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현대그린푸드, 캠핑족 겨냥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캠밀’ 론칭
현대그린푸드가 급증하는 2030 캠핑족을 잡기 위해 캠핑용 프리미엄 밀키트(Meal Kit, 손질한 식재료·양념·요리법 등을 담은 세트) 브랜드를 새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캠핑용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캠밀(CAM MEAL)을 론칭하고, ‘캠밀 채끝 세트’와 ‘캠밀 돈목살 세트’ 두 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캠밀은 캠핑(Camping)의 앞 글자와 식사를 뜻하는 밀(Meal)의 합성어로, 식재료가 반(半)조리된 상태로 포장돼 끓이거나 굽기만 하면 되는 게 특징이다. 식재료를 썰거나 밑간을 해야하는 일반적인 밀키트보다 조리 과정을 간소화해, 캠핑장에서도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 캠밀은 대량으로 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9
로얄캐닌 김제공장, 한국 최초 호주 사료 수출 쾌거
세계적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의 아시아태평양 생산 기지인 김제공장이 호주 정부로터 수출 허가를 받는데 성공해, 국내 반려동물 사료 수출 역사상 최초로 호주·뉴질랜드 수출길이 열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수출 허가로 로얄캐닌은 65종의 반려묘 건사료를 호주와 뉴질랜드에 수출할 수 있는 자격을 얻었으며, 2021년에는 수출 제품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호주는 전세계적으로도 식품 관련 높은 검역 기준과 엄격한 수입 규제를 갖춘 나라로 알려져 있다. 로얄캐닌 김제공장이 호주로부터 수출 허가를 받은 것은 기술력뿐만 아니라 원료, 위생, 공정과정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품질을 검증 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실제 김제공장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9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 출시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가 건강한 성분을 담아 마일드한 클렌징을 도와줄 ‘워터리 클렌징 밀크’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200ml/1만원대)’는 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와 워터 캡처 젤링 시스템을 적용한 밀크 제형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흡착해 말끔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며, 별도의 2차 세안 없이 물세안 만으로도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콤플렉스’와 ‘유산균 발효 성분’ 함유로 클렌징 후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프리엔제만의 특별한 성분인 ‘안젤리카 콤플렉스’를 담아 외부환경으로부터 피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9
헤라, ‘아이 글로우 미 (I GLOW ME) 컬렉션’ 론칭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브랜드 헤라가 매 순간 빛나는 서울리스타(Seoulista)를 표현한 컬러 메이크업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I GLOW ME COLLECTION)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고객들의 활발한 체험을 위해 아모레퍼시픽 본사에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팝업 스토어도 오픈했다. 6월 26일부터 한 달간 운영하는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팝업 스토어는 ‘나의 빛을 찾아가는 여정(Maze of Lightening Journey)’의 컨셉으로, 미디어 아트 공간 및 제품 체험, 메이크업존을 구성했다.여러 가지 빛들로 변모하는 서울과 서울리스타의 역동적인 감각을 담은 이번 컬렉션을 시각ㆍ촉각으로 경험할 수 있다. 또 팝업 스토어에서 하루 7개만 판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9
아모레퍼시픽, '피지클린' 라인 선보여
아모레퍼시픽 헤어/바디/덴탈 전문 브랜드 프레시팝, 해피바스, 메디안이 트러블 및 체취 고민이 가장 심해지는 10대 사춘기 청소년을 위한 ‘피지클린’ 라인을 이마트와 공동 개발했다고 29일 밝혔다.지난 22일 국민건강보험공단은 건강보험 진료데이터를 활용해 2015년부터 5년간 땀 악취증 진료 환자를 분석한 결과를 공개했다. 총 3,508명 중 10대 이하가 1,296명으로 실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한다. 땀 악취증의 주된 원인은 아포크린샘 분비로, 사춘기 이후 활발해진다. 아모레퍼시픽과 이마트는 체취와 트러블이 고민인 10대 청소년에게 새롭게 출시한 피지클린 라인을 추천한다.피지클린 라인은 트러블 케어와 체취 제거 세정 라인으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9
LG생활건강, 7월 한정기획 CNP 차앤박화장품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코 주변의 블랙헤드와 피지 제거부터 모공 케어까지 가능하도록 구성한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를 7월 1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7월 한정 기획세트에는 CNP의 블랙헤드 케어 베스트셀러 제품인 ‘안티 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포어 클리너’, ‘그리너리 카밍 앰플 마스크’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효과적인 블랙헤드 케어를 돕는다.대표 제품인 ‘안티 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는 블랙헤드와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내는 1제 블랙헤드 클리어 마스크와, 모공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2제 포어 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8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 통해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유해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26일부터 7월 13일까지 ‘힘내라, 대한민국!’을 주제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대한민국 소비 활성화에 힘을 보태고 전국적인 소비 붐 조성에 도움이 되고자 정부와 온·오프라인 채널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다. 이에 아이소이도 적극 참여해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본 행사에서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이자 올리브영 7년 누적판매 1위 제품인 잡티세럼이 포함된 ‘잡티케어’ 라인부터 ‘모공케어’, ‘수분케어’ 라인 등 총 6가지 라인의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6
동아오츠카·한국여자농구연맹(WKBL) 코로나19 현장 간호사 이온음료 지원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는 한국여자농구연맹(WKBL)과 지난 25일 코로나19 의료인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대한간호협회에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6천개를 지원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앞서 WKBL 공식 SNS(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업로드 된 포카리스웨트 MIP 수상자 김소니아 선수의 코로나19 극복 응원 영상과 함께 진행됐다.동아오츠카는 온종일 밀폐 방호복을 입고 일하는 간호사들의 수분보충을 위해 이온음료 지원을 결정했다.이진숙 동아오츠카 상무이사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최전방에서 많은 간호사 분들이 애쓰고 계신다”며 “이번 음료 지원을 통해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6
아모레퍼시픽, '2020 Love the Earth 디지털 환경캠프’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2020 Love the Earth 디지털 환경캠프’를 진행한다. 생활 속 거리두기를 고려해 디지털ㆍ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환경캠프는 전국의 초등학생(5ㆍ6학년)들을 대상으로 7월 3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진행한다.아모레퍼시픽의 환경 캠프는 1993년 9월, 태평양그룹(현재의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선포한 ‘무한책임주의’ 중 환경에 대한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한 ‘태평양 여름 환경 캠프’를 계승한 것이다. 이번 ‘2020 Love the Earth 디지털 환경캠프도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지속가능경영 비전을 이해하고, 플라스틱 문제에 대해 창의적이고 유연한 사고로 대응할 수 있는 ‘어린이 에코 크리에이터’를 육성한다는 취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6
커피빈, 샐러드 3종 선보여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가 오는 29일 건강하고 간편하게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샐러드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커피빈은 최근 카페식(食) 문화 확대에 따라 샌드위치, 토스트 등 다양한 식사 대용 푸드를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첫선을 보이는 샐러드는 빠르고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고자 하는 직장인 및 1인 가구를 겨냥한 제품으로 엄선한 원재료로 건강까지 고려해 제조됐다.먼저 ‘수비드치킨 그레인 샐러드’는 촉촉한 닭가슴살과 귀리, 보리 그리고 병아리콩이 담긴 제품으로 신선한 잎채소를 곁들여 즐길 수 있다. 마요네즈의 고소한 향을 담아낸 랜치 드레싱이 함께 제공된다. ‘트리플 치즈 샐러드’는 리코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6
이전
1321
1322
1323
1324
1325
1326
1327
1328
1329
133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