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매일 신선하게 단백질과 칼슘 섭취를 돕는 프로틴 음료 ‘핸디밀 프로틴 PRO’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핸디밀 프로틴 PRO’는 아침 식사 대용은 물론 운동 전후 즐기기 좋은 프로틴 제품이다. 150ml 제품 한 병으로 매일 125ml 우유 2팩과 비슷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국내산 1등급 원유를 사용하여, 근력을 보충해 줄 단백질을 매일 신선하게 보충할 수 있다.
여기에 콩에서 유래한 식물성 단백질을 최적의 비율로 더해 건강함을 높였다. 검은약콩, 참깨 등이 고소함과 단백함을 더해준다. 신선한 단백질에 프리바이오틱스도 함께 담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핸디밀 프로틴 PRO’ 하루 한 병으로 매일 충분한 칼슘 섭취도 가능하다. 한 병에 칼슘 220mg 담아 하루 한 병 섭취로 190ml 우유 한 팩에 들어있는 칼슘보다 더 많은 칼슘을 섭취할 수 있다.
이찬미 풀무원녹즙 PM(제품 매니저)은 “코로나19 영향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간편한 한 끼 대용식은 물론 운동 전후 맛있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틴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휴대하기 편한 150ml 핸디사이즈에, 근육을 형성하는 단백질까지 충분히 챙길 수 있는 ‘핸디밀 프로틴 PRO’로 매일 아침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핸디밀 프로틴 PRO’는 전국 배송이 가능한 400여 개의 풀무원녹즙 배송 유통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 및 가정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