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해태, 오예스 '쿠키앤크림’ 출시
해태제과(대표 신정훈)가 촉촉한 케익 속에 초코쿠키를 머금은 ‘오예스 쿠키앤크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젊은층 사이에서 사계절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최애디저트' 맛을 구현했다.수박, 미숫가루 등 지난 몇 년간 여름 시장을 주도했던 시즌 한정이 아닌 상시 제품이다.작은 쿠키 조각들이 안에 콕콕 박혀 있고 초코크림은 진한 맛과 향으로 은보다 비싼 천연바닐라빈이 들어간 바닐라크림으로 채워 쿠키앤크림 맛이 색다르다.여기에 국내 최고 수준인 오예스의 20% 수분 함량과 10% 공기층을 늘려 과자의 퍽퍽함을 잡고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해태제과 관계자는 “케이크 위에 올려 먹는 번거로움 없이 쿠키앤크림을 맛있게 즐길 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1
설빙, '배달시스템' 힘입어 배달매출 2배 증가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지난달 배달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2배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같은 기간 대비 배달 주문 건수도 94% 늘었다. 배달 서비스를 도입한 2018년 4월과 비교하면 470%의 성장을 보인 셈으로 매장 별 평균 매출액도 300% 상승했다.가장 인기있는 메뉴로 빙수류가 꼽혔고 디저트, 세트메뉴, 음료 등이 뒤를 이었다. 그 중에서도 압도적인 1위는 설빙의 시그니처 메뉴인 ‘인절미설빙’이었으며 생과일을 듬뿍 얹은 ‘애플망고치즈설빙’도 많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다. 설빙의 또 다른 대표 디저트 ‘인절미토스트’는 배달 디저트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초코츄러스를 초코 소스에 찍어 더 진한 ‘딥초코츄러스’, 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1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한정판 세트 선보여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오늘의 좋아하는 것들(인기 도서-수채화 관찰 일기)’의 김이랑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한정판 세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는 발효콩에서 추출되는 희귀 이소플라본 성분을 담은 리페어빈™을 함유해, 건조로 손상된 피부를 관리하고 자생력을 강화시켜 근본적인 피부 컨디션을 개선한다.해마다 밀레니얼 고객의 관심사에 맞는 한정판을 찾기 위해 고민하는 프리메라는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을 감각적인 수채화 일러스트로 담아내는 김이랑 작가와 호흡을 맞춰,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80ml 대용량 본품과 리페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1
혼족의제왕, 야식 족발 ‘혼족이’ 출시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혼족 특화 플랫폼 ‘혼족의제왕’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외부 활동이 힘들어진 혼족들을 위해 순살 족발 ‘혼족이’를 이달 말 출시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이에 앞서 혼족의제왕에서는 순살 족발 ‘혼족이’에 대한 사전예약 판매를 6일간 진행한다.‘혼족이’를 사전예약 구매하는 선착순 20명에게는 연극 티켓(1인 2매)이 100% 증정되며, 선착순 이외 4명의 구매자를 선정해 CGV 영화예매권(1인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혼족의제왕 관계자는 “최근 재택근무 등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급증했지만 배달 주문을 할 수 있는 족발은 여전히 1인가구가 혼자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1
똑닥, 코로나19 대응 ‘실시간 마스크 지도’ 서비스 오픈
모바일 간편 병원 예약접수 서비스 ‘똑닥’을 운영하는 비브로스(대표 송용범)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실시간 마스크 지도’ 서비스를 똑닥에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똑닥 실시간 마스크 지도는 전국 어디서나 사용자 주변의 약국, 우체국, 농협 등 공적 마스크 판매처 위치와 재고량을 5분마다 업데이트해 알려주는 서비스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똑닥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이용 가능하다.똑닥 실시간 마스크 지도 서비스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마스크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의 고충을 해소하는 동시에 약국 등 판매 현장의 혼란을 줄이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는 마스크 재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1
공차코리아, 코로나19 대응 전 매장 물품 무상 지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는 점주들을 위해 전국 매장에 물품 무상 지원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본사 측은 직원과 고객의 안전을 위해 전 매장을 대상으로 손 소독제, 일회용 위생장갑, 마스크를 무상 지원한다.현재 손 소독제와 일회용 위생장갑은 신속하게 모든 매장에 전달을 마쳤다. 고객과의 직접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한 장갑은 청색 컬러로 파손 시에도 이물질 구분이 가능해 보다 위생적이다.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가장 필요한 물품으로 손꼽히는 마스크 수급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대구, 경북 지역에 우선 공급 후 빠른 시일 내 타 지역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1
고디바, 기프트박스 제작 영상 공개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공식 SNS계정을 통해 초콜릿&플라워 기프트 박스 제작 영상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초콜릿&플라워 기프트 박스는 고백의 필수 아이템인 달콤한 고디바 초콜릿과 화사한 봄을 연상하게 하는 시즌 소재의 꽃들을 박스에 담아 제작한 것으로, 여심을 저격하는 디자인과 구성으로 SNS상에서 반응이 뜨겁다.2단으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의 윗 단에는 고디바의 시즌한정 하트 메시지태그와 파스텔 톤의 꽃들이 어우러져 마치 부케를 연상 시키며, 아랫단에는 이번 화이트데이에만 만나볼 수 있는 고디바 '퍼펙트 페어링 컬렉션'을 담았다.특히 기프트 박스의 리본을 플고 열었을 때 화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1
CJ올리브영, ‘화이트데이’ 선물 테마관 오픈
CJ올리브영이 모바일 선물 서비스를 앞세워 ‘화이트데이’ 선물 시장 공략에 나선다.CJ올리브영은 오는 3월 1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내 기프트관을 통해 ‘화이트데이’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CJ올리브영은 지난달 온라인몰에 ‘선물 서비스’를 도입하고, 선물 구매처로서의 입지 강화에 나선 바 있다. 온라인몰의 1만4천개 상품에 대해 휴대전화 번호로 선물을 전송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와, 테마별로 상품을 선별한 ‘기프트관’을 각각 론칭했다. 두 서비스는 모바일에서 이용 가능하다.이번에는 온라인몰 기프트관에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테마관을 신설, 연인과 가족 등 소중한 사람을 위한 맞춤형 선물 아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1
아이소이, '화이트데이' 내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심쿵템 BEST4
화이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과거, 연인에게 사탕을 선물하던 패턴이 최근에는 연인의 취향을 고려한 실용적인 선물로 바뀌면서 ‘화이트데이는 사탕 주는 날’이라는 말이 무색해지고 있다. 실제 지난해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미혼남녀 311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자들이 화이트데이에 가장 받기 싫은 선물 1위로 ‘사탕 바구니’가 꼽혔을 정도다. 만약 아직도 장바구니에 사탕을 담고 있는 센스 부족한 자신을 발견했다면, 이번에는 사탕보다 달콤하고 여심을 한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 실용만점, 심쿵템 BEST 4에 집중해보자. 강한 자외선에 진해진 잡티를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아지는 봄, 진정과 수분, 잡티까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1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론칭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꽃들이 아름답게 만개한 궁중의 봄 풍경인 ‘Royal Blooming Moment(로얄 블루밍 모먼트)’를 디자인에 담아낸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완연한 봄날 궁중에서 왕후의 시선과 발길이 머무는 곳마다 봄 꽃이 만개해 흩날리는 풍경을 아름다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완성한 특별 에디션이다. 따뜻한 봄 바람에 흩날린 꽃의 향연을 패키지 상단에 입체감 있게 연출해 생기 가득한 궁중의 봄날을 한껏 느껴볼 수 있다.촉촉하게 빛나는 수분 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탁월한 밀착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1
이전
1341
1342
1343
1344
1345
1346
1347
1348
1349
135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