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GC녹십자, ‘세계 혈우인의 날’ 알리기 동참
GC녹십자(대표 허은철)가 ‘세계 혈우인의 날’을 알리는 행사에 동참했다고 17일 밝혔다. GC녹십자는 지난 16일부터 경기도 용인의 ‘GC녹십자 R&D센터’ 미디어파사드(건물 외벽에 LED조명을 비춰 영상을 표현하는 기법)에 ‘세계 혈우인의 날’ 이미지와 슬로건을 게재했다.세계혈우연맹(WFH, World Federation Of Hemophilia)은 혈우병과 출혈질환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지난 1989년부터 매년 4월 17일을 ‘세계 혈우인의 날’로 제정했다. 올해 슬로건은 ‘함께해요(Get+Involved)‘로 혈우병을 포함한 출혈질환에 대한 관심과 참여, 올바른 인식 개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한편, 혈우병은 혈액 내 응고인자가 없거나 부족해 발생하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17
하이트진로, 장애인의 날 맞아 재가장애인에 '코로나19 ' 물품 지원
재가장애인 400여 명에게 위생용품(손소독제, 물티슈)과 간식으로 구성한 럭키박스를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저소득 재가장애인 400여 명에게 위생용품(손소독제, 물티슈)과 간식으로 구성한 럭키박스를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장애인의 복지를 증진시키고, 장애를 가진 이웃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장애인 복지관에 꾸준히 후원해왔다. 16일 하이트진로 서초 사옥 앞에서 오산장애인복지관, 원광장애인복지관 등 수도권 및 부산 지역 5개 기관에 럭키박스를 전달했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올해 사회공헌 캐치프레이즈인 ‘진심을 다(多)하다’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이웃들의 어려운 상황에 진심으로 공감하고 나눔 활동을 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17
투썸플레이스, 1분기 국산 생딸기 150톤 구매
투썸플레이스는 올 초 선보인 딸기 제품 판매 호조로 1분기에만 약 150톤의 국산 생딸기를 구매했다고 17일 밝혔다. 신메뉴 생딸기 가득 타르트가 13만개 넘게 판매되는 등 투썸의 디저트 품목 중 10%를 차지하는 딸기 제품이 디저트 전체 매출의 40%를 견인했으며,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3종의 판매량도 지난해에 이어 100만 잔을 가뿐히 넘어섰다.투썸은 지난 2014년부터 고급 국산 과일인 딸기를 활용해 자체 개발한 디저트를 출시하며 업계에 딸기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투썸은 베스트셀링 메뉴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등 상시 판매 제품과 함께 딸기 출하 시기에 맞춰 매년 초, 스트로베리 컨셉의 제품들을 한정 선보이고 있다. 이를 위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17
삼양식품, 불닭브랜드 8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 출시 8주년을 기념해 4월 한달간 불닭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불닭브랜드의 ‘도전’을 콘셉트로, ‘도전! 출석체크’ 이벤트를 삼양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삼양맛샵에서 개최한다.도전! 출석체크는 정해진 기간 내 삼양맛샵을 10회 방문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미션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삼양맛샵 1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이 중 30명을 선정해 도전!불닭비빔면(5입)과 전용 그릇, 불닭스티커팩 5종으로 구성된 '덤벼, 불닭! 에디션'을 증정한다.아울러 삼양식품이 최근 선보인 불닭브랜드 신제품 ‘도전! 불닭비빔면’ 출시를 기념해 2회에 걸쳐 SNS에서 불닭챌린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16
아이소이, 브랜드 창립 11주년 기념 풍성한 할인 혜택 제공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브랜드 창립 11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아이소이는 창립 11주년을 맞아 브랜드 철학을 함께 공감하고 애정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직접 작성한 편지를 공개하고,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11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는 ‘40%쿠폰 발급’, ‘11% 페이백’, ‘11년 누적판매 베스트 제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했다.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11주년 기념 이벤트에서는 ‘40% 할인쿠폰’이 제공되어 원하는 제품을 큰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동시에 이벤트가 진행되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16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 홈쇼핑 론칭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강력한 5중 차단에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가능한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SPF50+/PA++++)’를 홈쇼핑에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는 선케어와 안티에이징을 한번에 완성해주는 신개념 선세럼으로 일명 #선티에이징 이 가능한 제품이다. 최근 ‘겟잇뷰티 2020’의 씬데렐라 코너에서 배우 오연서가 애정하는 시크릿 뷰티 아이템으로 뽑혀 화제가 되면서 판매 채널에 대한 문의가 이어져,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기 위해 홈쇼핑 론칭을 진행하게 되었다.이 제품은 자외선(UVA,UVB), 적외선, 근적외선(IR), 블루라이트, 유해 대기 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16
셀리턴, 민감한 피부 위한 스킨케어 코스메틱 3종 선봬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대표 김일수)이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코스메틱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에 코스메틱 라인업에 추가되는 스킨케어 제품 3종은 ‘세라마이드 버블 토너’, ‘세라마이드 배리어 크림’, ‘내추럴 숲 클렌징워터’다.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세라마이드 버블 토너’와 ‘세라마이드 배리어 크림’은 양질의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프리미엄 온천수인 ‘산 펠레그리노’ 온천수를 베이스로 사용하고, 세라마이드와 백미꽃 추출 특허 성분인 더마클레라(DERMA-CLERA™)가 더해져 피부 장벽 강화에 도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16
롯데제과, '후라보노’ 신제품 2종 출시, 브랜드 라인업 강화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후라보노’ 브랜드의 껌, 캔디 2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브랜드 확장을 꾀한다고 16일 밝혔다.‘롯데 후라보노껌’은 연간 180억원 가량의 매출을 올리는 스테디셀러다. 최근에는 마스크 쓰기가 일상화되면서 답답한 입 속에 상쾌함을 주는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후라보노껌’의 올 3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30% 증가하는 추세를 보였다.이에 롯데제과는 ‘후라보노’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용기에 담은 껌 ‘후라보노 믹스’와 츄잉캔디 타입의 ‘뱉지않는 후라보노’를 선보였다.‘후라보노 믹스’는 페퍼민트, 피치티, 멘톨 등 3가지 맛의 껌이 들어있어 기존 ‘롯데 후라보노껌’ 3종을 모두 맛볼 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16
신송식품, 여름 별미 함흥비빔냉면·평양물냉면 출시
국내 대표 장류 기업 신송식품이 여름 대표 메뉴인 냉면 2종 ‘함흥비빔냉면’과 ‘평양물냉면’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부쩍 따뜻해진 날씨와 더불어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집콕’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간단하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별미’ 냉면 2종을 선보인 것이다.새롭게 리뉴얼 되어 출시된 신송식품의 냉면2종은 오이와 무즙이 첨가된 산뜻한 육수와 메밀가루로 면을 만든 전통 ‘평양 물냉면’과 입맛을 돋구는 매콤 달콤한 맛이 일품인 함흥식 비빔장과 쫄깃한 면의 환상적인 궁합을 선보인 ‘함흥 비빔냉면’이 출시되었다.신송식품의 냉면2종은 신송식품만의 건면 제조기술을 이용하여 쫄깃한 식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16
경기콘텐츠진흥원, ‘2020 경기 VR·AR 오디션’ 경기 32개 유망기업 선발·지원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송경희)은 미래산업 육성을 위한 ‘2020 경기 VR·AR 오디션’(이하 오디션)이 지난 8일부터 사흘간 ‘광교경기문화창조허브’ VR·AR 테스트베드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고 16일 밝혔다. 매년 도내 유망 VR·AR 기업을 선발·지원하는 본 오디션은 ’20년 3개 부문에서 총 32개 기업을 선발했다.▲아이디어 기획 ▲상용화 두 부문은 올해로 5기를 맞이한 경기도 VR·AR 스타트업 육성사업 NRP(New Reality Partners) 기업 선발로 진행되었다. ▲공공매칭 부문은 VR·AR 공공서비스 연계지원 신규 사업이다.심사기준은 ▲사업성(상용화, 시장성 등) ▲기술성(기술의 독창성 등) ▲수행능력(사업역량 등)으로, 각 분야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16
이전
1321
1322
1323
1324
1325
1326
1327
1328
1329
133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