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LG생활건강, ‘CNP Rx 튠에이지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CNP Rx 튠에이지’에서 LED와 고주파, 갈바닉, 미세전류의 전기자극을 결합해 탄력, 광채, 모공축소 케어가 가능한 토탈 스킨케어 LED 디바이스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주파 탄력 케어, 갈바닉 광채 케어, 모공 집중 케어 등 세 가지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고, 각 모드 별로 적합한 파장의 LED 빛을 피부에 비추며 케어해준다. 고주파 탄력 케어 모드는 주파수 진동으로 피부 활력을 촉진하고, 진피까지 침투하는 적색 LED 파장이 피부 탄력을 지켜준다. 갈바닉 광채 케어 모드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과 함께 사용하면 자석의 같은 극이 서로 밀어내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2
동아오츠카, '한국e스포츠협회'(KeSPA)와 업무협약 체결
동아오츠카는 31일 서울 상암동 한국e스포츠협회 대회의실에서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와 김영만 한국e스포츠협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 e스포츠 시장 저변확대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국내 아마추어 e스포츠 활성화와 한국 e스포츠 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함께 힘을 모을 것을 약속했다. 동아오츠카는 한국e스포츠협회의 공식 음료 파트너사로서 협회가 주최/주관하는 대회와 행사를 지원한다. 또한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는 한국 e스포츠에 기여할 수 있는 공동 마케팅 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는 “한국e스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31
아모레퍼시픽그룹, 2020년 2분기 경영 성과 매출 1조 1808억원·영업이익 362억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0년 2분기 1조 1,808억원(-25%)의 매출과 362억원(-67%)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지속된 코로나19 영향으로 국내외 화장품 시장이 위축된 가운데,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온라인 채널의 매출 성장을 통해 디지털 체질 개선에 집중했다. 친환경 제품을 포함해 밀레니얼 트렌드를 고려한 혁신 상품을 선보이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차세대 트렌드인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를 ‘아이오페 랩(서울 명동)’에서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나아가 호주에서 맞춤형 화장품 사업을 진행하는 래셔널 그룹과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등 맞춤형 화장품 시장을 향한 적극적인 행보로 포스트 코로나 시기 도약을 준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31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피부 고민별로 집중적인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을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화현 앰풀’은 후의 인기 라인인 ‘천기단’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귀한 궁중비방 성분에 효능 성분을 더해 윤(潤) 앰풀, 보(補) 앰풀, 백(白) 앰풀의 세 가지로 출시했다. 세 가지 앰풀 모두 천기단 라인의 핵심 성분인 ‘천기비단’이 함유돼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각 앰플 별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한방 성분과 유효 성분을 담은 점이 특징이다.‘윤(潤) 앰풀’은 궁중비방인 경옥비단과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집중 공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31
동원홈푸드,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동원홈푸드(대표 신영수)가 고용노동부가 선정하는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지속적으로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고 근무환경을 개선한 기업 100개를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로 지난 2018년부터 운영 중이다. 고용노동부는 기업의 일자리 창출 실적, 현장 실사, 노사단체 의견수렴 및 노사 전문가가 참여한 선정심사위원회의 심사 등을 거쳐 최종 100개 기업을 선정한다. 동원홈푸드는 청년 및 장애인 고용을 통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근무환경 및 조직문화 등 일자리의 질 개선에 이바지한 노력을 인정받아 2020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31
CJ올리브영, '클린뷰티' 본격 알리기... 1일부터 체험 키트 증정
CJ올리브영은 오는 8월 1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클린뷰티 루틴(Routine∙일상에서 규칙적으로 하는 관리 방법) 키트’ 선착순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CJ올리브영이 지난달부터 전개하고 있는 ‘올리브영 클린뷰티’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했다.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하고 친환경 또는 동물 보호를 실천하고 있는 주요 클린뷰티 브랜드의 체험 기회를 확대한다는 취지다. 키트는 재사용이 가능한 광목천 소재의 친환경 파우치에 클렌징부터 선케어까지 단계별 피부 관리를 위한 기초 화장품 체험본으로 구성했다. 클린뷰티 대표 상품인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시카 선로션, ▲라운드랩 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31
메디힐,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 출시… ‘올리브영 국민진정템’ 출사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트리플 티트리의 진정 파워를 패드 한 장에 담아낸 신제품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는 올리브영 3년 연속 판매 1위 브랜드 메디힐이 누적 판매 1억 장 신화에 빛나는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의 성분 전문성과 기술력을 집약하여 선보이는 패드형 신제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강화된 트리플 티트리 성분과 편리미엄 시대에 발맞춘 간편함으로 ‘올리브영 국민진정템’ 등극이라는 출사표를 던지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빠르고 확실한 진정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공략할 계획이다. 메디힐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31
맥도날드, ‘빅맥’에 베이컨이 더해진 ‘빅맥 베이컨’ 출시
맥도날드는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버거 ‘빅맥’에 베이컨을 더해 더욱 풍성해진 ‘빅맥 베이컨’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인 빅맥은 100% 순쇠고기 패티 두 장에 치즈, 풍성한 채소, 특별 소스가 어우러진 완벽한 맛의 조화로 50년이 넘게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신제품 ‘빅맥 베이컨’은 이러한 빅맥에 고소하고 짭쪼름한 훈연의 맛의 베이컨이 더해져 한층 감칠맛나는 고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빅맥의 확장판 버전이다. 빅맥 베이컨은 미국, 캐나다 등 해외 시장에서 먼저 선보여 그 맛을 인정받으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빅맥 베이컨은 최근 맥도날드가 도입한 글로벌 이니셔티브인 ‘베스트 버거’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31
레드불, DRX와 함께하는 제2회 ‘레드불 원라이프’ 개최 기념 이벤트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은 자사가 후원하는 DRX 리그 오브 레전드(LoL) 선수단과 함께하는 색다른 LoL 게임 대회 ‘레드불 원라이프(Red Bull One Life)’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레드불 원라이프’는 오는 11월 초 개최될 예정으로, 레드불은 이에 앞서 앞서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드불 원라이프’는 DRX 선수와 일반인이 한 팀을 결성해 상대 팀의 왕을 먼저 처치하는 팀이 승리하도록 LoL을 재구성한 대회로, 지난해 수많은 실력자 팬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며 평소 응원하던 선수들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호평을 받았다. 레드불은 본격적으로 대회를 시작하기에 앞서 참가자 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31
하이트진로,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위한 ‘국민안전캠페인’ 앞장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 준수를 장려하기 위해 소방본부와 함께 국민안전캠페인을 펼친다고 31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구조활동에 매진하는 119시민수상구조대의 구조 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구명조끼, 레스큐 튜브, 래쉬가드 등 총 1000개 물품을 충남, 부산, 강원도 소방본부에 지원하기로 했다. 또, 대표 해수욕장에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안전캠페인 홍보에 나선다.하이트진로는 31일, 충남 보령시 대천수욕장 119해변구조대에서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와 손정호 충남소방본부 본부장, 방상천 보령소방서 서장, 시민수상 구조원 등 30명이 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31
이전
1291
1292
1293
1294
1295
1296
1297
1298
1299
130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