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아모레퍼시픽 장애인사업장 위드림, '듀오 데이' 행사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주)위드림(대표 이정열)이 28일에 장애인 고용 인식 개선의 일환으로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및 유럽연합 소속 주한 12개 대사 등과 함께 '듀오 데이(Duo Day)' 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2008년 아일랜드에서 시작돼 유럽 국가들로 퍼진 듀오 데이 행사는 기업, 기관, 단체 등의 참가자가 장애인과 '듀오'로 짝을 이뤄 함께 일하며 직업체험을 하는 행사다. 장애인의 능력을 알리고 장애인 고용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날 행사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에서 우수업체로 평가한 위드림 근로자들의 근무 현장을 행사 참가자들이 둘러보며 함께 직무를 체험하는 것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9
한미약품, 경구용 치질약 ‘치쏙정’ 내달 출시
한미약품이 간편하게 복용하는 경구용 치질약인 ‘치쏙정(디오스민600mg)’을 내달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작년 출시한 일회용 바르는 치질약 ‘치쏙크림’과 병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치질치료제 라인업을 강화해 환자들의 불편함을 적극 해소한다는 계획이다.치쏙정의 주성분인 디오스민은 약해진 혈관벽을 강화하고 혈관 기능을 회복시키며, 염증 반응을 억제해 통증 및 붓기를 줄이는 효과가 있어 다양한 혈관질환 치료에 사용된다. 또 치질뿐만 아니라 정맥부전(venous insufficiency)으로 인한 다리 통증과 부종 등의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한미약품은 작년 1회용 주입기에 담겨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치질약인 치쏙크림을 출시해 약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9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 론칭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스킨케어와 딥 클렌징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원스텝 클렌저,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은 딥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이중 효과를 선사하는 밤 타입 클렌저다. 선크림, 메이크업, 미세먼지 등에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딥 클렌징해주고,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안티에이징 오일인 시크릿 오일을 담아 세안 후에도 피부를 보호하고 각질까지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클렌징효과는 물론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이 제품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는 셔벗 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9
본아이에프 ‘아침엔본죽’, 여름 보양식 ‘능이버섯오리죽’ 선보여
본죽, 본도시락, 본설렁탕 등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가정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을 통해 신제품 ‘능이버섯오리죽’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아침엔본죽’은 2012년, 바쁜 현대인을 위해 '본죽'의 노하우를 담아 집에서도 높은 품질의 죽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간편죽 브랜드로, 풍부한 풍미와 영양밸런스까지 높은 완성도를 지니고 있다. 지난 2019년 기준 약 85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현재까지 총 누적 판매량 약 2,800만개를 달성하는 등 출시 이후 매출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능이버섯오리죽’은 능이버섯만의 특별한 향과 고소하고 담백한 오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9
풀무원 ‘출출박스’, 서울지방경찰청 종합 스토어 형태 ‘무인 매점’ 첫 오픈
코로나19 장기화로 언택트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풀무원이 ‘언택트 무인 매점’을 선보였다.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지방경찰청의 매점, 카페, 휴게공간에 F&B(Food and Beverage) 무인 판매 플랫폼 ‘출출박스’를 입점시키며 서비스 제공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출출박스’는 기존 자판기의 패러다임을 바꾼 F&B 무인 판매 플랫폼이다. 사물인터넷(loT)과 정보통신기술(ICU)을 적용해 상주 관리 인력 없이도 유통기한 짧은 신선식품과 냉장·냉동 간편식(HMR) 등을 공간 수요에 따라 구성하여 폭넓게 운영할 수 있다.서울지방경찰청에는 총 10대의 출출박스 기기가 매점, 구내식당, 카페, 사무공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8
롭스, 밀레니얼 겨냥 캐릭터 콜라보 전개
국내 유통업계가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특히 주요 소비층으로 부상한 밀레니얼 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이색 콜라보레이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는 5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진행하는 ‘롭스 세일, 싹쓸이 대소동’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스폰지밥’과 콜라보레이션하여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상품 구매 및 소비 과정에서 느끼는 ‘재미’를 중요한 요인으로 여기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기획되었다. 또한, ‘스폰지밥’ 캐릭터가 가진 친숙함과 위트를 더해, 최근 위축된 분위기를 환기시킬 수 있는 풍성한 할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8
오리온, ‘젤리데이’ 증량, 리뉴얼 출시
오리온은 하트모양 젤리로 사랑받고 있는 ‘젤리데이’를 가격변동 없이 기존 대비 29% 양을 늘리고 품질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오리온이 지난 2014년부터 꾸준히 지속하고 있는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존 49g 규격을 63g으로 가격변동 없이 증량한다. 올해 1월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 증량 이후 올해 두 번째 제품 증량에 나섰다. 오리온은 지난 6년간 소비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젤리데이를 포함해 총 18개 제품의 양을 가격변동 없이 늘려왔다.이와 함께 품질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쫀득쫀득한 말린 과일 식감을 새롭게 구현하고 과일의 상큼함과 풍부한 맛을 살리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8
롯데백화점, 이탈리아 최상급 스파클링 와인 ‘루미노레’… 아시아 최초 선봬
롯데백화점이 이탈리아의 국민 스파클링 와인 ‘라 마르카 프로세코(La Marca Prosecco)’의 최상급 라인인 ‘라 마르카 루미노레(La Marca Luminore)’를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라 마르카 프로세코’는 샴페인을 대체하는 가성비(가격대비 만족도)가 뛰어난 스파클링 와인으로 2018년 미국 스파클링 와인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이 와인은 이탈리아 글레라 품종으로 생산되며, 맑고 투명한 금빛 색상에 산뜻한 시트러스의 풍미, 잘익은 사과와 복숭아의 신선함이 느껴지며, 부드러운 기포의 지속성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특히,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라 마르카’의 최상급 라인인 ‘라마르카 루미노레’는 50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8
올리브영 ‘브링그린X채소’ 콜라보 마켓, 2시간만에 완판
뷰티 크리에이터 ‘채소’와 ‘브링그린(BRING GREEN)’이 지난 25일 콜라보 마켓을 진행한 가운데 오픈 2시간여만에 모든 상품이 완판되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의 자연주의 브랜드 ‘브링그린’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뷰티 크리에이터 ‘채소’와 함께 진행한 ‘티트리시카 크리에이터 마켓’에서 1차, 2차 물량 모두 매진을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채소X브링그린 티트리 시카 마켓’은 브랜드간 컨셉 콜라보 프로젝트로 진행됐다. 자연 속 신선한 원료를 선별해 건강과 자연을 추구하는 브랜드 ‘브링그린’과 건강한 뷰티 생활을 즐기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8
아모레퍼시픽 · 희망가게, 팝업 스토어 운영
아모레퍼시픽이 임직원과 함께 코로나19 극복과 희망가게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팝업 스토어를 지난 27일 아모레퍼시픽 본사 5층 아모레 가든에서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희망가게는 아모레퍼시픽의 여성 역량 강화 CSR 사업 중 하나로 아름다운 재단과 파트너십을 통해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19로 희망가게의 매출이 부진해지자 아모레퍼시픽 임직원과 아름다운 재단은 희망가게 창업주와 논의하여 팝업 스토어에 참여할 희망가게 품목을 결정했다.희망가게 팝업스토어 물품은 일주일간 사내 게시를 통해 선주문 판매가 이루어졌으며, 사전 주문 수량 외의 추가 제품은 5월 27일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판매됐다. 임직원 제품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8
이전
1341
1342
1343
1344
1345
1346
1347
1348
1349
135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