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꼬달리, ‘비노퍼펙트 다크스팟 코렉팅 모이스처라이저’ 선보여
포도의 놀라운 성분을 담은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Caudalie)가 피부에 포도에너지를 가득 채워 수분&광채 효과를 선사하는 ‘비노퍼펙트 다크스팟 코렉팅 모이스처라이저’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화이트닝 크림은 건조하다’라는 편견에 대항한 제품으로, 촉촉하게 발리며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비노퍼펙트 다크스팟 코렉팅 모이스처라이저’는 포도나무 줄기에서 추출한 ‘비니페린’이 주 성분으로, 비타민보다 약 62배 뛰어난 브라이트닝 효과를 발휘해 맑고 환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또한, 피부에 다양한 원인으로 생기는 모든 유형의 다크 스팟을 감소시켜 균일한 피부톤으로 가꾸는 데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9
롯데제과, AI 트렌드 예측 시스템 분석 '2020 식품트렌드' 제시
롯데제과(대표 민명기)는 인공지능 기반 트렌드 예측 시스템 ‘엘시아(LCIA)’를 통해 올해의 식품 트렌드를 분석하고, 트렌드를 아우르는 단어로 ‘PLEASSANT(pleasant; 즐거운, 기분 좋은)’를 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PLEASSANT’는 ▲식물성 식품(P; Plant-based), ▲줄이거나, 빼거나(L; Low or non), ▲쉽거나, 간편하거나(EA; Easy eat-snack bar), ▲스트레스 완화/숙면(S; Stress less/deep sleep), ▲딸기의 무한 변신(S; Strawberry), ▲노화방지, 건강한 노화(AN; Anti-aging), ▲차의 귀환(T; Tea)을 의미한다.먼저 ‘엘시아’는 식물성 식품(Plant-based) 관심 증가에 주목했다. 식물성 식품에 대한 소비자 언급은 올 2월 기준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9
동아오츠카, 코로나19 현장 수분 보충 지원
동아오츠카(대표양동영)가 18일 대한의사협회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를 각 1만 개씩 지원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지원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현장에서 분투 중인 의료진과 관련 종사자들의 수분 보충을 위해 마련됐다.또한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지원한 음료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중단된 서울시와 경기도 내 복지관 무료급식의 대체식으로 쓰일 예정이다.동아오츠카는 코로나19에 대응 중인 의료진들이 전신 방호복과 각종 보호 장구 착용으로 근무 시 탈진의 위험이 높아진다는 현장의 소리에 따라 보다 체계적이고 적극적으로 의료진을 지원하기 위한 대책을 세워 추진 중이다.특히 이온음료를 통한 빠른
박건율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9
하이트진로음료, 식음료업계와 ‘공통분모’ 찾아 콜라보
최근 식음료 업계에서는 판이한 성격의 두 회사가 ‘공통분모’로 뭉치는 협업 마케팅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사회적 트렌드, 맛 등 접점이 되는 특장점을 강조해 브랜드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해석된다. 이렇게 상품과 상품 간의 조화를 활용한 협업 마케팅은 두 브랜드의 고객을 타깃으로 안정적인 소비층을 확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심리 위축 속 기업들에게 더욱 각광받고 있다.하이트진로음료는 최근 ‘혼술’, ‘홈술’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경향을 반영해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쏘토닉’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5일까지 이마트에서 진행하는 이 행사는 외부 활동 대신 ‘홈술’, ‘홈파티’를 계획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9
CJ올리브영, ‘안전한 쇼핑 환경 만들기’ 주력… 매장 안전 수칙 ‘강화’
CJ올리브영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매장 내 안전 수칙을 강화한다.CJ올리브영은 마스크 상시 착용과 손 소독제 비치 확대 등의 내용을 담은 강화된 ‘매장 내 안전 수칙’을 마련해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매장 내 직원과 고객이 실천할 수 있는 안전 지침을 정교화 해 안전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는 취지다. CJ올리브영은 먼저 마스크 착용 가이드를 한층 강화했다.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해달라’는 내용의 안내문을 전국 매장에 고지하고, 입점 고객이 마스크를 상시 착용할 수 있도록 20분 간격으로 마스크 착용 안내 멘트를 송출한다.이 밖에도 매장 내 손 소독제 비치를 확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9
홍두당, 대구 의료진 생크림 단팥빵 기부
코로나19 확산으로 큰 피해를 본 대구 지역사회의 위기를 극복하고자 향토기업이 나섰다.대구 기반의 K푸드 전문기업 홍두당(대표 정성휘)은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대구 지역 의료진을 위해 생크림 단팥빵 1600개를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생크림 단팥빵은 17일과 19일 양일에 걸쳐 경북대학교병원, 계명대학교병원, 영남대학교병원 등 대구 지역 선별진료소 3곳에 전달됐다.홍두당은 대구 명물 빵집 ‘대구근대골목단팥빵’을 운영하는 대구 지역 대표기업이다. 대구근대골목단팥빵은 대구 대표 관광명소 중 하나인 근대문화골목 인근에서 시작해 대구 ‘빵지순례’ 명소로 입소문을 타고 전국구 베이커리 브랜드로 성장했다.최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9
솔가비타민, ‘네이버 브랜드데이’ 특별 기획전 진행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박미숙)가 22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솔가 브랜드데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22일 00시부터 24시까지 단 하루 동안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은 네이버 쇼핑 플랫폼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속쓰림 없이 공복 섭취 가능한 안정성 높은 비타민 C 제품인 ‘솔가 에스터-C’ 이벤트를 비롯 솔가비타민의 인기 제품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기 제품 ▲에스터-C 500 ▲에스터-C 1000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엽산 400 등 약 20여 가지를 만나볼 수 있다. 스토어 찜과 알림을 설정한 고객에겐 최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9
대세 배우 이정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광고 모델 선정
영화 ‘기생충’으로 1000만 배우 반열에 오른 이정은이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의 모델로 선정돼 커피 광고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롯데네슬레코리아는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을 펼치며 대세 배우로 떠오른 이정은을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의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네스카페 수프리모의 새 얼굴 이정은은 전세계의 주목을 받은 최고의 화제작 ‘기생충’을 비롯해,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동백꽃 필 무렵’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탄탄한 연기를 선보여 ‘신 스틸러’로 자리매김했다. 이달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3위에 이름을 올렸을만큼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9
박소담, 유산균 화장품 모델 인증…’고마워요 닥터락토’
배우 박소담이 유산균 화장품 모델 인증샷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4일, 박소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고마워요. 닥터락토”라는 글과 함께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소담은 유산균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락토’가 새겨진 케이크를 중심으로 대형 풍선과 꽃다발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귀엽고 예쁘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영화 기생충에 함께 출연한 배우 박명훈은 “생일인 줄 알았다”라고 댓글을 남겼고, 가수 겸 배우 권유리와 배우 채수빈도 “상큼하고 예쁘다”라는 댓글을 남겨 누리꾼의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9
HD메디스·경기안실련, 경기도와 경기적십자 통해 마스크 1만장 기부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윤신일, 이하 경기적십자)는 부천시 소재 마스크 생산기업인 ㈜HD메디스(대표 지명화)와 경기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공동대표 갈원모, 신종현, 이하 경기안실련)으로부터 마스크 1만장을 기부받았다고 18일 밝혔다.이날 경기안실련 갈원모, 신종현 공동대표, 경기도 정덕채 안전기획과장, 허영길 안전문화팀장은 경기적십자를 방문, 도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HD메디스가 기부한 마스크를 박창규 구호복지팀장과 이계선 사회협력팀장에게 전달하고 적십자가 전개중인 코로나19 구호활동을 격려했다. 지명화 HD메디스 대표는 경기안실련을 통해 “급속히 확산중인 코로나19 예방에 작은 보탬이 되고 싶다”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18
이전
1341
1342
1343
1344
1345
1346
1347
1348
1349
135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