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하림, 모짜렐라치즈·닭가슴살 토핑 듬뿍 시카고피자 선봬
닭고기 전문 기업 ㈜하림이 국내 냉동피자 시장을 주도할 시카고피자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시카고피자는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발전한 피자로, 깊은 접시 스타일의 도우에 많은 양의 토핑이 가득 채우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하림은 최근 SNS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시카고피자에 대한 높은 관심에 부응하고자 22일 하림 시카고피자를 출시했다. 하림 시카고피자는 24시간 숙성시킨 쫄깃한 도우에 모짜렐라치즈, 담백한 닭가슴살 토핑 등을 가득 담아 시카고피자 정통의 맛을 살렸다.특히 8시간 냉장숙성으로 촉촉한 국내산 100% 닭가슴살을 3.5mm의 두께로 얇게 썰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토핑이 특징이다.또한 조리 방법에 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1
동아오츠카, 오라떼 ‘더보이즈’ 2년 연속 브랜드 모델 발탁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오라떼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부드러운 우유 성분에 상큼한 과즙이 함유된 오라떼는 무탄산, 무색소에 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CCP 성분이 함유돼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음료이다.오라떼는 지난해 더보이즈를 모델로 선정해 SNS 이벤트, 굿즈 증정, 팬사인회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브랜드의 주요 타깃인 10대 소비자와 활발히 소통해왔다.특히 더보이즈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브랜드와 잘 어우러져 10대들의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는 평가다.이에 동아오츠카는 올해도 더보이즈와 함께 긍정적인 시너지를 이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1
맥도날드, 1등급 원유 ‘바나나콘’·‘바나나 오레오 맥플러리’ 출시
맥도날드는 뜨거운 여름을 앞두고 신선한 1등급 원유로 만든 달콤한 디저트 메뉴 ‘바나나콘’과 ‘바나나 오레오 맥플러리’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바나나콘’은 부드럽고 깊은 맛의 1등급 원유와 입 안에서 달달하게 녹아 드는 진한 바나나 맛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콘이다. 진한 초코 맛이 특징적인 초코콘, 1등급 원유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아이스크림콘과 함께 신제품 바나나콘은 특별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을 찾는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바나나 오레오 맥플러리’는 우유 맛이 듬뿍 담긴 신선한 바나나 맛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오레오 쿠키가 가득 더해져, 달콤한 풍미와 크런치한 식감이 환상적인 맛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1
아이소이, 신제품 3초수분크림 올리브영 단독 출시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즉각적 수분 개선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자연유래 수분진정크림 ‘3초수분크림’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아이소이는 3초수분크림 출시를 기념해 본품(70ml)에 추가용량(20ml)을 증정하는 기획세트를 한정수량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6월 한 달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이번 달 4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에는 깜짝 추가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이번 신제품 3초수분크림은 ‘즉각적 수분개선율 250.65% 상승’ 이라는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뛰어난 수분력을 입증받은 제품으로, 제품명에 담긴 의미처럼 건조해진 피부에 빠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1
솔가비타민, G마켓 브랜드 위크 진행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박미숙)가 오늘부터 7일까지 G마켓 단독으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G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위크는 ▲솔가 에스터-C 500 ▲솔가 남성용∙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솔가 비타민B-콤플렉스 100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위드 미네랄 등 솔가 인기 제품 12종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1인 1매 제공하는 쿠폰을 통해 G마켓 일반 회원은 10%, 스마일클럽 회원은 12%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솔가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60정, 2병)과 솔가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60정, 2병)을 구매한 고객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1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피부의 생기 에너지를 깨우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를 청아한 궁중 백자 위 생기롭게 피어난 모란으로 표현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담아 선보이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의 7번째 스페셜 에디션이다. 보물 제1029호 '청자상감모란문주전자'를 모티브로 맑은 순백의 백자 위에 화중왕(化中王)이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이 활짝 피어난 모습과 그 향기에 매료된 나비까지 생생하게 패키지에 표현해, 비첩 순환 에센스가 선사하는 생기롭게 빛나는 투명한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후 비첩 순환 에센스’는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 등 궁중 비방 성분을 함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1
아모레퍼시픽, 실용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모두를 위한 실용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Enough Project)를 1일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이너프프로젝트는 남들 기준에 맞추지 않고 나에게 충분하면 만족하는 삶을 지향하는 사람들에게 제안하는 신규 실용주의 뷰티 브랜드다. 연령에 관계 없이 바르기 좋은 텍스처를 구현하고, 성별에 구애 받지 않는 간결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이너프프로젝트 7가지 신제품 모두 비건 프렌들리(Vegan-Friendly) 제품이다.대표 제품인 이너프프로젝트 수분 크림은 일반적인 단일 히알루론산 대비 24시간 기준으로 약 1.5배 자생 효능이 뛰어난 베타-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본연의 건강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1
커피빈, 베어브릭 컬래버레이션 출시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가 인기 캐릭터 베어브릭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MD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5일 공식 출시되는 ‘커피빈 베어브릭’은 커피빈 바리스타 유니폼을 입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매장 커피빈 직원들이 착용하는 흰색 셔츠와 커피빈의 시그니처 컬러인 보라색 앞치마가 디자인돼 디테일을 살렸다.커피빈은 베어브릭과의 컬래버레이션 기념으로 베어브릭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제작해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베어브릭 배경화면은 오는 5일 커피빈 자사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커피빈 베어브릭은 150개 커피빈 매장과 커피빈 공식 온라인몰 그리고 킨키로봇 매장에서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1
하겐다즈·SSG닷컴, 6월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최근 새롭게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 ‘돈홀백(Don’t Hold Back – 주저하지마)’의 일환으로 SSG닷컴 새벽배송과 손잡고 6월 한 달간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돈홀백(Don’t Hold Back – 주저하지마)’ 캠페인은 사회·문화적 규범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어 나가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는 하겐다즈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이다. 먼저, 오는 14일까지 SSG닷컴 내 새벽배송을 통해 하겐다즈 상품을 구매하면 하겐다즈 브랜드 로고가 담긴 ‘미니 알비백’을 증정한다. ‘알비백’은 SSG닷컴이 친환경 배송을 위해 새벽배송 서비스에 도입한 재사용 보냉 가방으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1
헉슬리(Huxley), 신제품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 론칭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모공 속 노폐물, 각질 등을 부드럽게 흡착해 피부를 깨끗하고 매끄럽게 정돈해 줄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CLAY MASK ; BALANCE BLEND)’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헉슬리의 신제품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는 기능이 각기 다른 4가지 클레이를 헉슬리만의 방식으로 균형있게 배합한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 제품이다. 세정력을 비롯해 수분 함유력, 영양 공급 등을 고려한 최적의 배합으로 피부 타입에 상관 없이 복합적 피부 케어를 돕는다.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의 핵심 성분인 ‘모로코 가슬 클레이’는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온 비누질의 점토로 모로코의 특정지역에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1
이전
1341
1342
1343
1344
1345
1346
1347
1348
1349
135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