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리온, 여름철 품질안전 관리 총력
오리온은 여름철 기온변화에 대응해 전국 영업소와 서울·경기지역 유통처를 대상으로 식품안전 관리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30일 밝혔다.오리온은 전국 영업소를 대상으로 제품 보관 창고 온도를 적절하게 유지하는지, 해충 방제 규정을 잘 지키고 있는지 등을 점검한다. 고온에 취약한 젤리 및 초콜릿, 파이 등을 관리할 수 있도록 전국 물류 창고의 냉방시설을 수시로 확인해 제품의 변형을 예방하는 한편, 각 영업소 창고의 온·습도를 실시간 모니터링 함으로써 제품의 신선도와 안전성 확보에 전력을 기울인다. 오리온은 지난 2014년 전국 영업소 창고의 직사광선 차단 시설을 보완하고, 섭씨 25도 이하의 적정 온도를 유지하는 강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30
풀무원, ‘리얼 과일 드레싱’ 3종 선보여
냉장 드레싱 1위’ 풀무원이 홈메이드 스타일의 과일 드레싱을 선보였다.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진짜 과일을 넣어 상큼한 드레싱 신제품 ‘리얼 과일 드레싱(240g)’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리얼 과일 드레싱’은 집에서 만들어 먹기 번거로운 과일 드레싱을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기도록 한 홈메이드 스타일의 드레싱이다. 한라봉&감귤, 베리&베리, 애플망고 등 3가지 맛으로 출시됐다.드레싱 3종 모두 진짜 과일을 통째로 혹은 커팅해 넣어 과일 본연의 풍미와 맛을 극대화했다. 진한 과즙의 새콤달콤한 맛과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과육이 어우러져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또한 오일, 마요네즈를 첨가하지 않아 지방 함량이 낮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9
CJ올리브영, 국내 '클린뷰티' 시장 키운다
글로벌 뷰티 시장의 화두인 ‘클린뷰티’ 시대가 국내에도 활짝 열린다.CJ올리브영은 업계 최초로 ‘올리브영 클린뷰티(Clean Beauty)’라는 자체 기준을 만들고, 국내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가성비 좋은 국내 신진 브랜드를 앞세운 클린뷰티를 K뷰티의 새 동력으로 적극 육성한다는 계획이다.클린뷰티는 피부 건강을 위해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화장품을 의미한다. 각종 환경 문제와 스트레스 등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 외부 요인이 많아짐에 따라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하려는 수요가 늘면서 글로벌 시장에서는 수년 전부터 클린뷰티 열풍이 불기 시작했다.CJ올리브영은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가치에 맞게, ‘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9
동서식품, 여름철 재난재해 대비 이재민 긴급구호키트 제작 성금 기부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장마, 태풍 등 여름철 재난재해에 대비한 이재민 긴급구호키트 제작을 위해 5천만원의 성금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한다고 29일 밝혔다.전국재해구호협회는 동서식품이 전달한 성금 5천만원으로 재난재해 발생 시 피해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생필품으로 구성한 긴급구호키트를 제작할 예정이다. 제작된 긴급구호키트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보관되어 추후 신속하게 이재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동서식품 관계자는 “이번 후원으로 마련된 구호키트가 혹시 모를 재난재해 발생시 신속하게 전달되어 이재민들이 건강하게 일상으로 다시 돌아가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9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더페이스샵, 가맹점 상생 위한 온라인 통합 플랫폼 오픈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작년 6월부터 쇼핑 서비스를 중단한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의 직영 온라인 몰을 가맹점이 매출과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통합 플랫폼으로 개편해 7월 1일 정식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최근 언택트(비대면) 소비 트렌드의 급부상으로 고객 유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장품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서다.LG생활건강은 지난 1년간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해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직영 온라인 몰에서 제품 판매를 제외한 제품정보 조회, 매장 위치 검색 등의 기능만 유지해 왔는데, 이번 개편을 통해 직영 온라인 몰 매출을 가맹점 몫으로 돌릴 수 있는 플랫폼을 조성해 새롭게 오픈한 것이다. 새롭게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9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자전거 도로 안전 점검 봉사활동 펼쳐
bhc치킨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서울 시내 자전거 도로 안전 점검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해바라기 봉사단‘ 4기 1조는 서울환경운동연합이 주관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해 지난 28일 서울 공덕역부터 여의나루역까지 연결된 자전거 도로에 직접 자전거를 타면서 현장 안전 점검과 자전거 안전시설에 대한 실태 조사를 진행했다.이번 봉사활동은 최근 레저스포츠로서 자전거에 대한 높은 관심과 자전거를 이용하는 시민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좀 더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 속에서 자전거를 이용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되었다.이날 봉사단원들은 서울환경운동연합을 찾아 자전거 이용에 따른 안전교육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9
GC녹십자웰빙, 구절초추출물 ‘GCWB106’ 관절건강 개선 효과 확인
GC녹십자웰빙이 건강기능식품 파이프라인의 퇴행성 슬관절염 개선효과를 확인했다.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유영효)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GCWB106(구절초추출물)’의 무릎골관절염 증상과 통증 개선효과를 확인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연구는 경증 무릎골관절염(K/L grade 1-2)으로 진단된 환자 120명을 대상으로 12주에 걸쳐 진행됐다. 연구에 공동으로 참여한 GC녹십자웰빙과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정형외과 연구팀이 환자의 증상과 통증 정도를 관찰한 결과, 통증평가척도 점수(VAS, 0~100점)가 평균 43점에서 30점으로 약 30% 수준으로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무릎골관절염 증상지수(K-WOM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9
현대그린푸드, 캠핑족 겨냥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캠밀’ 론칭
현대그린푸드가 급증하는 2030 캠핑족을 잡기 위해 캠핑용 프리미엄 밀키트(Meal Kit, 손질한 식재료·양념·요리법 등을 담은 세트) 브랜드를 새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캠핑용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캠밀(CAM MEAL)을 론칭하고, ‘캠밀 채끝 세트’와 ‘캠밀 돈목살 세트’ 두 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캠밀은 캠핑(Camping)의 앞 글자와 식사를 뜻하는 밀(Meal)의 합성어로, 식재료가 반(半)조리된 상태로 포장돼 끓이거나 굽기만 하면 되는 게 특징이다. 식재료를 썰거나 밑간을 해야하는 일반적인 밀키트보다 조리 과정을 간소화해, 캠핑장에서도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 캠밀은 대량으로 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9
로얄캐닌 김제공장, 한국 최초 호주 사료 수출 쾌거
세계적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의 아시아태평양 생산 기지인 김제공장이 호주 정부로터 수출 허가를 받는데 성공해, 국내 반려동물 사료 수출 역사상 최초로 호주·뉴질랜드 수출길이 열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수출 허가로 로얄캐닌은 65종의 반려묘 건사료를 호주와 뉴질랜드에 수출할 수 있는 자격을 얻었으며, 2021년에는 수출 제품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호주는 전세계적으로도 식품 관련 높은 검역 기준과 엄격한 수입 규제를 갖춘 나라로 알려져 있다. 로얄캐닌 김제공장이 호주로부터 수출 허가를 받은 것은 기술력뿐만 아니라 원료, 위생, 공정과정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품질을 검증 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실제 김제공장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9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 출시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가 건강한 성분을 담아 마일드한 클렌징을 도와줄 ‘워터리 클렌징 밀크’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200ml/1만원대)’는 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와 워터 캡처 젤링 시스템을 적용한 밀크 제형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흡착해 말끔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며, 별도의 2차 세안 없이 물세안 만으로도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콤플렉스’와 ‘유산균 발효 성분’ 함유로 클렌징 후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프리엔제만의 특별한 성분인 ‘안젤리카 콤플렉스’를 담아 외부환경으로부터 피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9
이전
1261
1262
1263
1264
1265
1266
1267
1268
1269
127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