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8(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LG전자,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 예약판매 진행
LG전자가 스팀으로 더 편리해진 건조기를 출시한다.LG전자는 20일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STEAM ThinQ)’ TV 광고를 시작하는 동시에 내달 4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내달 5일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LG전자는 신제품에 특허 받은 트루스팀(TrueSteam) 기술을 적용했다. 100도(℃)의 트루스팀은 탈취와 살균은 물론 의류의 주름도 줄여준다. 트루스팀은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등 기존 LG전자 가전제품에 이미 적용돼 차별화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옷과 침구를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는 3가지 스팀 특화코스는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 Korea Apparel Testing & Research Institute)의 실험을 통해 땀냄새 등 옷감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20
CJ ENM, 신비아파트 시즌3 OST 러블리즈 '약속해줘' 공개
CJ ENM 투니버스는 인기 아이돌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부른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OST <약속해줘(Promise)>가 금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20일 밝혔다.오는 3월 방영 예정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의 엔딩 타이틀곡 '약속해줘(Promise)'는 밝고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러블리즈의 청아하고 맑은 음색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우정을 테마로 한 따뜻하고 희망찬 내용의 가사를 담고 있으며, 특히 ‘신기하고 신비로운’으로 시작하는 첫 소절 가사는 도깨비 ‘신비’를 연상시켜 웃음을 자아낸다.이번 음원 공개에 앞서 러블리즈는 공식 SNS를 통해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20
삼성전자, ‘갤럭시 S20’ 사전 판매 실시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을 선도해 온 '갤럭시S' 시리즈의 11번째 모델인 '갤럭시 S20’ 사전 판매를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국내 공식 출시는 3월 6일이다.‘갤럭시 S20’는 역대 최대 크기의 이미지 센서와 AI를 결합해 어떤 환경에서도 디테일까지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최신 5G 이동통신, 120Hz 디스플레이, 고용량 메모리 등 역대 최고 사양을 갖췄다. 특히, ‘갤럭시 S20 울트라’는 혁신적인 폴디드 렌즈를 적용해 10배 줌으로 촬영을 해도 화질에 손상이 없으며, 최대 100배 줌 촬영이 가능한 ‘스페이스 줌(Space Zoom)'을 지원한다. ‘갤럭시 S20‘는 내장 메모리 128GB 모델로, 코스믹 그레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20
삼성디스플레이, 폴더블용 UTG 기술 상용화
접히는 유리 윈도우가 적용된 폴더블 디스플레이가 나왔다.삼성디스플레이가 업계 최초로 폴더블용 커버 윈도우 재료로 초박형 강화유리를 사용한 UTG(Ultra Thin Glass) 상용화에 성공했다고 19일 밝혔다. UTG는 30마이크로미터(㎛,100만분의1미터) 수준으로 얇게 가공된 유리에 유연성과 내구성을 높이는 강화 공정을 거쳐 완성한다. 이 과정에서 초박형 유리에 일정 깊이 이상 특수물질을 주입해 균일한 강성을 확보하는 것이 핵심기술로 알려져 있다.삼성디스플레이는 UTG 상용화를 위해 2013년부터 국내 소재 업체와 협력해왔다.삼성디스플레이의 UTG는 지난 11일 삼성전자가 공개한 '갤럭시Z플립'에 최초로 적용되었으며, 향후 고객 수요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9
KT&G, '릴(lil)' 전용스틱 신제품 '핏 아이싱(Fiit ICE+ING)' 선보여
KT&G(대표 백복인)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플러스’와 ‘릴 미니’의 전용스틱 신제품 ‘핏 아이싱(Fiit ICE+ING)’을 19일 전국 편의점 43,000여 개소에서 동시에 출시한다고 밝혔다.‘핏 아이싱(Fiit ICE+ING)’은 보다 시원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캡슐 없이도 강력한 상쾌함이 끝까지 유지되는 제품이다.‘핏 아이싱(Fiit ICE+ING)’의 특징은 제품명과 디자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제품명 ‘핏 아이싱(Fiit ICE+ING)’은 ‘ICE’와 ‘+ING’를 결합해, 위트있는 현재진행형 구조로 ‘끝까지 지속되는 상쾌함’이란 의미를 전달한다. 또한, 패키지 디자인도 블루 색상과 크리스털 질감 처리를 통해 제품 특징을 표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9
카카오톡 선물하기, 졸업 선물 기획전 오픈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졸업의 달 2월을 맞아 특별한 졸업 선물을 선보인다.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는 지난 17일부터 졸업-입학 시즌 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 홈과 상단 메뉴 영역에 ‘졸업선물’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시계, 주얼리를 비롯해 휴대용 전자기기, 의류, 잡화, 화장품, 도서, 꽃다발 등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특히 로이드, 클로이, 클루, OST 등의 시계 브랜드는 최소 25%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매드포갈릭 등 일부 브랜드의 외식 상품권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아울러 금액에 따라 편리하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2만원 미만, 2~3만원대, 4만원 이상으로 세부 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9
LG전자, ‘LG 그램 17’ 신제품 일본 시장 출시
LG전자가 휴대성과 성능을 한층 높인 2020년형 ‘LG 그램 17’ 신제품을 일본 시장에 최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LG전자는 ‘LG 그램 17’ 신제품을 일본 유통사인 요도바시카메라, 빅쿠카메라 등이 운영하는 주요 매장에 진열하고 본격 판매를 시작했다.LG전자는 2016년 LG 그램 시리즈를 앞세워 일본 노트북 시장에 처음 진출한 후 신규 라인업을 지속 선보이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일본 소비자들은 휴대성을 중시해 초경량 노트북의 선호도가 높다. LG전자는 대화면과 초경량을 모두 갖춘 LG 그램의 혁신성을 전면에 내세워 경쟁이 치열한 일본 노트북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2020년형 ‘LG 그램 17(모델명: 17Z90N)’은 고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9
삼성전자, 'AKG N700' 대한항공 퍼스트클래스 공식 헤드폰 선정
삼성전자 오디오 브랜드 AKG의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N700이 대한항공 퍼스트클래스 전용 공식 헤드폰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AKG N700은 독보적인 노이즈 캔슬링 성능,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으로 쾌적한 비행을 위한 최상의 환경을 지원한다.AKG N700에는 AKG의 첨단 마이크 기술이 집약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용돼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제거함으로써 비행 중에도 음악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해 준다.또한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토크 쓰루(TALK THRU) 기능을 통해 간단한 대화가 가능해 사용 중 번거로움을 최소화할 수 있다. AKG N700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장시간 비행에도 부담 없는 뛰어난 착용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8
SK아이이테크놀로지 노재석 대표, "명품분리막으로 글로벌 1위 도약"
SK이노베이션이 만든 뉴스 전문 채널인 SK아이이테크놀로지가 SK이노베이션과 계열 CEO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미리 보는 SK이노베이션의 2020년’을 기획했다고 18일 밝혔다. 그 일곱 번째로 SK아이이테크놀로지의 노재석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봤다. 노재석 대표는 출범 2년째를 맞는 올해가 SK아이이테놀로지의 성장에 가장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시장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글로벌 생산 원년의 성과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Q1. 올해로 SK아이이테크놀로지 출범 2년 차를 맞이했습니다. 지난 한 해에 대한 소회와 신년 소감 부탁드립니다.작년에 SK이노베이션은 SK아이이테크놀로지를 신설법인으로 설립했습니다. SK아이이테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8
카카오페이지X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 누적 독자 수 1천만 명 돌파
웹툰 ‘이태원 클라쓰’가 ‘천만 웹툰’이 됐다.카카오페이지는 18일 웹툰 ‘이태원 클라쓰’의 누적 독자 수가 1,256만 명을 기록, 천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지, 다음웹툰 합산, 14일 기준)‘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이들의 이야기로, 원작 웹툰이 연재된 다음웹툰에서 누적 조회수 2.6억 건, 평점 9.9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특히 지난달 31일 JTBC에서 첫 방송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역시 5회 만에 시청률이 10%를 넘으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8
이전
1491
1492
1493
1494
1495
1496
1497
1498
1499
150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아모레퍼시픽, 11월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코스맥스 순
2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3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4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5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