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풀무원건강생활, 갱년기 여성 건강 위한 전문가 초청 웨비나 개최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이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중∙장년(갱년기) 여성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안심해! 갱년기’를 위한 전문가 초청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웨비나는 웹(Web)과 세미나(seminar)의 합성어로, 웹(Web) 상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세미나를 의미한다.이번 웨비나는 갱년기 여성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갱년기 여성을 위한 식물 성분 연구 현황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세계 여성의 날인 3월 8일 15시부터 16시 30분까지 유튜브 라이브 송출로 진행된다. 웨비나에서는 풀무원건강생활이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자체 개발, 식약처 개별인정형을 획득한 ‘대두추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4
푸르밀, '고칼슘 저지방 소화 잘되는 우유' 출시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신제품 ‘고칼슘 저지방 소화 잘되는 우유’를 출시했다. ‘고칼슘 저지방 소화 잘되는 우유’는 유당 분해효소를 넣은 락토프리(Lactose-free) 제품으로, 우유를 먹으면 배가 아프고 속이 더부룩한 사람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지방 함량을 기존 대비 25%로 낮춘 저지방 우유로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 많은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뼈 건강 유지에 필수인 칼슘도 기존 대비 2배 이상 함유했으며, 철분과 비타민A, B1, D3 등 영양 성분 강화로 차별점을 뒀다. 패키지는 짙은 보라색 컬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고, 소화가 잘 되는 제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장 모양의 인포그래픽을 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4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말랑이 핸드워시' 인기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마스크 착용, 손씻기가 생활화 되는 등 개인 위생 관리가 강화되면서 위생 용품 판매 증가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손씻기’의 중요성이 여느 때보다 강조되는 상황에서 손씻기를 쉽게 도와주는 핸드워시의 매출이 늘어나고 있다.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에서 선보인 ‘말랑이 버블버블 핸드워시’는 내부 매출액 기준으로 20년 하반기에 전년 동기 대비 96% 매출 증가세를 나타내며 출시 후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20년에 250만개 이상 판매되며 코로나 시대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핸드워시의 인기를 뒷받침했다.이와 같은 개인 위생 관리의 중요성 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4
풀무원 올가홀푸드, '네이버 장보기'에 국내 최대 규모 친환경 식품점 입점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가 언택트 시대에 맞춰 ‘네이버 장보기’에 입점하며 O4O(Online for Offline) 서비스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네이버 장보기’는 마트, 슈퍼, 시장까지 다양한 스토어의 상품을 네이버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지난 8월 론칭한 서비스다. 네이버 회원이면 누구나 원스톱 장보기가 가능하며, 추가 할인 혜택이나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까지 받을 수 있다. 올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친환경 식품점 올가 방이점을 ‘네이버 장보기’에 그대로 입점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로써 거리가 멀어 방이점 이용이 어려웠던 고객들도 ‘네이버 장보기’ 올가(On-li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4
롯데칠성, '제주맥주'와 맞손... 맥주부문 양조생산 기술 강화
롯데칠성음료는 ‘수제맥주 클러스터 조성’프로젝트를 위해 리딩파트너로‘제주맥주’와 함께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가 진행하고 있는 ‘수제맥주 클러스터 조성’프로젝트 조성에 있어서 제주맥주는 최상의 수제맥주 생산을 위한 제조공정 전반에 대한 폭넓은 의견을 제시했으며 롯데칠성음료는 제주맥주의 전문기술과 수제맥주 시장을 이끌어온 노하우를 반영하고자 이번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7월부터 약 8개월간 제주맥주와 업무 협조를 통해 수제맥주 생산을 위한 설비 투자를 진행중이며 에일맥주 생산이 가능하도록 순차적으로 독일 크로네스사의 설비를 도입해 수제맥주 클러스터 조성에 박차를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3
커피빈, 미르 텀블러·하트 머그 출시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대표:박상배)'가 금일부터 봄을 맞아 산뜻한 컬러의 미르 텀블러와 하트 머그를 출시 판매한다.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미르(Miir)'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커피빈 미르 텀블러는 지난 1월 화이트컬러의 32온스(946mL) 사이즈와 퍼플 컬러 디자인의 16온스(473mL) 용량으로 출시된 바 있다. 미르 텀블러는 보온/보냉이 가능한 밀폐형 와이드 마우스 텀블러로, 겉면은 파우더 코팅 처리되어 무광 텀블러보다 긁힘이 적은 게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미르 텀블러는 하트&핑크 컬러로 디자인해 산뜻함을 더했다. 미르 텀블러 하트&핑크 컬러는 16온스(473mL) 용량으로 제작되었으며, 커피빈 음료 기준 레귤러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3
매일유업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 치즈 리뉴얼 출시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체다슬라이스 치즈를 리뉴얼 출시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집밥’ 트렌드가 정착하며 가정용 소매치즈 소비도 증가하는 추세다. 2015년 이후 국내 치즈 소비량은 연평균 7%의 증가세를 보여왔는데, 2020년에는 전년 대비 11.9%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더불어 감소 추세를 보이던 슬라이스 치즈 시장 규모도 성장세로 돌아섰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 치즈는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맛과 영양을 보강하는 리뉴얼을 단행했다. 고소한 숙성 체다치즈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배합해 조화로운 맛의 밸런스를 찾은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3
국민건강보험공단, 신임 급여상임이사 공모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은 신임 급여상임이사를 공모한다고 23일 밝혔다.지원서는 23일부터 3월 2일 18시까지 방문 또는 등기우편을 통해 접수 받으며, 전형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건강보험, 노인장기요양보험에 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덕망이 있는 사람 ▲해당직위에 대한 전문지식 및 경륜을 갖추고 경영혁신을 추진할 수 있는 사람 ▲국제감각과 미래지향적 비전을 가진 사람 ▲국민건강보험공단 '정관' 제13조에서 정한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사람이다.급여상임이사는 공단 급여보장실, 약가관리실, 급여관리실, 의료기관지원실, 건강관리실, 보장지원실 및 급여사업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3
스타벅스-아름다운재단, 청년 자립 돕는 보호종료청년 지원사업 전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2021 청년 자립정착꿈 지원사업’에 참여할 보호종료청년을 오는 3월 12일까지 모집한다. 스타벅스는 올해 3억원의 기금을 조성해 아름다운재단에 전달하고, 대학에 다니지 않거나 일용직, 비정규직 취업으로 생활중인 또는 취업을 준비중인 보호종료청년을 대상으로 자립정착금 지원을 비롯해 다양한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해 이들의 안정적인 사회 진출을 도울 계획이다. 스타벅스는 ‘청년자립정착꿈 지원사업’을 통해 단순히 일회성 지원에 그치지 않고 청년들이 스스로 적성을 찾고 사회 경험을 쌓아 실질적인 자립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사업을 확대 운영해나갈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3
파파존스 피자, 고객 감동 매장 선정… 특별상·상금 수여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고객 감동 매장에 특별상을 수여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2020년 한 해 본사 고객 관리 매뉴얼을 준수하며 맞춤형 고객 서비스 제공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힘쓴 점주와 직원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감동상(Customer Satisfaction Awards)과 상금 100만 원을 각 대상자에게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대상 매장은 분당정자점, 천안불당점, 연희점 등 3곳으로 지난해 1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 ‘파파토크’를 통해 수렴한 고객 의견을 토대로 선정됐다. 분당정자점 직원도 고객 감동 실천 대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파파토크는 자사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을 통해 피자를 주문한 고객 중 이메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3
이전
1101
1102
1103
1104
1105
1106
1107
1108
1109
111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