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7(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NH농협은행, e스포츠 통해 고객 소통 나서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e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고 유스(Youth)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아프리카TV 플랫폼에서 진행하는 게임리그 ‘스타크래프트 끝장전(이하 '끝장전' 이라 한다)’을 제작 후원한다고 28일 밝혔다. '끝장전' 은 최고의 기량을 가진 전·현직 프로게이머들이 참여하는 스타크래프트 온라인 리그로서, ‘주식회사 중계진’의 핵심 e스포츠 콘텐츠 중 하나이다.농협은행에서 제작 후원하는 '끝장전' 은 29일 오후 9시 아프리카TV 플랫폼에서 진행하는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2회씩 5주간 진행되며, 방송 후에도 유튜브 ‘주식회사 중계진’채널을 통해 계속 시청할 수 있다. 농협은행은 '끝장전' 후원 기간 중 시청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8
SKT, 도전하는 20대 위한 언택트 기반 소통형 온라인 멘토링 '선배 박람회' 시행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은 지난 27일 치열한 도전을 이어가는 20대 청춘 대상 온라인 멘토링 '선배 박람회'를 시행했다고 28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코로나19로 소통의 기회가 줄어든 청춘들을 위해 5G 기술로 20대 청춘과 인생 선배를 연결, 삶에 대한 고민을 나눌 수 있도록 이번 ‘선배 박람회’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SK텔레콤의 초고화질 그룹 영상 통화 서비스 '미더스(MeetUs)'를 통해 진행됐다. 20대 청춘들과 인생 선배들은 모바일, 노트북, TV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미더스'에 접속, 직접 만난 듯한 생생한 환경에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통역사 겸 방송인 안현모, '죽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8
삼성전자, 유럽서도 ‘프로젝트 프리즘’ 펼친다
삼성전자가 생활가전 사업 비전인 ‘프로젝트 프리즘(Project PRISM)’을 기반으로 한 인공지능 세탁기∙건조기 신제품과 비스포크 냉장고를 선보이며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프로젝트 프리즘은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 확대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가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 인공지능 기반 ‘그랑데 AI’주요 기능 도입한 신제품…유럽 소비자들의 세탁·건조 경험 혁신 삼성전자는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맞춤 세탁·건조가 가능한 ‘그랑데 AI’의 주요 기능을 대거 도입한 신제품을 8월 말부터 영국·프랑스·독일·스웨덴 등 유럽 주요 시장에 출시한다. 이 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8
넥슨, ‘서든어택’에 서비스 15주년 기념 추가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하는 추가 이벤트 ‘찐!막! 쇼타임’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9월 2일까지 특정 시간대 게임에 접속하면 풍성한 영구제 무기 및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잠겨진 영구제 BOX’ 및 ‘영구제 KEY’와 15주년 퍼즐 조각, ‘AK47(I) ICE(영구제)’, ‘GSR-6(IS) ICE(영구제)’, 500SP 등을 제공한다. 15주년 퍼즐 조각으로 9월 3일까지 이벤트 퍼즐을 완성하면 ‘초이&썽 캐릭터세트(영구제)’를 지급한다. 한편, 올 여름을 맞아 신곡 ‘Apple’을 발표하며 청량 마녀 콘셉트로 변신한 걸그룹 여자친구를 신규 캐릭터로 선보인다. 여자친구는 새로운 감정표현 3종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7
홈초이스, ‘8월 4주차 영화 및 방송 VOD’ 순위 발표
㈜홈초이스는 '강철비2: 정상회담'이 영화 VOD 순위 1위를 꿰차며 안방극장에서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홈초이스가 발표한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현대HCN 등 전국 케이블TV의 ‘8월 4주차 영화 · 방송 VOD 순위’에 따르면, ‘강철비2: 정상회담’이 영화 VOD 1위를 차지했다. ‘강철비2: 정상회담’은 남북미 정상회담 중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린 작품이다. 3주 연속 1위에 올랐던 ‘#살아있다’는 2위를 기록했다.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7
LG유플러스, 유기동물 인식 개선 SNS 참여 캠페인 진행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SNS에 유기동물 인식 개선과 관련된 의견, 해시태그를 달면 댓글 1개당 사료 100g을 적립해 유기동물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9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유기동물 인식개선 캠페인> 게시물에 9월 1일(화)부터 30일(수)까지 ‘#사지말고입양하세요’, ‘#강아지그램’, ‘#댕댕이그램’ 등 해시태그를 달아 의견을 댓글로 작성하면 사료가 적립된다. 최대 500㎏의 사료를 적립해 기부한다.국내 반려동물 문화는 발전했지만 여전히 관리 소홀, 책임의식 부족으로 버려지거나 집을 잃은 동물들이 많다. 특히 여름 휴가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7
LG전자, 중남미 지역 ‘LG 벨벳’ 잇따라 출시
LG전자는 현지시간 내달 10일 멕시코, 17일 브라질에 LG 벨벳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또 10월 콜롬비아, 페루, 칠레, 파나마 등 4개국, 11월 아르헨티나에도 순차적으로 LG 벨벳을 출시할 계획이다. 특히 멕시코에서는 LG 벨벳을 활용한 온라인 런칭행사를 연다. LG전자는 온라인 행사에 현지 유명 디자이너 폼피 가르시아(Pompi Garcia)를 초청, LG 벨벳 디자인과 차별화된 색상에 대해 멕시코 패션을 접목해 설명할 계획이다. 또 폼피 가르시아가 직접 제작한 LG 벨벳 한정판 케이스도 제공한다. LG전자는 지난 5월 국내 시장에 LG 벨벳 출시한 이후 8월까지 16개 국에 LG 벨벳을 출시했다. LG전자는 연말까지 30여개 국으로 출시 국가를 확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7
KT, 토종 OTT 경쟁력 강화 본격 박차
KT(대표이사 구현모)가 토종 OTT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본격적으로 나선다. 27일 KT는 자사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의 고객이용 행태를 분석해 이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앱 개편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Seezn(시즌)은 지난해 11월 말 출시 이후 국내에서 가장 많은 80여개 타이틀의 오리지널 콘텐츠와 지상파 및 종편, CJ 등을 아우르는 폭넓은 콘텐츠를 제공하며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호응을 얻어왔다. 고객 조사 결과 2030세대 이용자가 전체 이용자 중 63%로 주를 이루며, VOD 시청과 VOD 유료 구매를 하는 이용자는 전체 중 각각 여성 이용자 비중이 54%와 57%인 것으로 집계됐다. 또 올해 Seezn(시즌)의 오리지널 콘텐츠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7
웨이브, 국내 최대 규모 국제 단편영화제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온라인상영관 편성
온라인 방송·영화서비스 웨이브(wavve, 대표 이태현)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제37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온라인 상영관을 편성,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1980년 ‘한국단편영화제’로 출발한 부산국제단편영화제는 국내 단편영화제 최초로 경쟁작 공모를 아시아지역으로 확대해 다양한 영화와 감독들을 소개해 왔다. 국내 최초 미국아카데미 시상식 인증 영화제이기도 하다. 부산국제단편영화제는 올해 2,915편의 출품작 중 예심을 거친 경쟁작을 비롯해 총 129편을 엄선, 웨이브에서 상영한다. 벨기에 영화 ‘황금 성인전(The Golden Legend)’, 주목할 만한 아시아 영화 ‘툰그루스(Tungrus)’,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제작지원작 ‘사원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7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 조셉앤스테이시와 컬러 콜라보레이션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패션잡화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와 함께 '갤럭시 노트20'∙'갤럭시 노트20 울트라'의 다양한 컬러를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컬러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총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갤럭시 노트20'의 미스틱 컬러와 조셉앤스테이시 가방을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매칭해서 찍은 사진을 응모하는 '컬러 매칭 셀피 챌린지', 'S펜 커스텀백 디자인 콘테스트', '갤럭시 노트20 전용 가방' 등으로 진행된다. '컬러 매칭 셀피 챌린지'는 '갤럭시 노트20'와 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을 함께 전시하고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와 주요 디지털 프라자에서 소비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7
이전
1331
1332
1333
1334
1335
1336
1337
1338
1339
134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아모레퍼시픽, 11월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코스맥스 순
2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3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4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5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