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삼양사 어바웃미, 크리스마스 맞이 전 품목 50% 할인
삼양사의 클린뷰티 브랜드 ‘어바웃미’가 전 품목을 50% 할인하는 ‘해피크리스마스 세일’을 이달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어바웃미는 이번 세일 기간 중 ‘어바웃미 9종 체험 키트’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체험 키트는 무기질이 풍부한 로얄젤리 성분을 함유한 ‘에센셜 로얄젤리 마스크 시트’ 정품을 비롯 미백기능성 세럼인 ‘카카두C 잡티 세럼’, 주름개선에 특화된 ‘메디앤서 리프트씰 세럼’ 등 9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체험 키트는 신규 회원가입 후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최초 1회 주문에 한해서만 제공된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그동안 어바웃미를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7
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인기제품 구성 ‘럭키백’ 프로모션 진행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크리스마스, 새해를 앞두고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백’ 특별 프로모션을 1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티온 ‘럭키백’은 라인별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이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럭키백은 정품 세트에 특별 프로모션 상품을 함께 담았으며,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럭키백’은 베스트셀러 라인 ‘노스캄 리페어 럭키백’, 남성 피부를 위한 ‘옴므 럭키백’, 건성피부를 위한 고보습 라인 ‘딥 배리어 럭키백’, 안과 밖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더블 이펙트 럭키백’ 등 총 4종이다. 파티온 관계자는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송년회 대신 온라인 선물을 준비하는 사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7
대웅제약, '호이스타정' 대규모 2/3상 변경 승인.. 코로나19 치료제 개발 눈앞
대웅제약은 지난 16일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 중인 ‘호이스타정(성분명 카모스타트메실레이트)’의 2상 임상시험을 2/3상 임상시험으로 변경 승인받아 대규모 임상연구를 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기존 2상에 3상 임상시험을 병합 승인받아 대규모 환자에 대한 신속한 연구가 가능해진 것으로, 글로벌 코로나19 치료제로써의 개발이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호이스타정의 주성분인 카모스타트는 바이러스의 세포 진입에 필요한 프로테아제(TMPRSS2)의 활성을 억제해 인체 내에서 바이러스의 증식을 방해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최근 실제 코로나19 환자를 대상으로 한 코로나 임상 처방 결과에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7
세브란스 연구팀, 급성 폐 손상에서 단백질 '펜드린' 역할 새롭게 규명
급성폐손상 치료에 효과적인 후보물질이 발견됐다. 그동안 급성폐손상 시, 인공호흡기와 보존적 치료 외에 치료 방법이 없던 상황에서, 이번 후보물질의 발견으로 급성 폐 손상 환자에게 약물적 치료의 가능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연세대용인세브란스병원 호흡기알레르기내과 이은혜 교수, 세브란스병원 호흡기내과 박무석 교수, 이비인후과 최재영 교수연구팀은 연세대학교 약학대학 남궁완 교수팀과 공동연구를 통해 급성폐손상/급성호흡부전증후군에서 ‘펜드린’ 단백질의 역할을 새롭게 규명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구결과는 국제 학술지 ‘테라노스틱스(Theranostics, IF 8.579)’ 최신호에 게재됐다. 급성폐손상은 패혈증, 쇼크,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7
아모레퍼시픽, 맞춤형 립 메이크업 제조 기술 CES혁신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개발 맞춤형 립 메이크업 제조 기술이 세계 최대의 소비자 가전 및 기술 전시회, CES 2021(Consumer Electronics Show 2021)에서 헬스&웰니스(Health&Wellness) 부문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CES 2020에 이어 2년 연속으로 CES 혁신상을 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컬러 테일러를 이용한 립 메이크업 제조 스마트 시스템(Lip Factory by Color Tailor Smart Factory System)’은 인공지능을 활용해 고객의 피부톤에 적합한 입술 색상을 추천하고, 현장에서 즉시 립 메이크업 제품을 제조해주는 온&오프라인 연계 맞춤형 기술이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컬러 테일러’는 딥러닝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7
롯데칠성음료, 가성비·가심비 좋은 와인 4종 추천
롯데칠성음료가 코로나19로 여느때와 다른 연말을 보내고 있는 와인 애호가를 위한 가성비와 가심비가 좋은 와인 4종을 추천한다고 17일 밝혔다. ▲산타리타 120 샤도네이 : 1만원대칠레를 대표하는 3대 와이너리 중 한 곳인 ‘산타리타’의 샤도네이 품종 100%로 만든 ‘산타리타 120 샤도네이’는 열대과일의 달콤한 향과 입안에서 가볍게 느껴지는 산미가 조화를 이뤄 까나페와 같은 핑거푸드, 샐러드 등과 함께 입맛을 돋구는데 좋은 화이트 와인이다. ▲칼로로시 캘리포니아 레드 : 1만원대(750ml 기준)‘칼로로시’는 ‘마시기 쉬운 와인, 심플한 와인’이 콘셉트인 미국 와인이다. 와인의 대량생산을 통해 가장 미국적이면서 대중적인 와인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7
CJ제일제당, '고메 프리미엄 피자' 인지도 확대 위해 마케팅 활동 강화
CJ제일제당이 최근 새롭게 선보인 ‘고메 프리미엄 피자’를 적극 알리며 소비자 사로잡기에 나섰다. TV 광고, 디지털광고 등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제품 인지도를 확대하는 동시에 ‘맛집에는 없는 맛있는 피자 오직, 고메에서만’ 메시지를 전파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타 피자’를 앞세워 TV 광고를 온에어한다. 바질페스토, 모짜렐라, 토마토 등 신선한 원재료를 활용해 피자를 만드는 셰프의 모습을 통해 외식 수준의 맛 품질을 강조했다. ‘어쩌면 이탈리아보다 더 이탈리아적인 놀라운 마르게리타는 오직, 고메에서만’ 문구로 ‘고메’가 ‘맛있는 피자’의 기준임을 알리는 데 중점을 뒀다. 유튜브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7
CJ올리브영, '2020 어워즈 구디백' 2차 이벤트 실시
CJ올리브영은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2020 올리브영 어워즈 구디백’ 2차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2020 올리브영 어워즈 구디백’은 올해 어워즈에서 부문별 1위를 수상한 주요 상품의 정품으로 구성된 20만원 상당의 선물 박스다. 앞서 스킨케어와 바디용품 중심으로 구성된 1차 구디백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색조 화장품과 향수, 헤어용품 등을 포함한 2차 구디백을 3만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특히 지난 11일 진행된 구디백 1차 판매 이벤트는 시작한지 8분 만에 응모 마감되는 기염을 토했다. 대표 인기 상품을 역대급 혜택으로 구성한 만큼, 이번 2차 구디백 역시 품절 대란이 빚어질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7
롯데푸드, 둘이서 나눠먹는 '직화구이 나눠바' 출시
롯데푸드가 둘이서 나눠먹는 고기구이 ‘직화구이 나눠바’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직화구이 나눠바’는 넓고 통통한 형태의 고기구이 양쪽에 나무막대가 하나씩 달려있어 반으로 찢어 나눠먹을 수 있는 형태다.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나눠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오븐과 직화에서 두 번 구워 육즙을 가두고 풍부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오븐에서 노릇하게 구워내고, 직화 공정에서 30초간 불에 직접 구워 깊고 진한 맛과 함께 불향까지 더했다.국내산 돼지고기에 의성마늘을 더한 후 갈비양념소스를 발라서 구워 한층 깊은 맛을 살렸다. ‘단짠단짠’의 매력으로 맥주 안주나 간식 등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7
오리온, 베트남 누적 매출 2조원 돌파... 연평균 성장률 9% 기록
오리온은 베트남 법인 누적 매출액이 2조 2천억원을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15년 베트남 시장 진출 10년 만에 현지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한 이후 5년 만에 2조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보이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1995년 대표 제품인 초코파이를 수출하며 베트남에 첫발을 내딛은 오리온은 2006년 호치민 미푹공장을 설립해 베트남 진출을 본격화하고 2009년 하노이에 제2공장을 가동하며 베트남 내 입지를 강화했다. 오리온 베트남 법인은 현지화 전략을 내세워 2010년 1천억 원의 연 매출을 달성하고 2016년에는 2,045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연 매출 2천억 원을 돌파하는 등 최근 10년동안 연평균 9%가 넘는 성장률을 기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7
이전
1121
1122
1123
1124
1125
1126
1127
1128
1129
113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