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뉴오리진, '까무까무 에너지C 세럼' 론칭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은 아마존 대자연이 만들어낸 비타민C의 여왕 까무까무 열매의 항산화 에너지를 담아낸 기미∙잡티 기초케어 ‘뉴오리진 까무까무 에너지 C 세럼’을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뉴오리진 까무까무 에너지 C 세럼’은 뉴오리진의 베스트 셀러 건강기능식품인 ‘비타민C’에 사용한 까무까무 및 아세로라 등의 동일한 원료를 안정적으로 배합하여 탄생한 데일리 잡티케어 제품이다.‘뉴오리진 까무까무 에너지C 세럼’은 유한양행이 독점 공급받는 아마존 청정 자연에서 자라난 자연유래 비타민C 까무까무 열매를 원료로 사용하여, 오직 뉴오리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이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8
bhc 큰맘할매순대국 등 식품 외식업계, 밀레니얼 세대 잡기 총력
최근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식품·외식업계 움직임이 활발하다. 온라인에서 유행하고 있는 콘텐츠를 활용하는 등의 펀슈머 마케팅을 펼치며 젊은 세대와의 접점 확대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은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문세윤 국밥송’ 풀버전을 게재했다고 4일 밝혔다. 약 1분 40초로 구성된 ‘문세윤 국밥송’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먹방을 선사한 전속 모델 문세윤이 큰맘할매순대국 메뉴 장점이 부각되는 시즐에 맞춰 “K-BOB FLEX” 콘셉트의 랩을 선보인다. 따뜻하고 푸짐한 큰맘할매순대국의 국밥을 언제 어디서나 배달로도 즐길 수 있다는 내용이 담겼다.특히 ‘문세윤 국밥송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5
롯데제과 임직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롯데제과 임직원이 이달 4일 오전 11시, 자사 사옥에서 코로나19 극복에 힘쓰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자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5일 밝혔다. 롯데제과 민명기 대표는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사무총장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롯데제과 임직원 10여명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를 진행했다. 코로나19 관련 의료진 및 피해자를 돕기 위해 지속적인 제품 기부를 해온 롯데제과는 이번 캠페인 참여와 함께 향후에도 적극적인 제품 기부를 약속했다.민명기 대표는 "의료진들의 헌신과 노력 덕분에 우리 사회가 코로나19 바이러스에도 무너지지 않고 함께 극복해나가고 있는 것"이라면서 "멀리서나마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5
현대약품, 클래식 공연 ’방방곡곡 온라인 릴레이 콘서트’ 성황리 마쳐
현대약품이 4월부터 5월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한 클래식 공연, ‘방방곡곡 온라인 릴레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방방곡곡 온라인 릴레이 콘서트’는 매달 진행하던 ‘아트엠콘서트’가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됨에 따라, 색다른 방법으로 국민들을 위로하고 희망을 전하고자 기획된 온라인 공연이다.1회 피아니스트 최형록을 시작으로, 2회 오보이스트 고관수, 3회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 4회 첼리스트 박유신, 5회 피아니스트 임주희, 6회 첼리스트 이정란, 7회 피아니스트 이택기, 8회 현악사중주단 아벨콰르텟 등 세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K클래식 연주자들이 두 달 동안 함께 했다. 네이버 V-LIVE를 통해 진행된 이 콘서트는 채팅창을
박건율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5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SS 신제품 '플레르 에디션' 선봬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싱그러운 생화에서 영감을 얻은 2020년 S/S(봄, 여름 시즌) 신향 ‘플레르 에디션(Fleurs Edition)’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1월 론칭한 필보이드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욕실이라는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을 중심으로 선보이며, 일상의 시간과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해주는 브랜드다.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필보이드 ‘플레르 에디션’은 메모아 데 플레르(la Memoire des Fleurs), 데어 스테어(Dare Stare), 네롤리 샤워(NEROLI SHOWER) 등 3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글로벌 향 업체와 공동 개발한 특별한 향이다. 특히 필보이드 대표 제품군인 샤워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5
롯데마트, 단 이틀 통큰절 행사 진행
롯데마트가 오는 6일과 7일 단 이틀간 80억 규모의 물량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통큰절’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대형마트 업의 본질적 가치인 품질과 가격에 집중한 행사이다.먼저, '한우 1등급 등심(100g/냉장/국내산 한우고기)'과 ‘한우 1+등급 등심(100g/냉장/국내산 한우고기)’을 기존 판매가에서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더워진 날씨에 숨쉬기 편한 일회용 마스크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국내산 마스크도 파격가에 준비했다. 또한,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보냉용 장바구니를 증정하며, 엘포인트 회원이 롯데/KB국민/신한 등 해당 카드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권도 증정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4
CJ올리브영, ‘올영세일’ 기간 온라인몰 누적 방문자 1천만 달성
CJ올리브영은 올해 첫 ‘올영세일’ 기간 공식 온라인몰 누적 방문자가 1천만 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CJ올리브영은 지난달 29일부터 올해 상반기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하고 있다.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 ‘언택트(비대면)’ 소비 트렌드로 온라인 구매 수요가 몰리면서, 세일 첫날 온라인몰 순방문자수(UV, Unique Visitors)는 론칭 이래 최대인 210만을 기록했다. 세일 기간 동안 누적 방문자는 1천만 명을 넘어섰다. 이러한 성과의 배경에는 온라인 채널 육성과 온·오프라인 시너지 강화에 힘써 온 올리브영의 옴니(Omni) 채널 전략이 있다는 설명이다.올리브영은 지난 2018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4
오리온, '유칼립.톨' 선보여
오리온은 유칼립투스 오일과 멘톨의 조합으로 강력한 상쾌함을 제공하는 ‘유칼립.톨’ 캔디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유칼립.톨은 유칼립투스 오일과 멘톨을 함유해 청량함과 시원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유칼립투스는 호주에서 많이 나는 허브의 일종으로, 호흡기와 면역계를 강화시켜 감기를 예방하고 기침, 가래를 진정시켜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유칼립.톨은 너무 맵거나 쓰지 않은 시원한 맛과 달콤한 맛이 깔끔하게 조화를 이루어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목이 답답할 때, 또는 식후나 흡연 후 입가심에도 제격이다. 특히,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로 편리함도 살렸다.오리온은 매 년 미세먼지가 심해지면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4
11번가, '이마트몰' 당일배송 고객 3040 최다
11번가에서 ‘이마트몰’ 당일배송을 가장 많이 찾은 이용한 고객은 3040세대, 이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품목은 ‘노브랜드’ 간편식이었다.’커머스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에 SSG닷컴의 ‘이마트몰’ 입점 이후 한 달간(4/23~5/26)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가성비 높은 이마트의 PB브랜드인 ‘노브랜드’ 상품의 인기가 가장 높았다고 2일 밝혔다. 이마트몰 당일배송을 가장 많이 이용한 고객은 3040세대 여성으로 전체 결제고객의 절반 이상(51.2%)이었다. 이어 40대 남성(15.1%), 30대 남성(10.4%) 순으로 3040세대 고객이 전체의 77%나 해당된다.3040세대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은 주로 ‘노브랜드’ 식품이었다. 특히 ‘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4
풀무원샘물, 재활용 돕는 착한 패키지 ‘이지 필’ 라벨 적용
풀무원샘물이 유엔이 지정한 ‘세계 환경의 날’을 앞두고 쉽게 분리되는 ‘이지 필(Easy peel)’ 라벨을 ‘풀무원샘물 by Nature’ 용기에 적용했다고 4일 밝혔다.오는 7월부터 전국에서 ‘비닐, 투명 페트병 분리배출제’가 시행된다. 환경부가 추진하는 이번 사업은 재활용률을 높이기 위해 고안된 것으로, 고품질 제품으로 재활용 가능한 투명 페트병은 내용물 및 라벨지를 제거한 후 유색 페트병 및 일반 플라스틱과 분리해 전용 수거함에 버려야 한다.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풀무원샘물은 분리가 용이한 '이지 필' 라벨을 선보인다. ‘이지 필’ 라벨은 상단에 접착제를 도포하지 않아 해당 부분을 잡고 손쉽게 라벨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함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04
이전
1281
1282
1283
1284
1285
1286
1287
1288
1289
129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