식 소스 중 높은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주목 받고 있다. ‘라조장’이란, 신선한 기름에 산초, 고추 등을 볶아 만든 중화풍 고추기름소스를 말한다. 최근 국내에서도 라면, 짜장면 등에 한 큰술 넣어 중화풍 풍미를 더해주는 소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오뚜기 ‘라조장’은 식욕을 당기게 하는 붉은 색감과 향이 특징이며 매콤하고 짭조름한 맛에 감칠맛이 더해져 다양하고 풍부한 맛을 내는 중식 향미유 제품이다. 통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8
롯데칠성, 초신선라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여름을 앞두고 제대로 만든 신선한 생맥주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를 6월 1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초신선라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100% 맥아(Malt)만을 사용한 올몰트(All Malt) 맥주로 기존 ‘클라우드’의 정통성은 유지하면서 생맥주를 그대로 담아낸 듯한 신선한 맛과 톡 쏘는 청량감이 특징이며 알코올 도수는 4.5도이다.특히,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스터비캔(355ml) 대신 330ml 용량의 슬릭(Sleek)캔을 도입했다. 한 손에 쉽게 잡을 수 있는 그립감과 휴대성이 좋은 슬릭캔의 장점을 내세워 홈술·혼술족을 겨냥한 가정시장 공략에도 힘쓴다는 계획이다.또한 국내 시판중인 주요 국산맥주보다 출고가가 낮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8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일손 부족한 농가서 구슬땀
bhc치킨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봄철 농번기를 맞아 일손이 부족한 농가를 찾아 구슬땀을 흘렸다.’해바라기 봉사단‘ 4기 2조는 지난 12일 서울 서초구 원지동에 위치한 ’대원주말농장‘을 방문해 텃밭 농사로 바쁜 농가에 일손을 보탰다. 이번 봉사활동은 봄을 맞아 시작되는 농번기에 부족해진 일손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도움을 주고자 봉사단원이 직접 기획해 진행되었다.오전 일찍 농가를 방문한 봉사단원들은 전문가로부터 상추, 오이, 감자 등 농작물에 대한 자세한 교육을 받은 후 상추 수확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쳤다. 오이 텃밭에서는 오이 수확을 위한 넝쿨대 작업이 진행되었다. 이어 굵은 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8
투썸플레이스, 2년 연속 광고모델로 남주혁 발탁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이하 투썸)가 배우 남주혁과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투썸은 지난해 배우 남주혁을 모델로 선정해, 광고 캠페인 화보 및 영상, 페어링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해왔다. 특히, 남주혁의 세련되고 감성적인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어우러져 일상 속 활력을 주는 커피 브랜드로서 포지셔닝을 더욱 공고히 하고 브랜드의 주 타깃인 밀레니얼 세대에 더 친근하게 다가갔다는 평가다. 이에 투썸은 올해 남주혁을 재발탁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호흡을 맞춰온 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8
롯데홈쇼핑, ‘L7 HOTELS 숙박권’ 판매 특집방송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22일 오후11시50분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L7 숙박권’을 이원 생중계 특집방송으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철저한 위생 관리와 방역으로 안전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국내 호캉스(호텔+바캉스)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롯데호텔과 함께 지난 4월부터 기획하게 됐다. 서울에서 가장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명동, 강남, 홍대에 위치한 ‘L7 HOTELS 숙박권’을 특별 혜택으로 선보인다. 또한 L7 홍대 루프탑과 롯데홈쇼핑 양평동 본사 스튜디오를 이원 생중계로 연결해 트렌디한 감성의 L7 HOTELS 모습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위생과 안전을 위해 호텔에서는 전직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8
GC녹십자, 코로나19 치료제 전면 무상 공급 선언
GC녹십자는 자사가 개발 중인 코로나19 혈장치료제 ‘GC5131A’를 국내 환자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하겠다고 18일 밝혔다. 제약회사가 코로나19 치료제의 전면 무상공급을 결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간 업계에서 이윤을 포기하는 정도의 발표는 있었지만, GC녹십자의 결정은 금전적 손해를 감내하겠다는 것이어서 상당히 이례적이다.‘GC5131A’는 코로나19 회복기 환자의 혈장(혈액의 액체 성분)에서 다양한 유효 면역 항체를 추출해서 만드는 의약품이다. 이와 같은 혈장 치료제는 신종 감염병 발발 시 가장 빠르게 투약 가능한 의약품으로 분류된다.회사 측은 혈장치료제 정부지원금을 제외한 개발부터 상용화 이후의 일체 비용을 자체 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8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서로의 마음을 전하는 5월 선물 시즌을 맞아 2020년 트렌드컬러를 담은 VDL의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립 키트는 시선을 사로 잡는 키스 마크가 새겨진 레드 패키지에 각각 매트 타입의 립 2종, 샤인 타입의 립 2종을 담아 제형에 따라 매트 키트와 샤인 키트로 출시됐다.‘매트 키트’는 채도가 높아 화사한 느낌의 ‘504 패션 마크’ 레드 컬러가 볼드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고, 핑크빛 베이스의 레드 컬러인 ‘607 러브 마크’가 상큼하면서 영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매트 키트에 구성된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매트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8
이전
1351
1352
1353
1354
1355
1356
1357
1358
1359
136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