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빌리프의 베스트 셀러인 보습 폭탄 크림에 에델바이스 허브를 담아 보습,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브랜드 대표 보습 크림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에 혹독한 고산지대에서 하얀 눈을 뚫고 자랄 만큼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에델바이스가 함유된 보습 진정 콤플렉스TM를 더하여, 폭발적인 보습감과 동시에 추위와 자극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까지 선사한다. 또한 보습 연고에 자주 사용되는 허브인 컴프리 리프를 포함한 핵심 허브 성분이 보습막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2
동서식품 '맥심 카누 돌체라떼, 민트초코라떼’ 2종 출시
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따뜻한 커피가 어울리는 계절인 겨울을 맞아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의 신제품 라떼 2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맥심 카누 돌체라떼', '맥심 카누 민트초코라떼' 2종으로 각각 8개입/24개입 두 가지 규격으로 출시된다. 카누 돌체라떼는 연유 특유의 부드러운 달콤함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꽃향기와 과일향이 풍부한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100% 사용하여 미디엄 로스팅한 후 연유 파우더와 라떼 크리머를 적절한 비율로 배합한 제품으로, 커피 전문점의 연유라떼 못지 않은 조화로움과 완성도 높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누 민트초코라떼는 기존 인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2
대웅제약, 재미한인제약인협회(KASBP) 추계 심포지엄 참석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지난 30일부터 사흘간 개최된 ‘2020 재미한인제약인협회(KASBP) 추계 심포지엄’에 참석했다고 2일 밝혔다. KASBP는 생명공학 및 제약 분야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인들의 연구개발 학술 커뮤니티로 미국 유수의 제약회사 종사자들과 60여개 학술기관에 소속된 교수·연구원·대학원생 등 학계 관계자, FDA·NIH 등 정부기관 소속 공무원 등이 소속돼 있다. 매년 봄과 가을에 정기 심포지엄을 개최하는데, 대웅제약은 올해까지 열다섯 해 동안 KASBP 가을 심포지엄에 후원 및 참여를 이어오고 있다. 코로나19의 확산 탓에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새 치료요법(New Therapeutic Modalities)’이라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2
대상 종가집, 주부 대상 '올해 김장계획' 설문조사
대상㈜ 종가집이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총 5일간 종가집 블로그를 통해 총 2,845명의 주부들을 대상으로 '올해 김장 계획'에 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의 56.2%가 김장 포기를 선언해, 지난해(54.9%)보다 1.3%p 높은 수치를 보였다고 2일 밝혔다. 올해 김장을 포기한다는 주부들 중 ‘포장김치를 구입해 김장을 대체하겠다’는 답변은 62.6%로 지난해(58%)보다 4.6%p 증가했으며, 2018년(54%)에 비해서도 상승해 매년 꾸준히 증가 추세다. 전 연령대에서 김장하는 것이 번거롭고 힘들다고 느끼며, 올해 이례적으로 길었던 장마와 태풍 영향으로 높게 치솟았던 김장 재료 가격 등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포장김치를 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2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액티비아UP' 편의점 프로모션 진행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11월 한 달간 주요 편의점에서 ‘액티비아UP(업)’ 추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액티비아UP(업)’ 프로모션은 전국 CU,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액티비아UP(업)’ 제품을 구매 시 2+1 등 추가로 1개 더 증정하는 행사다. 5곳 편의점에서 ‘액티비아UP(업)’ (총 3종, 플레인, 복숭아, 딸기)을 구입하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교차 구매까지 가능해 보다 합리적으로 액티비아UP을 즐길 수 있다. 풀무원다논의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가 선보이는 ‘액티비아UP(업)’은 지방 0%의 팻 제로(Fat-zero)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2
G마켓 옥션, 오뚜기와 ‘비상식량 팬트리’ 단독 출시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에서 운영하는 G마켓, 옥션 ‘빅스마일데이’에 오뚜기가 참여, 한정판 굿즈 및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종류별로 5천개씩 준비해 G마켓과 옥션에서 11월 2일부터 각 1만개씩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이외에도 오뚜기 브랜드관을 통해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빅스마일데이 전용 굿즈로 특별 제작된 제품은 ‘오뚜기 비상식량 팬트리’로, 취향이나 구입 목적에 따라 집에서 먹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된 ‘집콕 팬트리’와 캠핑 장소에 갖고가기 좋은 ‘캠핑 팬트리’ 2종으로 출시한다. 각 팬트리에 오뚜기 인기 상품을 채워 선보이며, 종류별로 5천개씩 준비해 G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2
롯데마트, 해남 황토 절임배추 예약 판매
롯데마트가 본격 김장철을 앞두고 ‘2020년 절임배추 예약판매’에 나서, 전국 모든 점포에서 11일까지 사전예약 판매 행사를 시작한다.예약 판매를 진행하는 배추는 ‘해남 황토 절임배추’로 롯데마트 자체 품질/위생 현장 점검을 통과한 100% HACCP(해썹) 인증 제품이다. 롯데마트는 김장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국산 천일염으로 절인 해남 황토 배추 200톤 물량을 준비했다.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매장에 비치된 전단지의 QR 코드를 사진 찍거나, 롯데마트몰을 통해 사전 예약 가능하다. 또한, 롯데마트는 5일 ‘산지뚝심 영월 절임배추’도 출시한다. 영월 절임배추는 청정 산지 영월의 고랭지 배추를, 절임배추 제조 경력 30년의 김우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2
풀무원, ‘세계 비건의 날’ 맞아 ’깔끔한 썰은김치 Vegan’ 출시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젓갈을 넣지 않아 더 깔끔하고 시원한 비건 김치 ‘풀무원 깔끔한 썰은김치 Vegan’(400g)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사람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로하스(LOHAS[1]) 기업 풀무원은 최근 식물성 단백질 식품 ‘두부면’, 비건 라면 ‘자연은 맛있다 정면’을 연이어 출시하며 지속가능한 식품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지난해 비건 김치로 미국 시장을 진출하며 글로벌 김치사업을 본격 시작한 풀무원은 이번에는 지속가능한 비건 김치를 국내 소비자에게도 공식 선보인 것. 지난달 풀무원이 출시한 ‘김치렐리쉬’가 전통 김치를 재해석해 동서양의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신개념 김치라면, ‘깔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1
삼양사 큐원 상쾌환, 신규 TV 광고 ‘상쾌한장’편 온에어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이 트로트를 활용한 광고로 세대 간 공감을 이끈다.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대표 송자량)는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의 신규 TV광고 ‘상쾌한장’편을 다음 달 1일부터 온에어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신규 광고는 상쾌환 광고모델 배우 혜리와 블락비 멤버 가수 피오가 함께 등장해 가수 송대관의 히트곡 ‘차표 한 장’을 개사한 뮤직비디오 컨셉으로 제작됐다. 혜리와 호흡을 맞춘 피오는 ‘신서유기’, ‘놀라운 토요일’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최근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신규 광고 속에서 혜리와 피오는 60~70년대 분위기의 재즈클럽 가수로 분했다. 네온사인 옆에서 중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30
동원F&B·LG전자, 가정간편식(HMR) 시장 디지털 트렌드 선도
동원F&B(대표 김재옥)가 LG전자와 손잡고 가정간편식(HMR) 시장 디지털 트렌드 선도를 위한 사업 협력에 나섰다.동원F&B는 30일 서울 논현동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에서 LG전자와 ‘간편식 자동조리 클라우드 서비스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날 체결식에는 김재옥 동원F&B 대표이사,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스마트 가전의 HMR 최적 조리 솔루션 공동 개발 △동원몰과 LG ThinQ 플랫폼 등 온라인 커머스 △공동 마케팅 등에 대해 협력하기로 했다.동원F&B는 햄, 만두, 죽 등 23종 제품의 최적 조리 알고리즘을 LG전자 광파오븐에 적용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30
이전
1231
1232
1233
1234
1235
1236
1237
1238
1239
124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