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7(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넥슨, ‘서든어택’에 점령전 ‘나이프가든’ 업데이트 단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26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점령전 ‘나이프가든’을 기간 한정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10일까지 운영하는 ‘나이프가든’은 ‘서든어택’ 인기 콘텐츠 ‘몽키가든’을 변형한 이벤트 맵으로서 본격적인 수능 시즌을 맞아 이용자에게 학업 등 실생활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게임을 통해 해소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투척무기와 근접무기 1종씩을 사용해 ‘던지고 찍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나이프가든’은 게임 내 맵 중앙에 있는 제단을 목표 시간만큼 점령하면 승리하는 8대8 대전 모드다. 제단을 점령하면 일시적 무적 상태와 함께 기본 투척무기인 ‘Throw Knife’ 보다 강력한 ‘Throw AXE’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6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펭수' 캐릭터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펭수’를 26일 추가했다. 남극에서 온 자이언트 펭귄 ‘펭수’는 EBS와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에서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사랑받는 인기 크리에이터다. 이번 제휴를 통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게임 캐릭터로 만날 수 있다. 넥슨은 12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고 대전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펭수’ 캐릭터와 ‘펭수의 해바라기’, ‘펭수 풍선’ 등 액세서리 아이템을 단계별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펭수’ 캐릭터를 착용한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이언트 펭수 대형 인형(10명)이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6
롯데멤버스, NICE와 맞손…대안신용평가 ‘소비등급’ 서비스 스타트
롯데멤버스(대표 전형식)가 NICE평가정보(대표이사 신희부)와 손잡고 범용소비등급 3종을 개발, 내달 10일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범용소비등급은 기존 CB등급의 한계를 보완할 수 있도록 롯데멤버스 유통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대안 신용평가모델이다. 실제 소비 능력을 바탕으로 신용등급을 보다 세분화하거나 우불량 변별력을 높이는 주요 지표로 활용될 수 있으며, 특히 주부, 사회초년생, 고령층 등 신파일러(Thin Filer∙금융이력부족자)나 생애최초 금융거래자가 금융 혜택을 받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번에 개발된 범용소비등급은 △전체 경제활동 인구에 대한 포괄적 신용위험예측모델 △신용정보 부족자 기준에 대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6
KT, 상권정보 플랫폼 ‘잘나가게’ 출시
KT(대표이사 구현모)가 빅데이터로 분석한 주변 상권 정보 등을 문자메시지로 제공하는 상권분석 플랫폼 ‘KT 잘나가게’를 27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KT 잘나가게는 KT의 빅데이터 역량을 바탕으로 분석한 매장 주변의 상권, 유동인구, 매출, 경쟁 점포, 업계 트렌드 등의 정보를 주제별 매주 1회 문자로 제공하는 상권분석 플랫폼이다. 지금까지 어렵게만 느껴졌던 빅데이터를 활용해 음식업, 서비스업, 소매업 등 종사하는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빅데이터 상권 분석을 이용할 수 있다. KT 잘나가게는 가게 주변 상권을 블록이 아닌 개별 건물을 중심으로 분석해 제공한다. 예를 들어 이용자의 가게를 찾는 고객이 주로 어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6
LG디스플레이 "OLED로 스마트하고 편안한 홈 생활 즐기세요"
LG디스플레이(대표 정호영)가 스타트업과 손잡고 스마트 홈을 실현시켜 줄 OLED 기술 기반의 새로운 콘텐츠 개발에 적극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차세대 OLED 기술을 토대로 혁신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할 스타트업을 찾기 위해 ‘Home Life’를 주제로 ‘2020 오픈 이노베이션 포럼 아이디어 공모전’을 지난 7월부터 약 5개월간 진행해왔다. 대기업과 스타트업의 상생 협력 협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2020 오픈 이노베이션 포럼 아이디어 공모전’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통해 OLED의 활용가치를 높이고 미래 먹거리를 찾는 한편, 우수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차원에서 이루어졌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80여 개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6
삼성전자서비스, 동절기 플러스케어 서비스…"세탁기·김치냉장고 등 편리하게 쓰세요"
삼성전자서비스가 고객들이 겨울에 세탁기 및 김치냉장고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동절기 플러스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플러스케어 서비스'는 수리 엔지니어가 출장 점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의 집에 방문했을 때, 고객이 점검을 요청한 제품 외 다른 제품을 추가로 무상 점검해주고 제품 사용 요령 등도 알려주는 제도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계절별 제품 사용 시기를 고려하여 '플러스케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제품을 본격적으로 사용하기에 앞서 맞춤형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함이다. 무더위가 시작되기 이전인 초여름에 에어컨 및 냉장고, 김장철을 앞둔 초겨울에는 김치냉장고, 한파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6
LG유플러스, 2021년 임원 인사 단행…황현식 Consumer사업 총괄 사장 신임 CEO 선임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25일 이사회를 열고 2021년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우선 임기가 만료된 하현회 대표이사 부회장이 용퇴한다. 하 부회장은 지금이 LG유플러스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고객 경험 혁신으로 한 단계 더 큰 도약을 하기 위한 중요한 시점이라고 판단했다.이에 급변하는 통신/미디어 시장 환경에서 조직을 안정적으로 이끌면서 디지털 전환을 성공적으로 완수할 수 있는 황현식 Consumer(컨슈머)사업총괄 사장을 신임 CEO로 추천했다. 이번에 CEO로 선임된 황현식 사장은 내년 이사회 및 주주총회 절차를 거쳐 대표이사로 선임될 예정이다.황현식 사장은 LG유플러스 내부에서 성장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5
LG디스플레이, 2021년 정기 임원인사 실시
LG디스플레이가 25일 이사회를 열고, 전무 승진 3명, 상무 신규 선임 16명 등 총 19명 승진을 포함한 2021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이번 2021년 임원인사는 철저한 성과주의 원칙과 미래준비 기조 하에 대형 OLED 대세화, 중소형 플라스틱 OLED(이하 P-OLED) 사업 정상화, IT 등 고부가가치 중심의 LCD 구조혁신 가속화 등 3대 중점 추진과제 달성에 기여가 큰 인재를 선발했다. 특히, 여성인재도 과감히 발탁한 가운데, 김희연 BID/IR 담당 상무를 LG디스플레이 최초의 여성 전무로 중용했다. LG디스플레이는 OLED TV의 수익성 향상에 기여한 이현우 TV운영혁신그룹장과 DX(Digital Transformation) 기반 구축을 통해 생산성을 제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5
KT, 부산 온라인 지역상품몰 ‘동백몰’ 오픈
KT가 부산 온라인 지역상품몰인 ‘동백몰’의 구축을 완료하고 27일부터 정식 오픈 한다고 25일 밝혔다. 동백몰은 부산 지역화폐인 ‘동백전’의 온라인 사용처를 확장하고, 부산 지역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KT와 부산시가 만든 온라인 장터다. KT는 동백전 구글 안드로이드용 애플리케이션(앱)이 오픈하는 25일을 시작으로 27일 애플 iOS용 앱도 출시할 예정이며 25~26일 이틀 간 시범 운영을 통해 사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25일부터 사용자들은 동백전 앱 업데이트를 통해 앱 내에서 바로 동백몰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동백전 직접 결제 방식을 도입해 소상공인이 부담해야 하는 결제 수수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5
KT, “갖고 싶은 골드번호에 응모하세요”
KT(대표이사 구현모)는 25일부터 올해 두 번째 골드번호 추첨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추첨행사를 통해 응모할 수 있는 골드번호는 ▲AAAA형(1111, 2222 등) ▲ABCD형(1234, 5678 등) ▲특정의미형(1004, 4989, 2580 등)과 같이 고객 선호도가 높은 155개 유형 5000개이며, 개인당 최대 3개 번호까지 응모할 수 있다. KT 골드번호 추첨행사는 KT 가입자는 물론 다른 통신사 가입자도 응모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가까운 KT 매장에 방문하거나 ‘KT닷컴’ 또는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12월 8일까지다. 골드번호 당첨 결과는 12월 11일 발표되며 당첨 고객에게는 문자로 안내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5
이전
1371
1372
1373
1374
1375
1376
1377
1378
1379
138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아모레퍼시픽, 11월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코스맥스 순
2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3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4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5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