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은 현대인의 관심거리인 두피 건강을 위해 ‘두피도 피부’라는 관점에서 ‘두피 스킨케어’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했다.
두피와 탈모 고민에 대한 개인별 맞춤 솔루션도 제안한다.
앞서 티저 영상을 통해 도심 속에 세운 가상의 라보에이치 두피스킨케어연구소 건물을 공개하고, 7일에는 캠페인 영상 본편을 선보인다. 영상에서는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연구의 모든 것을 라보에이치 샴푸 한 병 안에 오롯이 담아 샴푸 자체가 곧 연구소라는 의미를 표현했다.
라보에이치의 어원인 ‘Laboratory of Hair’라는 뜻이 잘 드러나도록 했다.
캠페인 영상은 TV 광고와 라보에이치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보에이치 관계자는 “이미 티저 영상을 본 많은 고객이 두피 스킨케어와 라보에이치에 대해 큰 관심과 기대감을 나타냈다”라며 “라보에이치는 앞으로 두피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 뛰어난 연구개발 인프라를 기반으로 두피 건강과 탈모 고민을 해결하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라보에이치 공식 몰과 온라인 몰에서 라보에이치의 대표 상품인 두피강화 샴푸(125㎖)를 특가에 제공한다.
라보에이치 공식 몰에서는 탈모 자가진단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두피 상태에 맞는 제품도 추천해준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