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코카-콜라사, 더 커진 조지아 크래프트 대용량 제품 출시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RTD(Ready To 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지난해 470ml의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과 까페라떼 2종을 출시한 데 이어 최근에는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 800ml 제품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조지아 크래프트’는 뜨겁게 내린 커피인 핫브루(Hot brew)에 콜드브루(Cold brew)를 결합한 듀얼브루(Dual brew) 커피. 핫브루의 풍부한 첫 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직장인 등 일과 중 자주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깊고 풍부한 맛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높은 수준의 커피를 추구하면서도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코리아나, 프리엔제 온&오프 크루 100인 체험단 모집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오는 20일까지 신제품 체험단 ‘온&오프 크루 100인’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프리엔제 온&오프 크루 100인 체험단’은 메이크업 전후 민감해진 피부를 순하게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마련되었다.최종 선발된 100인의 크루에게는 최근 출시된 ‘프리엔제 오일 컷 실키 베이스’와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 본품이 제공되며, 8월 7일까지 각 제품의 후기란에 2주간의 리얼 사용 후기를 등록하면 된다. 이중 우수 후기자 3명을 선정해 32만원 상당의 에어팟 프로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100인의 크루가 체험하게 될 프리엔제의 워터리 클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설화수, 14억 인도 시장 첫 진출
한국 대표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인구 14억 인도 시장에 처음 진출한다고 13일 밝혔다. 설화수는 13일(현지시간), 인도의 뷰티 전문 유통사인 나이카(Nykaa) 온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올해 하반기에는 델리(Delhi), 뭄바이(Mumbai) 등 인도 주요 도시의 럭셔리 오프라인 매장인 나이카 럭스(Nykaa Luxe)에도 추가로 입점할 예정이다.세계 2위의 인구 대국인 인도는 중산층 성장과 함께 높은 소비 잠재력을 지녔다고 평가받는다. 2019년 기준 화장품 시장 규모는 약 148억 달러(USD)로, 소비재 중에서도 특히 화장품 산업의 성장세가 가파른 편이다(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 최근 인도 화장품 시장은 온라인 뷰티 전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CJ ENM, ‘신비아파트’ 캐릭터 위생용품 출시
위생습관에 대한 중요성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CJ ENM 투니버스가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인기 캐릭터 디자인을 활용한 위생용품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위생용품 3종은 비누와 손 소독제, 핸드워시이며, 전국 대형 할인마트 및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투니버스 개국 이래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가 된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속 도깨비 캐릭터 ‘신비’와 ‘금비’가 디자인에 적용돼 어린이들이 보다 친근하고 자연스럽게 위생 습관을 들일 수 있다.먼저 ‘신비’와 ‘금비’ 얼굴로 만들어진 캐릭터 비누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비한 비누’는 아르간 커넬오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농심켈로그, 모카 그래놀라 아트 패키지 한정 출시
농심켈로그가 국내 최초 커피 시리얼 ‘모카 그래놀라’의 아트 콜라보 패키지를 13일부터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단독 한정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농심켈로그 모카 그래놀라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커피 맛 시리얼이다. 리얼 커피로 코팅된 플레이크에 모카 큐브, 통곡물 그래놀라가 조화를 이루며 커피의 맛과 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리얼 커피가 함유되어 있어 우유와 함께 먹으면 시리얼을 카페라떼처럼 즐길 수 있어 분주한 아침의 한 끼 식사 또는 나른한 오후에 먹는 간식으로 제격이다.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와의 협업으로 탄생해 동화같은 그림이 제품에 따뜻한 감성을 더했다. 전면에는 모카 그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신송식품, 가정간편 보양식 ‘오롯한 삼계탕’
40년 전통 장류 기업 ‘신송식품’에서 레토르트 간편식 ‘오롯한 삼계탕’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신송식품의 ‘오롯한 삼계탕’은 국내산 닭 한마리를 통째로 푹 고아 진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국내산 찹쌀과 멥쌀을 넣어 넉넉한 양과 수삼과 마늘, 밤, 대추를 넣어 복날을 대비한 보양식으로 안성맞춤이다.570g의 용량의 넉넉한 양이 특징이며, 자연원료 그대로의 맛을 내기 위해 최소한의 식품첨가물만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멸균 처리방식으로 실온에서도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도 안전하게 섭취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신송식품의 ‘오롯한’ 시리즈 가정간편식은 삼계탕을 포함해 총 5종으로 출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아모레퍼시픽재단, 장원 인문학자 지원사업 참여자 공모
아모레퍼시픽재단(이사장 임희택)은 인문학 분야 신진 연구자에게 연구비를 지원하는 ‘장원(粧源) 인문학자 지원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인문학자가 연구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사회적으로 유의미한 연구를 장려하고자 기획했다.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장원(粧源) 서성환 회장은 인문학을 포함한 학술연구의 저변을 넓히고 활성화 하기위해 1973년 아모레퍼시픽재단을 설립했다. 장원 인문학자 지원사업 역시 기초학문 지원과 인재육성의 중요성을 강조한 선대회장의 호인 ‘장원(粧源)’을 따 사업명을 정했다.과학기술분야와 달리 정량적 평가와 단기성과를 내기 어려운 인문학 분야는 장기적인 관심과 투자가 필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 실시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 포카리스웨트가 ‘2020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푸른 바다를 지키자는 메시지를 담은 ‘2020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은 소비자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포카리스웨트 페트병∙비닐 분리 배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포카리스웨트 페트병과 라벨을 분리하고, 라벨 안쪽에 새겨진 세이브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인증 이벤트는 7월 10일부터 9월 10일까지 2달 간 진행되며, 이벤트 적용 제품은 포카리스웨트 페트 전품목이다. 분리 배출 인증 시 스탬프를 발급하며, 스탬프 누적 적립으로 분리수거 모험가, 해변의 파수꾼, 돌고래의 영웅, 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투썸플레이스, 홈 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 라떼 스틱’ 2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카페에서뿐만 아니라, 가정 내에서도 다양한 커피음료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커피 가공상품 라인업 강화에 나서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초 원두가공상품 브랜드인 ‘에이리스트 (aLIST)’를 론칭하고, 최근에는 디카페인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라떼 스틱인 '에이리스트 바닐라 라떼'와 '에이리스트 초콜릿 라떼' 2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에이리스트 바닐라 라떼는 진한 커피의 향과 달콤한 바닐라의 풍미가 조화로운 카페 라떼이며, ▲에이리스트 초콜릿 라떼는 깊고 진한 초콜릿을 우유와 함께 고소하고 달콤하게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두 제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동원F&B, '미스터트롯 정동원' 모델로 ‘동원참치’ 새 CF
‘동원’과 ‘동원’이 만났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트로트 가수 정동원을 모델로 레트로 컨셉의 동원참치 새 CF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혓다.이번 CF는 ‘그때 그 참치가 돌아왔읍니다, 그 시절 추억 동원’ 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레트로 컨셉으로 제작됐다. CF에서 정동원은 트로트 풍으로 제작된 ‘캔을 바롯 따’ CM송을 맛깔나게 부르며 흥을 돋운다. 정동원 특유의 감성과 구성진 목소리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어우러져 귀를 사로 잡는다.이번 CF는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동원참치를 상징하는 노란색 배경 위에 참치 김치볶음밥, 참치 두부김치, 참치 계란말이 등 다양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이전
1311
1312
1313
1314
1315
1316
1317
1318
1319
13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