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광고는 케이블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 중이다.
이번 광고는 ‘독일 No.1 프리미엄 밀맥주-파울라너’ 슬로건 아래, 파울라너 특유의 황금 빛깔과 풍미를 역동적으로 표현했고, 파울라너의 생산지인 바이에른 지역의 풍요로움과 신선함을 한국에서도 맛볼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광고는 바이에른 지역의 광활한 밀밭에서 시작된다.
바람에 흔들리는 밀밭에 파울라너가 파도처럼 밀려오다가 맥주잔 속 맥주로 전환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지난 광고에서 파울라너의 400년 역사를 강조했다면, 이번 광고는 파울라너의 풍미와 황금빛 빛깔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파울라너는 1년만에 판매량이 90%이상 성장했고, 이 기세를 몰아 프리미엄 수입맥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5월 파울라너의 수입 및 국내 유통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바이스비어, 둔켈, 뮌헨라거 등 3종을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 중이며, 펍에서 생맥주도 즐길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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