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9(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웰케어, 가정의 달 건강제품 할인 기획전 진행
CJ웰케어가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제품 할인 기획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웰케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와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에서 진행된다. 홍삼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건강 제품으로 구성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CJ웰케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는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선물세트 △한뿌리 흑삼진녹용스틱 △식물성 멜라토닌 멜라메이트 구미 △닥터뉴트리 멀티비타샷 △이너비 아쿠아∙글로우 앰플 등 총 11종의 건강제품을 선보인다. CJ더마켓에서는 동일한 제품에 △관절오만보 MSM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 △바이오코어 카무트 곡물콤보효소 MAX 등을 더한 총 16종의 제품을 선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5
동원산업, 나카무라 코우지와 더현대 팝업스토어 연다
동원산업이 25일 더현대 서울에서 인기 일식 셰프이자 초밥 명인인 '나카무라 코우지'와 손 잡고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동원산업이 잡은 신선한 참치와 각종 횟감을 코우지 셰프가 현장에서 조리해 초밥, 후토마끼 등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사바 보우스시'(10개입, 3만 5000원), '지라시 스시'(3만 5000원), '후토마끼'(10개입, 3만 5000원), '참다랑어 초밥'(10개입, 3만원) 등이다. 팝업스토어는 내달 1일까지 일주일간 운영된다. 코우지 셰프는 일본 국적의 일식 셰프로, 오마카세 매장인 '스시코우지'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구독자 40만 명 규모의 유튜브 채널 '코우지 TV [더 상생]’을 운영하며 대중들에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5
롯데GRS '포켓몬 타운 2025 with LOTTE' 동참…신제품 출시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포켓몬 타운 2025 with 롯데'에 참여 일환으로 포켓몬을 활용한 신제품 출시하고 '포켓몬 캡슐토이존'을 통한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롯데GRS는 금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파크 잔디광장 '메타몽 대량발생몽'에서 브랜드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포켓몬 에디션 MD를 전시하고 참여형 미니 게임을 진행한다. 또한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잠실 롯데월드몰 내 엔제리너스와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을 포켓몬으로 랩핑한 모습으로 선보인다. 엔제리너스 잠실롯데월드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5
bhc '뿌링클' 누적 판매량 1억 3000만 개 돌파
bhc의 '뿌링클’이 누적 판매량 1억 3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뿌링클은 2014년 출시 이후 10대부터 30대까지 폭넓은 세대에서 사랑받으며 bhc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왔다.뿌링클은 bhc가 진출한 미국,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캐나다 등 글로벌 국가 현지에서도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현지 음식 문화와 취향을 반영한 현지화 전략이 통한 것으로 분석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한편 뿌링클은 지난해 출시 10주년을 맞이했다. bhc측은 "10년 전 뿌링클을 즐기던 1020 세대가 현재는 2030 세대가 되었고, 현재의 10대들 역시 뿌링클의 매력에 빠져들며 세대를 아우르는 스테디셀러 메뉴로 자리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25
파스쿠찌, 이탈리아 젤라또 활용 신제품 3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젤라또를 활용한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오는 11일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음료 위에 젤라또를 올려먹는 '젤라또 돌체 카페라떼'·'젤라또 복숭아 라떼'와 컵에 담은 젤라또 위에 다양한 토핑을 담아 즐기는 '바질&레몬 코파 젤라또'다.한편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젤라또 라떼 페어링'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출시일부터 오는 16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젤라또 라떼 페어링' 세트를 사전 예약하면 카리나 브로마이드 1세트(2종)를 증정한다. 페어링 메뉴는 '젤라또 라떼' 라인과 '카사타 티라미수'·'딸기 티라미수'·'오!마이 초코'·'오!마이 화이트' 등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09
뚜레쥬르, 신규 콘셉트 적용 '압구정직영점'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선보인 신규 콘셉트 매장 '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은 압구정역 5번 출구에 80평 규모로 위치하며, 지난 12월 강남직영점 오픈 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매장이다.'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은 '편안하고 맛있는 일상의 한 조각'을 콘셉트로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로 선보인다. 특히 강남직영점을 통해 검증된 제품 중심으로 라인업을 정비하고, 공간은 더 편안하고 오래 머물고 싶도록 마련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제품은 강남직영점에서 인기가 검증된 '스트로베리 파라다이스' 케이크 등 생크림 케이크, 패스트리, 유럽 식사빵 라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09
스타벅스, 인천SSG랜더스필드서 '스타벅스 데이' 연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 대 LG트윈스 3연전 경기에서 '스타벅스 데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올해 스타벅스 데이에 앞서 스타벅스는 랜더스벅 유니폼을 오는 10일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 스트라이프 디자인과 함께 스타벅스의 브랜드 색상인 그린색과 베이지색을 적용했으며,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 원사로 제작해 친환경 의미를 강조했다. 스타벅스는 이번 '스타벅스 데이'를 통해 3연전 기간 경기장을 방문하는 야구팬들을 위해 주 출입구, 전광판, 그라운드 등 경기장 곳곳에 브랜드존을 마련하고 관람객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09
대상 종가, 온라인 플랫폼 전용 '배추 겉절이' 출시
대상 종가가 신제품 '배추 겉절이'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 '배추 겉절이'는 갓 담근 신선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와 온라인 중심의 유통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됐다. 국내 포장김치 1호 '배추 겉절이'는 갓 담아 먹던 겉절이의 아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배추는 물론 고추, 마늘, 양파, 새우액젓 등 우리 농산물을 사용했다.종가는 겉절이라는 김치 제품 특성상 신선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홈쇼핑과 쿠팡, 네이버, SSG닷컴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빠른 배송 속도를 보장할 계획이다. 제품은 페트(PET) 용기를 사용해 별도의 용기 없이도 그대로 보관하면서 취식이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높였으며, 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09
BBQ, 푸드 서비스 기업 '파티센타' 계열사 편입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최근 푸드 서비스 전문 기업 '파티센타'를 계열사로 편입했다고 9일 밝혔다.'파티센타'는 1999년 창립 이후 '친환경 브런치'를 제공하는 푸드 컨시어지 서비스인 'I CAN REBOOT(이하 아이캔리부트)'를 운영 중이다. 지역 식재료를 기반으로 한 레스토랑으로 시작한 아이캔리부트는 직장인 점심 구독을 비롯해 아파트나 공동주택, 기업 대상 케이터링 서비스 및 카페테리아 운영 대행 등으로 사업을 다각화 하고있다. 아이캔리부트는 푸드 마일리지(식품이 생산지에서 소비자의 식탁에 오르기까지의 이동 거리)를 최소화한 현지 식재료를 활용해 지역 농업인 지원에도 나서고 있다. 한편 최근 외식업계에서는 건강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09
오뚜기 '열치즈라면' 용기면 출시
오뚜기가 열라면에 치즈를 첨가한 신제품 '열치즈라면' 용기면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열치즈라면'은 오뚜기 대표 라면 중 하나인 열라면에 '치즈큐브후레이크'를 첨가했다. 특히 다양한 치즈 원료를 적용한 치즈별첨스프는 치즈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맛을 구현해 열라면 매운맛과의 조화를 한층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현재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의 화끈한 열라면에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를 조합해 매운맛에 익숙지 않은 분들도 열라면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만큼 치즈가 조화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4-09
이전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다음
재계뉴스
DL그룹 글래드호텔, 매출·가치 '두 토끼' 잡다…최근 6개월 호텔 관심도↑
NH농협금융, 해외점포 우수직원 초청 글로벌워크숍 개최
카카오뱅크, 카카오와 함께 '소상공인 컨설팅' 서비스 출시
서울 전세가 최고가 갱신…경기 비규제지역 '들썩'
삼성물산, 래미안 원페를라에 '래미안 AI 주차장' 첫 적용
구몬학습, 외국어 학습 발음 코칭 서비스 '인토링' 출시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