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아모레퍼시픽그룹, 자회사 퍼시픽글라스 지분 매각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자회사 ‘퍼시픽글라스’의 경영권을 포함한 지분 60%를 화장품 제병 업계 선도 기업인 프랑스 ‘베르상스’에 매각한다. 잔여 지분 40%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이 계속하여 보유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뷰티 계열사 중심의 핵심 사업에 역량을 집중하고 효율적인 경영 체계 구축을 위해 이번 지분 매각을 결정했다. 확보된 자금으로는 신성장 사업 영역에 투자를 확대할 예정이다. 퍼시픽글라스 입장에서는 후가공 역량이 우수한 베르상스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기존 상품의 퀄리티 향상에 시너지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향후 퍼시픽글라스가 아모레퍼시픽그룹에 우선적으로 제품을 공급한다는 의무 조항도 포함되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6
농협, 한우문화 정립 위한 전문가 자문회의 개최
농협(회장 이성희)경제지주는 25일 한우문화 정립 관련 전문가 자문회의를 개최해 내·외부 전문가들이 모여 신축년 소의 해에 펼쳐나갈 한우문화 정립 추진계획을 검토하고 한우문화와 가치발전 방안에 대한 토론을 펼쳤다. 이날 자문회의에는 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이사를 비롯한 농협 임직원 및 국립민속발물관 정연학 연구관,‘한민족과 한우’의 저자 이희훈 작가,‘조선, 소고기맛에 빠지다’의 저자 김동진 박사, 농협농업박물관 김재균 관장,‘축산실록’의 저자이면서 농협경제지주 비상임이사인 남인식 이사가 자문위원으로 참여했다. 한우를 단순한 먹거리 이미지로 소비하기 보다, 생산자(농가)와 소비자가 함께 느끼고, 즐길 수 있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6
이니스프리, NEW ‘그린티 씨드 세럼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의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26일부터 진행한다. 이니스프리의 대표 상품으로 오랜 시간 자리매김해온 ‘그린티 씨드 세럼’이 새로운 컨셉의 원료인 ‘그린티 바이옴’을 함유한 NEW ‘그린티 씨드 세럼’으로 오는 3월 1일 새롭게 출시된다. 이에 앞서 2월 26일부터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최초 론칭 특가 혜택으로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을 만나볼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얼리버드 이벤트 기간 내 NEW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시, 특급 할인 혜택 및 지친 눈가 피부와 얼굴 표정 라인을 롤러볼 어플리케이터로 마사지할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6
투썸플레이스, 델리 특화 매장 ‘여의도파크원점’ 오픈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델리를 강화한 ‘여의도파크원점’을 신규 오픈한다.투썸 여의도파크원점은 서울의 대표 오피스 상권인 여의도에 위치해 있다. 해당 지역은 최근 서울 최대 백화점 ‘더현대 서울’과 5성급 호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등이 들어서며 서울 서부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다.투썸 여의도파크원점은 이러한 지역적 특성과, 위드∙포스트 코로나 시대 커피 한 잔과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 라이트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델리 특화 매장으로 선보인다.매장에서 매일 직접 만드는 바게트 샌드위치와 홈메이드 베이글 샌드위치를 강화한다. 프랑스식 클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6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신규 광고 온에어 기념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 구매 인증 이벤트와 체험 키트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신규 광고에는 펜트하우스 시즌2로 안방극장에 돌아온 배우 김소연이 출연한다. 이번 광고에서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펜트하우스 ‘천서진’과, 천사 같은 인품으로 많은 미담을 보유한 배우 김소연을 동시에 볼 수 있다. 도플갱어 컨셉으로 기획된 신규 광고에서 김소연은 1인 2역을 연기하며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연기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6
CJ제일제당, 정월대보름 맞이 ‘햇반과 함께 건강해부럼’ 기획전 진행
CJ제일제당이 정월대보름을 맞아 ‘햇반과 함께 건강해부럼’ 기획전을 진행한다. 소비자들이 ‘햇반 잡곡밥’으로 간편하게 정월대보름을 즐기는 데 도움을 드리려는 취지로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일까지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진행되며, ‘햇밥 잡곡밥’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미, 흑미, 검은콩 등 다양한 잡곡을 캐릭터로 형상화 한 ‘쌀알이 패밀리’의 인형을 증정한다. ‘햇반 잡곡밥’은 최근 3년간 연 평균 30%씩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건강식, 영양식, 다이어트식으로 잡곡밥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집에서 먹는 잡곡밥을 그대로 구현했다는 점이 인기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6
오뚜기, 삼겹살데이 맞아 특가 판매·이벤트 진행
오뚜기(대표이사:이강훈)가 3월 말까지 오뚜기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뚜기몰’에서 삼겹살을 즐길 때 풍성함을 더해주는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특가 판매한다. 오뚜기몰에서는 3월 말까지 든든한 삼겹살 풀코스팩으로 멜젓소스, 양파절임소스, 파채양념, 진비빔면, 허브맛솔트를 조합하여 최대 35% 할인된 가격인 8,880원에 무료 배송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삼겹살 풀코스팩을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오뚜기 로고가 새겨진 스텐 종지와 무침양념 비닐장갑팩, 1회용으로 즐길 수 있는 멜젓/양파절임소스를증정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총 10명에게는 6만원 상당의 도드람 한돈 한마리세트도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대표 한돈 브랜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6
빙그레, 두가지 원료로 만든 ‘요플레 Only2‘ 출시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는 오직 2가지 건강한 원료로만 만든 ‘요플레 Only2’ 플레인 요거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요플레 Only2는 장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신선한 국내산 원유 단 두가지 원료로만 발효한 설탕무첨가 플레인 요거트다. 최소한의 원료로만 만들어 요거트 본연의 깔끔하고 건강한 풍미를 더욱 잘 느낄 수 있으며, 견과류 등을 곁들여 든든하게 식사대용으로도 먹을 수 있다. 요플레 Only2는 쿠팡에서 선출시 이후 판매처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빙그레는 작년에 처음으로 선보인 클린라벨 컨셉 제품 요플레 Only3에 대한 소비자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설탕무첨가 제품 Only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린라벨은 최소한의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6
아모레퍼시픽, 이베이코리아와 업무 제휴 협약
아모레퍼시픽이 G마켓,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와 지난 2월 25일 전략적 협업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이사,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사장이 각 사 대표로 참석했다. 양사는 이베이코리아의 특화 서비스인 ‘스마일’ 시리즈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쇼핑 데이터에 대한 협업을 강화하는 데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이번 협약으로 아모레퍼시픽은 이베이코리아의 물류/배송 플랫폼 ‘스마일배송’, 유료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등 ‘스마일’ 시리즈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와 연계해 보다 편리한 쇼핑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6
스타벅스, 삼일절 기념 2021 무궁화 머그·텀블러·카드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삼일절을 맞아 무궁화 디자인의 ‘21 무궁화 머그 355ml’와 ’21 SS 무궁화 트로이 텀블러 355ml’, ‘2021 무궁화 카드’를 3월 1일 전국 매장에서 새롭게 선보인다.올해 출시하는 무궁화 머그와 텀블러는 무궁화의 아름다운 형태와 색감을 조화롭게 표현했으며 무궁화를 통해 삼일절의 의미를 떠올릴 수 있도록 "무궁화 우리나라 꽃" 이라는 문구를 각 상품 후면에 새겨 넣었다. ‘21 무궁화 머그 355ml’는 음각의 스타벅스 사이렌 로고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제공한다. 리드는 음료를 마시지 않을 때 머그를 덮거나 컵 받침 용도로도 사용 가능하다. ’21 SS 무궁화 트로이 텀블러 355ml’는 스테인리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6
이전
1101
1102
1103
1104
1105
1106
1107
1108
1109
111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