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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2025 플레이 펀앤굿' 개최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는 한국게임산업협회와 '2025 플레이 펀앤굿’(PLAY FUN & GOOD)' 포럼을 공동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올해로 4회를 맞는 플레이 펀앤굿 포럼은 '팬(Fan)'과 '컨트리뷰션(Contribtion)'의 합성어인 '팬트리뷰션'을 주제로, '지스타 2025' 기간 중인 14일 오후 3시,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열린다.이번 포럼에는 게임 산업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이 연사로 참여한다. 먼저 정덕현 문화평론가가 '유저 친화적 산업에서의 선순환 가치 창출'을 주제로 기조연설에 나선다. 평론가 연설에 이어 △MMORPG '로드나인' 퍼블리싱을 담당한 한재영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사 △게이머의 기부 참여 게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4
대상, 정원e샵 ‘2025 종가 김장대전’ 진행
정원e샵이 ‘김포족(김장을 포기하는 소비자)’을 위한 다양한 종류 포장김치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100% 국내산 재료로 만든 포장김치는 △깔끔시원 김장김치(9㎏) △전라도 김장김치(9㎏) 2종부터, △총각김치(2.3㎏/5kg) △열무김치(2.5㎏) △돌산갓김치(3㎏) △파김치(2.5㎏) 등과 같은 각종 별미김치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김장을 담그는 ‘김장족’을 위해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제품도 마련됐다. 절인 배추에 바로 버무릴 수 있는 김장 양념은 소비자 취향에 따라 △깔끔시원 김장양념(5.5㎏)과 젓갈과 양념을 넣은 △전라도 김장양념(5.5㎏) 두 가지로 구성됐다. 김치 맛을 더해줄 청정원 액젓과 맛술, 소금, 다진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4
KB국민카드, 해외여행 고객 위한 이벤트 진행
KB국민카드가 연말까지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결제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KB국민카드는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캐시백 혜택모음.zip'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고객이 KB Pay 앱의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 서비스에 카드를 등록하고, 일본·중국·유럽 등 지정된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최대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KB국민카드는 '마스터카드로 해외여행하면 웨스틴 조선 서울 선착순 혜택' 이벤트도 12월 19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응모 후 KB국민 마스터 신용·체크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10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웨스틴 조선 서울 숙박 특전을 선착순
서희림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4
CU, 지역 특색 담은 ‘팔도한끼’ 밑반찬 카테고리 확장
CU가 지역 명물 콘셉트 차별화 HMR ‘팔도한끼’ 시리즈를 밑반찬 카테고리로 확장한다고 4일 밝혔다.CU는 지난 2021년 9월 전국 팔도의 대표 음식을 집 앞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HMR 전문 브랜드 팔도한끼를 선보인 바 있다. 이후 강릉식 짬뽕순두부, 의정부식 부대찌개, 수원식 우거지 감자탕, 대파 나주곰탕 등 전국 대표 국물 메뉴 60여 종을 출시하며 지금까지 누적 1000만개 판매량을 달성했다. 팔도반찬은 밥에 비벼먹는 ‘밥도둑’ 콘셉트로 지역 특색 반찬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CU 차별화 밑반찬 브랜드다. 해당 제품은 포장 용기를 적용해 취식과 보관 편의성을 높였다. 오는 5일 첫 라인업으로 출시하는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4
신한카드, 소비가 기부로…'같이페이' 캠페인 시작
신한카드가 소비를 통해 자연스럽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사회 공헌 캠페인 '같이페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 캠페인은 고객이 지역 소상공인 가맹점에서 신한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신한카드가 일정 금액을 기부금으로 적립해 취약 계층을 지원하는 방식이다. 별도의 신청이나 추가 비용 없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신한카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상적인 소비를 사회적 가치 창출로 연결하고, 지역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되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조성된 기부금은 지역별로 취약계층을 돕는 프로그램에 쓰인다.첫 번째 같이페이 캠페인은 배달 플랫폼 '땡겨요'와 함께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 고객이 땡겨요 앱으로 결제
서희림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4
코웨이, '룰루 슬리믹 비데' 출시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디자인과 기능 측면을 업그레이드한 '룰루 슬리믹 비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신제품 슬리믹 비데는 자사 제품 중 최소 크기인 83㎜ 두께로 출시됐다. 핵심 부품을 소형화하고 플랫 디자인을 적용해 높이를 48% 축소했다.본체부터 커버, 시트로 이어지는 디자인은 △쿼츠 화이트 △스노위 실버 △브론즈 베이지 △티탄 실버 4가지로 구성됐다.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무선 터치식 리모컨도 비데에 맞춘 스노위 실버·브론즈 베이지·티탄 실버 3가지 색상으로 조합됐다. 얇아진 크기에도 위생·편의 기능은 대폭 강화했다. 자동 살균 시스템은 주기적으로 전기분해 살균수를 통해 유로·노즐·도기까지 3단계에 걸쳐 99.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4
신세계百, 하우스오브신세계 디저트살롱 ‘서울 미식 100선’ 선정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하우스오브신세계 디저트살롱이 서울시가 주관하는 ‘2025년 서울미식주간 100선(Taste of Seoul 100)’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Taste of Seoul 100은 서울시가 지난 2020년부터 매년 발표하는 공식 미식 리스트며, 레스토랑·카페&디저트·바 등 7개 부문에서 전문가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2일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열린 ‘서울미식어워즈’ 시상식에서 김준엽 하우스오브신세계 디저트살롱 주방장이 대표로 트로피를 받았다. 김 셰프는 전통 병과 전문가 서명환 선생과 3년간 연구를 이어와 현대적 한식 디저트 메뉴 개발을 이끌어왔다. 지난 4월 본점 ‘더 헤리티지’ 5층에 문을 연 하우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4
KB부동산, '집찾는 AI' 서비스 오픈
부동산종합플랫폼 'KB부동산'이 3일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부동산 매물 검색 서비스 '집찾는 AI'를 오픈했다.'집찾는 AI'는 부동산 매물정보와 공인중개사가 등록한 입지 정보를 인공지능(AI)이 종합 분석해, 고객이 대화 형식으로 원하는 조건의 집을 찾도록 하는 서비스다. AI가 분석을 마치면 매물의 핵심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고객은 보다 편리하게 주거 선택을 할 수 있다.KB국민은행 관계자는 "AI를 활용한 서비스로 고객이 보다 쉽고 빠르게 원하는 주거 정보를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부동산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곽현철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4
키움투자자산운용, '키움 KOSPI재평가기대 목표전환형 펀드' 목표 완
키움투자자산운용은 3일 '키움 KOSPI재평가기대 목표전환형 증권투자신탁'이 목표수익률을 빠르게 달성했다고 밝혔다.지난 9월 30일에 개설한 본 펀드는 정부의 코리아 밸류업 정책과 상법 개정에 따른 지배구조 개선, 기업의 배당 확대 및 자사주 매입·소각 등 주주환원 강화 흐름에 주목해 출시된 상품이다. 단기간 내 목표수익률을 달성은 정부의 정책과 기업의 주주환원 기조가 실제 투자 성과로 이어짐을 방증한다.한국 증시는 글로벌 주요국 보다 낮은 PBR(주가순자산비율)을 보이며 '코리아 디스카운트' 현상을 겪었으나 현 정부가 제도를 개선하며 주주환원 확대를 본격화했다. 여기에 소비재·소프트웨어·AI 등 고부가가치 산업의 비중
서희림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3
CJ대한통운, 소상공인 상생 프로그램 '그린 딜리버리 플러스' 실시
CJ대한통운이 소상공인연합회, 사랑의열매와 함께 소상공인 40개 업체를 대상으로 친환경 물류역량 강화 프로그램 ‘2025 그린 딜리버리 플러스 지원사업’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올해로 3년째인 그린 딜리버리 플러스는 택배를 통한 상품 판매가 주 매출원인 영세 소상공인 지원을 목적으로 물류역량 강화 교육을 제공하고 택배비와 친환경 포장재 등을 지원하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CJ대한통운은 소상공인연합회의 심사와 추천을 통해 선정된 40개 업체를 대상으로 지난달 31일 일산 킨텍스에서 친환경 물류 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교육에서 △유통·물류 트렌드 △포장 규제 동향 △친환경 패키징 기술 등 주제가 다뤄졌으며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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