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LED 패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피부에 초밀착되는 변형 LED 패치로 집광 효율을 높여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뷰티 디바이스 메이크온 LED 패치(페이스&넥)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메이크온 LED 페이스 패치는 108개의 LED 광원이 피부에 밀착해, 빛의 흩어짐 없이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한다. 40g의 가벼운 무게는 착용 중 피부 처짐을 방지하고, 자유자재로 휘어지는 패치는 피부와 LED 광원(근적외선, 레드, 옐로우, 그린)의 거리를 0.8mm로 줄여 피부 탄력과 톤을 집중 케어한다.메이크온 LED 넥 패치는 198개의 LED 광원(근적외선, 레드, 옐로우)을 목과 팔 등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8
맥도날드, 트리플·더블·치즈버거 3종 최근 4주 만에 170만 개 팔려
맥도날드가 트리플 치즈버거 출시 이후 최근 4주 간 전체 치즈버거 메뉴가 170만 개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8일 밝혔다.맥도날드의 트리플 치즈버거는 풍부한 육즙의 순쇠고기 패티 3장과 부드러운 치즈 3장이 합쳐져 진한 풍미와 맛을 선사하는 버거다. 특히 입안 가득 녹아 드는 패티의 육즙과 함께 구운 양파의 풍미, 진한 치즈 맛이 한데 어우러져 환상적인 버거라는 찬사를 고객들로부터 받고 있다. 이러한 고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트리플 치즈버거는 지난달 11일 출시 이후 약 한 달도 채 되지 않은 27일 만에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트리플 치즈버거 출시 이후 패티와 치즈의 심플하고 클래식한 조합이 매력인 치즈버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8
한국피자헛,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 출시 한 달만에 30만 개 돌파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지난 2일 출시한 프리미엄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이 출시 한 달 만에 30만 개 이상 판매됐다고 7일 밝혔다.신제품은 출시 2주 만에 14만 개 이상 팔리면서 피자 판매량이 급증하는 주말 기준, 약 7만 1천개의 판매고를 올려 2초에 하나씩 팔리는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이러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출시 한 달 만에 30만 개 이상을 판매해 신제품 사상 역대 최고의 판매 속도를 보이고 있다.피자헛의 웹과 모바일을 통해 주문한 데이터를 보면 요일 별로는 일요일이, 시간대 별로는 18시~19시 사이에 가장 많은 판매가 이루어졌다.얼티밋 치즈포켓은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7
동아오츠카, e스포츠 시장 진출…‘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OHHC)’ 시즌1 개최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 오로나민C가 비타민드링크 최초로 e스포츠 시장에 진출한다.동아오츠카(브랜드: 오로나민C)는 오는 8일부터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OHHC)’ 시즌1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지난 6일 마감된 시즌1 페이즈1 참가팀 신청에 총 142개 팀이 지원해, 이번 대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이번 대회는 총 상금 5,000만원 규모로, 시즌1은 7월 8일부터 9월 16일까지 아마추어 매치, 프로매치로 구성된 2개의 페이즈(Phase)와 플레이오프로 진행된다.경기방식은 3:3 팀 매치로 라운드 승자가 다음 라운드에 이어 출전하는 연승전이며, 토너먼트를 통해 팀 포인트를 집계하여 상위 4개 팀이 플레이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7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유기견 돌봄 활동에 구슬땀
bhc치킨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지난 6일 유기동물 보호소 쉼뜰을 찾아 유기견 돌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해바라기 봉사단‘ 4기 2조는 이날 경기도에 위치한 유기동물 쉼뜰을 방문해 유기견의 배변 뒤처리를 비롯해 보호소 창고정리 및 청소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였으며 쉼뜰 내 반려동물을 위한 사료와 배변패드 용품을 함께 전달했다.이번 봉사활동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유기견이 많이 발생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려동물에 대한 세심한 배려심과 유기견에 대한 사회적 관심 고취를 위해 기획되었다.봉사단원들은 오전 일찍 쉼뜰을 찾아 유기동물이 생활하는 케이지를 비롯해 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7
동원F&B, 전사적 친환경 캠페인 ‘에코챌린지’ 개시
종합식품기업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전사적 친환경 캠페인 ‘에코챌린지’를 통해 이달부터 필(必)환경 경영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7일 밝혔다.‘에코챌린지(Eco Challenge)’는 ‘5R(Reduce, Replace, Redesign, Recycle, Restart)’의 행동 양식을 바탕으로 실생활 속 작은 실천부터 전사적 경영방침까지 환경보호를 위한 다양한 계획을 실행하는 동원F&B의 사내 친환경 캠페인이다. 임직원의 친환경 의식을 높이고 각 사업부별 친환경 사업으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늘린다는 목표로 자발적으로 구성된 사내 프로젝트 TF가 주축이 되어 시작됐다.동원F&B는 유가공, 상온 HMR, 냉동식품 등 동원F&B에서 생산하는 식품 전반의 포장재를 줄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7
풀무원, ‘2세대 얇은피’로 교자만두 시장 진출…’얇은피 꽉찬교자’ 2종 출시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0.7mm 얇은피로 끝까지 바삭하고 맛있는 교자만두 2종 ‘풀무원 얇은피 꽉찬교자‘와 ‘풀무원 얇은피 꽉찬교자 매콤해물’(각 420gX2)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국내 냉동만두 시장은 교자만두, 왕만두, 군만두, 물만두, 포자만두 등으로 세분화하며 풀무원 얄피만두(얇은피 꽉찬속 만두)는 왕만두로 분류된다. 작년 2분기 본격 출시한 얄피만두 메가히트로 왕만두 시장규모는 19년 1분기 259억 원에서 20년 1분기 521억 원으로 약 101% 대폭 성장했다. ‘얇은피 혁신’으로 시장이 두 배 성장한 것이다.그사이 교자만두 시장은 19년 1분기 725억 원에서 20년 1분기 662억 원으로 약 12% 감소했다. 왕만두가 성장하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7
지방시 뷰티, ‘2020 썸머 헤이즈 컬렉션’ 선보여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2020 썸머 헤이즈 컬렉션(SUMMER HAZE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2020 썸머 헤이즈 컬렉션’은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메탈릭한 아이 메이크업의 조화로 따스한 여름 태양 아래 빛나는 썸머 메이크업 룩을 담아냈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극대화시켜주는 ‘땡 꾸뛰르 쉬머 파우더’와 ‘땡 꾸뛰르 헬씨 글로우 파우더’, ‘페노멘’아이즈 라이너’ 등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되었다.‘땡 꾸뛰르 쉬머 파우더(10g)’는 피부에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광채를 부여하는 하이라이팅 파우더이다. 매혹적인 쉬머리 핑크, 골드 컬러 2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7
커피빈, 고창군 MOU 체결… 고창수박주스 출시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가 고창군과 손잡고 7월 7일부터 여름 시즌 신제품 음료 ‘고창 수박 주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커피빈코리아는 지난 6일 고창군 수박 농가 상생 협력을 위해 고창군, 아라프룻, 모건푸드, 디마인드와 함께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커피빈은 고창군으로부터 수박을 원활하게 공급받아 여름 신제품에 적극 활용하게 됐다.커피빈 고창 수박 주스는 당도가 높기로 유명한 고창 수박이 통째로 담겼다. 별도의 시럽이나 설탕 없이 수박의 당도로만 맛을 내 건강까지 신경 쓴 제품이다. 커피빈 특유의 잔얼음과 함께 제공돼 더욱 시원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커피빈코리아 관계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7
오리온, ‘디저트 초코파이 티라미수’ 출시
오리온은 프리미엄 냉장디저트 ‘디저트 초코파이 티라미수’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최근 커피, 음료와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티라미수를 선보인 것이다.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라 ‘홈디저트족’이 늘며 냉장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도 고려했다.디저트 초코파이 티라미수는 사르르 녹아내리는 스노우 마시멜로 안에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까망베르 치즈를 더하고, 초콜릿 코팅 위에 코코아 파우더를 뿌려 티라미수의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초코파이 비스킷을 디카페인 콜드브루에 적셔 부드럽고 촉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7
이전
1261
1262
1263
1264
1265
1266
1267
1268
1269
127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