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파리바게뜨, 진한 초콜릿의 향연 ‘자허토르테’ 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가 진한 초콜릿과 상큼한 살구잼의 조화가 일품인 오스트리아 비엔나의 정통 케이크, '자허토르테(Sachertorte)'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파리바게뜨 ‘자허토르테’는 진한 쇼콜라 스폰지 케이크에 가나슈와 살구잼을 넣고 케이크 전체를 초콜릿으로 도포한 케이크다.오스트리아 현지에서는 매년 12월 5일을 ‘자허토르테의 날’로 지정할 정도로 사랑받는 국민 디저트로 오스트리아 스타일로 부드러운 생크림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유럽 현지에서 즐기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현지 여행을 가면 즐길 수 있었던 오스트리아 정통 디저트 케이크를 이제 집 앞에서도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도 본고장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6
스타벅스, 1339 콜센터 상담원 대상 커피지원 활동 3월말까지 추가 연장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2월 중순부터 진행해 왔던 질병관리본부 1339 콜센터 상담원 대상 커피지원 활동을 3월말까지 추가 연장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스타벅스는 지난 2월 17일부터 희망브릿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질병관리본부 1339 영등포 콜센터와 과천 콜센터, 그리고 1339 콜센터와 협력하여 상담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영등포지사 등 총 3곳에, 평일에는 파트너들이 응원의 마음을 담아 직접 제조한 하루 500잔 분량의 커피를 전달하고, 주말에는 스틱형 원두커피인 비아와 머핀 등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해 온 바 있다. 스타벅스가 이번 기부활동을 기획한 것은 지난 2월초 코로나19 국내 초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6
아모레퍼시픽, 정식 출시 앞둔 아이오페 맞춤형 3D 마스크 이목 집중
아모레퍼시픽은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한 ‘아이오페 맞춤형 3D 마스크’를 중심으로 맞춤형 화장품 시장을 선도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아이오페 맞춤형 3D 마스크 서비스는 4월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맞춤형 화장품 판매제도는 지난 14일 세계최초로 국내에서 시행됐다. 맞춤형 화장품은 고객 피부 상태 측정과 상담을 거친 뒤 그 결과를 바탕으로 필요한 원료를 현장에서 혼합·소분해 만든다. 피부 톤은 물론 기호까지 반영해 자신에게 딱 맞는 화장품을 원하는 양만큼 구입할 수 있다.맞춤형 화장품 분야의 선두주자인 아이오페는 2017년 11월부터 5개월 동안 아이오페 랩에서 3D 마스크와 개인 맞춤형 세럼을 체험하는 시범 서비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6
조 말론 런던,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바디 앤 핸드 워시’ 500ml 론칭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바디 앤 핸드 워시(Lime Basil & Mandarin Body & Hand Wash)’를 500ml 대용량으로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조 말론 런던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바디 앤 핸드 워시 500ml’는 싱그러운 라임에 톡 쏘는 바질과 향기로운 백리향이 더해진 독특한 조합으로 현대적인 감각의 클래식한 향이다. 특히 상쾌하고 산뜻한 시트러스 계열로 지친 피부와 기분을 리프레시하고 싶을 때 도움이 된다.또한 럭셔리한 풍부한 거품이 바디와 핸드 피부를 부드럽게 클렌징해주고 강화된 포뮬러가 피부를 더욱 생기 있게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6
미미박스, 봄맞이 포니이펙트 에나멜 립 라커 론칭
글로벌 K-뷰티 기업 MBX(구. 미미박스)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포니이펙트가 봄 시즌을 맞아 고발색의 ‘에나멜 립 라커’를 1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포니이펙트 ‘에나멜 립 라커’는 컬러 밀착력을 높인 고발색의 립 라커 제품으로, 립스틱의 또렷한 컬러 발색력과 틴트의 생생한 글로시함이 모두 담겼다.입술을 물빛으로 감싸는 광택감을 갖춘 제형에 하이-피그먼트 시스템이 만나 단 한 번의 터치로도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에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또한 보습과 플럼프 성분이 함유된 하이드로 볼륨 콤플렉스를 배합하여 탄력 넘치고 볼륨감 있는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색상은 ▲클라이맥스 ▲인페르노 ▲기디 업 ▲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6
코리아나 화장품, 위네이지 옴므 올인원 선보여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이 간편한 사용으로 거칠어진 남성의 피부 고민을 케어해 줄 ‘위네이지 옴므 올인원’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신제품 ‘위네이지 옴므 올인원(200m)’은 토너, 에센스, 에멀션, 크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남성용 올인원 제품이다. 200ml의 대용량으로 출시돼 넉넉한 사용량을 자랑하며, 보습 효과는 물론 모공, 피지 케어 기능까지 겸비해 깔끔한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삼색제비꽃 추출물이 부족한 수분을 충전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과잉 피지 억제와 모공 수렴 효과에 도움을 주는 에난티아클로란타 껍질 추출물과 특허받은 탱자 추출물을 더해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피부로 가꿔준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6
제넥신, 바이넥스 COVID-19 예방 백신 공동개발 착수
코로나-19 위기 타개를 위해 세계 최고 수준의 DNA 백신 개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제넥신과 상용화 GMP 생산 기술 및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바이넥스가 국내 최초이자 유일의 COVID-19 DNA 예방 백신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제넥신과 바이넥스는 이미 2월 신규 항원 유전자에 대한 합성을 마쳤으며, 3월부터 GMP 생산을 위한 준비에 돌입하여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임상시료를 위한 GMP 생산까지 완료하겠다는 계획이다. 오랜 기간 동안 양사가 함께해온 GX-188E (자궁경부암 DNA백신)를 비롯한 다수의 DNA 백신 생산 경험 및 생산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어 현실적으로 가능한 일이다. 양사는 임상시료 생산 완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6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로션 '징크 무기자차 선케어 4종' 론칭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민감한 피부를 위해 순한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한 징크 무기자차 선케어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닥터지 징크 무기자차 선케어 4종은 피부에 차단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반사 시키는 무기자외선 차단제로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그린 마일드 업 선 로션 ▲브라이트닝 업 선 밀크 ▲베이비 마일드 업 선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 모두 폭넓은 UVA와 UVB 차단력은 물론, 뛰어난 진정 효과를 갖춘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징크 무기자차’ 라인으로 구성됐다. 이번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6
SPC그룹 던킨, ‘커피 & 도넛’ 프로모션 실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커피 & 도넛’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늘부터 19일까지 4일간 매장에서 커피(병 음료 제외)를 구매하면 이달의 맛 ‘로투스 비스코프 도넛’ 한 개를 1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로투스 비스코프 도넛’은 총 3종이다. ▲화이트 코팅 위에 바삭한 로투스 크럼블을 올린 ‘로투스 비스코프 크럼블’ ▲로투스 크림을 듬뿍 넣은 도넛 위에 로투스 크럼블을 곱게 갈아 코팅한 ‘로투스 비스코프 더블업’ ▲로투스 스프레드 위에 로투스 비스코프를 통째로 얹은 ‘로투스 비스코프 스프레드’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6
LG생활건강, ‘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이국적인 열대 정원의 이미지를 담은 ‘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을 출시했다.숨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은 2020년 봄/여름 패션 트렌드로 꼽히는 트로피컬 블라스트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단조로운 초록색 야자수 패턴에서 벗어나 열대 지방에서 피어나는 꽃 이미지를 적용해 한층 다채롭고 화려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마치 이국적인 열대 정원에서 펼쳐지는 파티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이번 아트 에디션은 숨의 대표 쿠션 및 선 케어 제품5종에 적용됐다.‘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공기처럼 가벼운 밀착력과 촉촉함으로 오랫동안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6
이전
1341
1342
1343
1344
1345
1346
1347
1348
1349
135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