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티 칵테일 3종, 티하우스 매장 판매 개시
새로 출시한 티 칵테일 3종은 차에 관한 오랜 역사와 품질을 자부하는 오설록이 어렵게 느껴지는 차문화를 일상에 녹여 계승하려는 의지를 담아낸 결과다. 향긋한 차를 칵테일에 활용하는 세계적 트렌드를 반영해 차에 조예가 깊지 않아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조한 칵테일 형태의 음료다. 이번 티 칵테일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오설록의 대표 스테디셀러 ‘세작’과 ‘달빛걷기’에서 영감을 얻었다. 진하게 우린 세작 차에 상큼한 유자와 독특한 향미의 시소 잎을 더한 하이볼 스타일의 ‘세작 유자 칵테일’, 은은한 달빛 아래 제주 밤바다를 산책하는 풍경을 연상하게 하며 달큼한 꿀과 배향이 조화로운 ‘달빛산책 칵테일’, 오설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4
GC녹십자엠에스 코로나19 항원진단키트, 유럽 진출 한 달만에 2,000만 달러 수출 쾌거
GC녹십자엠에스가 코로나19 항원진단키트를 중심으로 유럽 시장에서 날개를 달았다. 진단시약 및 의료기기 전문기업 GC녹십자엠에스(대표 안은억)는 코로나19 항원진단키트 ‘GENEDIA W COVID-19 Ag’가 독일, 스위스, 폴란드, 이탈리아 등 유럽시장에서 2,000만 달러 규모의 수출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지난 10월 말 첫 수출이 개시된 이후 한 달 여만의 기록이다.‘GENEDIA W COVID-19 Ag’는 항원-항체 결합 반응을 활용해 코로나19 감염여부를 현장에서 10분 안에 진단하는 항원진단키트다. 가래 검체를 이용해 별도의 장비없이 코로나19 초기 환자의 감염여부를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최근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 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4
대웅제약, 신규 보툴리눔 균주 입고 완료…"한∙미 정부 승인·배송 절차 문제 No!"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지난 20일, 미국에서 구매한 신규 홀 에이 하이퍼 보툴리눔 균주를 자사의 시설에 입고, 국내반입절차를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균주의 입고는 미국과 한국의 관련 법규정과 절차를 준수하여 이루어졌으며, 해당 균주를 구하는 것과 한국에 수입하는 것이 모두 불가능하다는 ITC 예비결정과는 달리, 정부의 승인 및 배송 과정에서 아무런 문제도 발생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ITC 위원회는 행정판사가 내린 예비결정의 주요 쟁점을 전면 재검토하고 오는 12월 16일 최종판결을 내릴 예정이다. 보툴리눔 톡신을 상업적으로 개발한 전세계 업체 중에 균주의 출처를 명확히 입증한 회사는 아직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4
수암제약, 프리미엄 효소 생식 ‘효소락 뉴트밀’ 출시…"한 포만으로 81가지 영양 섭취"
효소전문제약회사인 ‘수암제약’이 프리미엄 효소생식 신제품 ‘효소락 뉴트밀’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효소락 뉴트밀은 생식함유율 80% 이상의 생식제품으로 생식제품들 중에서도 무려 81가지의 영양소들이 함유된 고함량 생식제품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효소락 뉴트밀에는 37종의 채소와 7종의 과일, 11종의 통곡물과 8종의 발아새싹이 함유돼 있고 10종의 비타민미네랄과 식물성 유산균까지 함유하고 있어 본 제품 하루 1포 섭취만으로도 1일 권장섭취 영양소들은 물론 다른 비타민들을 따로 챙겨먹을 필요가 없는 올인원 식사대용 균형영양식 제품이다. 특히 효소락 뉴트밀은 일반 생식제품과 달리 수암제약이 미국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4
대웅제약 ‘호이스타정’, 21년 1월 코로나19 치료제 출시 목표 임상 가속화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하고 있는 호이스타정(주성분: 카모스타트 메실레이트)의 임상 2상 시험 환자 모집을 완료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임상은 경증 또는 중등증 코로나 19환자를 대상으로 한다. 대웅제약은 국내 승인된 9건의 임상 2상 시험 중 가장 빠르게 시험대상자 모집을 완료했다. 호이스타정 임상 2상 연구 총 책임자인 오명돈 서울대학교 감염내과 교수는 “코로나19 대유행이 다시 시작된 시점에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환자 등록에 협조해 준 연구자들에게 격려를 보낸다”며, “호이스타정의 임상을 빠르게 진행해 세계 최초로 환자들에게 경구용 코로나19항바이러스제를 투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3
파리바게뜨, 2020년 크리스마스 ‘우리는 서로의 산타’ 켐페인
파리바게뜨는 ‘우리는 서로의 산타’를 주제로 40여종의 기획 제품과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산타클로스도 활동하기 어려운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우리가 서로의 산타가 되자’라는 따뜻하고 재치 있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미국에서 활동하며 40여 년간 산타클로스 이미지를 재미있게 표현해 온 '톰 브라우닝(Tom Browning)'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산타 아트웍을 케이크와 선물류 패키지와 매장 등에 적용하고,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산타, 루돌프 등의 오브제를 활용한 케이크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거리두기로 휴가가 생긴 산타클로스’를 표현한 케이크 시리즈다. △촉촉한 초콜릿 스폰지 케이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3
굽네치킨, ‘아이키’와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광고 공개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댄서 아이키와 함께한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댄서 아이키와 함께 ‘굽신굽왕’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다. ‘굽신굽왕’은 ‘굽네치킨은 굽는 분야의 전문가’라는 의미를 한 단어로 표현한 것이다. 굽네치킨은 개성 있는 댄스로 MZ세대의 주목을 받고 있는 아이키의 활기차고 힙한 이미지가 굽네의 주요 타겟인 MZ세대와 부합 하다고 판단해 아이키와 함께 디지털 광고를 촬영하게 됐다. 댄서 아이키는 미국 NBC 댄스 경연 프로그램 '월드 오브 댄스 시즌3'에 출연해 순위권에 오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3
화장품 업계, ‘구독경제’ 열풍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소비가 일상에 자리 잡으며, 정기적으로 제품을 배송해주는 구독 서비스가 화장품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일정한 비용을 지불하면 화장품을 집으로 배송해줘 비대면 소비와 편리함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과거 뷰티 구독서비스는 전문가들이 엄선한 상품을 골라 담은 큐레이션 박스 형태였지만, 최근에는 여성의 생체리듬에 맞추거나 피부 타입에 따라 제품을 보내주는 등 차별화된 구독서비스가 등장하고 있다. 여성은 한 달에 한 번 찾아오는 월경으로 인해 신체 및 정서에 변화가 일어나는 월경전증후군(PMS: Premenstrual syndrome)을 경험하기 쉽다. 이러한 증상 개선에 도움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3
영유아, 무불소 치약과 저불소 치약 사용시기는 언제?
우리나라 아동 충치 경험율이 50%가 넘어 어릴 때부터 치아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실제 보건복지부가 ‘2018년 아동 구강건강실태조사’를 조사한 결과, 만 5세 영유아의 유치 충치 경험자율은 68.5%, 만 12세 중 영구치가 썩은 경험이 있는 아동은 56.4%로 매우 높게 나타났다. 특히 영유아 충치 경험이 높은 이유는 유치에 충치가 발생하면 영구치로 대체될 수 있다고 인식해 관리를 소홀히 하는 경우도 있다. 또한 아이들 성장에 맞춰 치약을 고르는 것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무작정 불소가 없는 무불소 치약을 사용하면 오히려 충치를 유발 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 유치는 영구치 길잡이 역할, 관리 소홀 시 치열 어긋나유치는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3
버거킹, 대세 '제시' 함께한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새로운 광고 모델 제시와 함께한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비하인드 컷은 지난 16일부터 전파를 타기 시작한 버거킹의 신제품 ‘직화 소불고기버거’와 ‘직화 버섯소불고기버거’ TV 광고 촬영장의 현장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제시의 강렬하면서도 귀여운 상반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촬영장에서 평소 버거킹에 대한 애정을 밝히기도 한 제시는 직접 촬영본을 모니터 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으로 촬영에 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대사를 다양한 톤으로 소화하며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다가도 컷 사인이 떨어지면 특유의 유쾌한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다. 촬영 현장 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3
이전
1211
1212
1213
1214
1215
1216
1217
1218
1219
12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