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LG생활건강, 우리가족 지킴이 ‘위생용품 선물세트’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생활 방역 시대를 맞아 전국민 필수품이 된 마스크부터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 살균·항균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위생용품으로 선물세트를 기획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소비자의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 구성을 다양화했다. LG생활건강은 추석을 앞두고 각종 위생용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온가족 지킴이 항균키트(KIT), 우리가족 지킴이 49호, 우리가족 지킴이 64호 등 총 9종을 선보였다. 마스크, 손소독제 등 개인 위생에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해 가족, 친지 등 소중한 분들의 건강을 지키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대표 구성인 ‘온가족 지킴이 항균키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6
bhc치킨, 출시 5년 맞은 ‘맛초킹’ 간장치킨 강자 등극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의 ‘맛초킹’이 2015년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1,7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등극했다고 6일 밝혔다.bhc치킨이 ‘맛초킹’의 누적 매출을 분석한 결과 출시 후 5년간 총 1,750만 개가 팔렸으며 이를 소비자가격으로 환산하면 2,975억 원에 이른다고 밝혔다. 소비된 치킨 박스를 차곡차곡 세우면 한라산 높이의 780배가 넘는 높이다.맛초킹은 지난 2015년 8월 간장치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출시되었다. 차별화된 맛으로 높은 인기를 얻으며 bhc 성장에 크게 기여를 했다. 특히 지난해 매출 3,000억 원 돌파에 뿌링클과 함께 큰 역할을 해 효자상품으로 자리 잡았다.맛초킹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6
유한양행 안티푸라민, 손흥민과 함께 뛴다
유한양행(대표 이정희)의 국민소염진통제 ‘안티푸라민’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캡틴 손흥민 선수와 다시 한번 손을 맞잡고 함께 뛴다고 4일 밝혔다.유한양행은 최근 손흥민 선수를 안티푸라민 제품 패키지 모델로 발탁하고, 이를 적용한 안티푸라민 ‘손흥민 에디션’을 선보였다.안티푸라민은 이미 작년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제품광고캠페인을 펼치며 주목을 모은 바 있다.유한양행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손흥민 선수의 탁월한 기량과 국가대표로서 항상 보여주는 책임감이, 국민 대표약 안티푸라민의 탄생·성장과정과 매우 닮아있다"며, “무엇보다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와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하는 도전정신을 가진 손흥민 선수를 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4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코로나19 극복 위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참여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최창우 대표가 직원들과 함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4일 밝혔다.스테이 스트롱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 메시지를 국내는 물론 전 세계로 전파하기 위해 올해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캠페인이다.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를 넣어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최창우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표는 “코로나19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4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꽃살문 틈으로 우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아름다움을 패키지에 담아낸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올해로 11번째 선보이는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달빛 아래 궁의 꽃살문 틈으로 우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모티브가 된 ‘꽃살문’은 문살에 꽃무늬를 새겨 만든 문으로, 궁의 정전 건물에 국한돼 사용되는 건축 장식 요소이자 세계 어느 건축물에서도 만나보기 어려운 뛰어난 예술성이 깃든 조각품이다.이 같은 전통 건축 장식의 꽃살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후’의 상징인 연꽃을 새겨 넣은 스페셜 에디션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4
투썸플레이스, 여름 디지털 캠페인 성료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디지털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4일 밝혔다.투썸플레이스의 여름 디지털 캠페인 ‘101 Reasons of Summer(올 여름 투썸이 즐거운 101가지 이유)’는 사회적인 상황을 고려해 소비자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투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101일간 매일 새로운 콘텐츠로 지친 일상에 재미와 활력을 선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특히 투썸의 이번 여름 캠페인은 단순히 고객 소통 채널을 온라인으로 옮겨간 것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더 활발하게 소통했다는 점에서 진정한 ‘온택트’ 사례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투썸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4
쿠팡, 4일 ‘단 하루’ 신혼가전 기획전…최대 33%할인
쿠팡은 가을 혼수철을 맞이해 9월 4일 오전 7시부터 단 24시간만 진행하는 신혼가전 기획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결혼준비에 필요한 신혼 가전제품을 한 자리에 모은 이번 신혼가전 기획전은 다이슨, 신일, 샤오미 등 중-소형가전부터 삼성전자, LG전자, 캐리어 등의 대형가전까지 총 190여 종의 가전제품을 6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선보인다. 신혼부부의 고민을 해소해 줄 베스트셀러 추천과 가전 구매가이드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각종 할인과 카드 무이자 혜택도 준비했다. 이번 신혼가전 기획전에서는 행사 당일 할인 가능한 베스트 가전 즉시할인과 카드 추가할인까지 최대 20만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4
bhc 큰맘할매순대국,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9월 이벤트 진행
큰맘할매순대국은 신메뉴 출시, 브랜드 이슈,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유머 등 각종 콘텐츠를 게시하며 2030 세대와 적극 소통하고자 지난 3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큰맘할매순대국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29일까지 퀴즈 및 당첨자 발표 콘텐츠가 평일 매일 새로 게시되는 ’오응내당(오늘 응모 내일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당첨자 발표는 퀴즈 이벤트 다음날 진행이 원칙이며 금요일 이벤트의 경우 차주 월요일에 이뤄진다.큰맘할매순대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어지는 큰맘할매순대국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4
롯데마트, ‘3일 돼지고기’ 전 점 운영
롯데마트가 지난 5월,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의 일환으로 출시한 초(超)신선 상품인 ‘3일 돼지 고기’를 전 점으로 확대 운영한고 4일 밝혔다. 이에 롯데마트는 오는 6일까지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 20%할인을 진행해 ‘3일 돼지고기 삼겹살/목살 (각 100g)’을 판매한다.‘3일 돼지’는 도축 이후 매장에 진열되기까지 약 7일정도 소요되는 일반적인 돼지고기와 달리, 직경매를 통해 도축 이후 3일 이내 매장에 진열된 돼지고기이다.고객 반응을 살펴보기 위해 출시 당시 7개점에서만 판매를 진행했으나 ‘3일 돼지고기’에 대한 고객 니즈를 확인했다고 판단, 전 점으로 확대 운영을 결정한 것이다.‘3일 돼지고기’는 1등급 이상의 암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4
JW중외제약, 어린이 해열진통제 ‘페인엔젤 키즈시럽’ 출시
JW중외제약은 짜먹는 어린이용 해열제 ‘페인엔젤 키즈시럽’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4일 밝혔다. ’페인엔젤 키즈시럽‘의 주성분은 덱시부프로펜으로 이부프로펜 성분에서 활성 성분만 분리해 적은 용량으로도 동등한 해열, 진통, 소염 효과를 나타내며 안전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생후 6개월 이상의 소아부터 사용 가능하며, 1일 최대 4회까지 4~6시간 간격으로 복용하면 된다. 특히 6ml의 1회용 스틱 파우치 형태로 복용이 편리하고 휴대가 간편하며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대용량 병 포장 형태보다 위생적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페인엔젤 키즈시럽은 빠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돼 가정상비약으로 적합한 제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4
이전
1211
1212
1213
1214
1215
1216
1217
1218
1219
12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