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8(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산업
KB국민은행, 시니어 고객 초청 골든라이프 세미나 개최…온라인 관심도↑
KB국민은행이 시니어 고객을 초청해 노후 준비를 주제로 한 세미나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서울 여의도 본점 신관에서 열린 'KB골든라이프 Golden Class 고객 초청 세미나'는 '행복한 노후를 위한 세 가지 열쇠'를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세미나는 사전 설문을 통해 시니어 고객이 관심을 보인 금융·비금융 주제가 선정됐으며, 800여 명의 신청자 중 100명이 추첨을 통해 참석했다.세미나는 △건강한 노후를 위한 저속 노화 전략 △노후 자산 관리와 절세 방법 △와인을 통한 인문학적 소통 등 세 가지 세션으로 구성됐다. 정희원 서울건강총괄관은 '골든라이프 저속 노화 전략'을 주제로 신체와 뇌 건강 관리법을 설명했고, 이주영 KB골든라이
서희림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3
CJ제일제당,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 론칭
CJ제일제당이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Pookie Rookie)’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푸키루키는 해달 형제 캐릭터인 ‘푸키’와 ‘루키’ 이름으로, 발음하기 쉬운 어감을 살려 귀여운 어린이를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은 바다 동물 캐릭터를 활용해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감과 동시에 식사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군은 냉동국물요리·즉석밥으로, 국내산 재료를 활용해 건강한 맛을 구현했다. 국물요리 제품으로 ‘푸키루키 한우로 만든 건강한 사골곰탕’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전라남도 축협 8곳이 모여 만든 무항생제 한우 브랜드 '녹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3
쿠팡, 프리미엄 조명관 론칭…한국·유럽 브랜드 '로켓배송'
이번에 선보인 프리미엄 조명관은 이탈리아, 스페인, 덴마크, 국내 등 다양한 국가 고급 조명 브랜드를 모아 구성했다. 고객은 쿠팡 앱을 통해 상품을 간편하게 둘러보고,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프리미엄 조명관은 시그니처(Signature), 디스커버(Discover) 브랜드와 아이코닉(Iconic)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장·단스탠드, 팬던트, 포터블 조명 등 카테고리별로 나눠 쇼핑 편의성을 높였으며, 전구 컬러별 상품도 구성해 공간 분위기에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입점 브랜드는 △덴마크 디자인 아이콘 구비 △이탈리아 브랜드 아르떼미데 △빛으로 조각하는 예술 상징 플로스 △영국 클래식 디자인의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3
빗썸, 생활맥주와 콜라보 진행…최근 30일 관심도↑
빗썸이 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와 함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빗썸은 '앵그리버드 불장', '앵그리버드 허니골든' 등 치킨 2종과 생활맥주 직영점에서 만날 수 있는 한정판 밀맥주 '빗썸 골든 밀맥'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생활맥주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도 열린다. 한정 메뉴를 주문하면 스크래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의 난수코드를 빗썸 앱에 입력하면 최소 2000원부터 최대 100만원 상당의 빗썸 원화를 받을 수 있다.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빗썸 고객확인(KYC) 및 KB국민은행 계좌 연동이 필요하며, 자세한 내용은 빗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빗썸 관계
곽현철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3
동서식품, '제15회 동서커피클래식' 성료
동서커피클래식은 지난 2008년 창립 40주년을 맞아 국내 문화예술 분야 발전에 기여하고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시작된 나눔 공연이다. 제1회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 인천, 대구, 광주, 춘천 등 주요 도시에서 매년 클래식 공연을 무료로 개최하고 있다. 이번 제15회 동서커피클래식에 1300여 명 관객이 공연장을 가득 메웠으며, 동서커피클래식 누적관람객 수는 총 2만여 명에 달한다. 올해 공연은 지휘자 백진현이 이끄는 대구시립교향악단과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 소프라노 이해원, 카운터 테너 최성훈, 테너 존 노 등 국내외에서 활약하는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3
BBQ, 할인 프로모션 ‘블랙 프라이드 데이’ 진행
BBQ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특별 할인 프로모션 '블랙 프라이드 데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BBQ가 11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BBQ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메뉴는 BBQ 시스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과 바삭한 식감인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 치킨이다. 해당 메뉴 주문시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적용되며, 발행된 쿠폰은 당일만 사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말을 앞두고 치킨 수요가 가장 높은 금요일에 맞춰 기획됐다. 앵콜 진행을 이어온 만큼 BBQ 할인 이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3
오뚜기, ‘컵누들 열라면·라이트앤조이 저당 컵누들 불닭맛’ 2종 출시
오뚜기가 ‘컵누들 열라면’과 ‘라이트앤조이 저당 컵누들 불닭맛’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식단 관리 중에도 ‘매운맛’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개발된 제품으로, 컵누들 중 가장 매운 맵기를 구현했다. 컵누들 열라면은 오뚜기 라면 제품인 ‘열라면’ 특유 매운맛을 120kcal로 재현했다. ‘라이트앤조이 저당 컵누들 불닭맛’은 알룰로스가 사용돼 당 함량이 2g으로 낮아졌고 매콤한 특제 양념, 직화치킨, 볶은 야채 풍미를 더해 매운맛을 완성했다. 두 제품 모두 녹두·감자전분으로 만든 당면을 사용했으며, 튀기지 않아 지방 1g 내외,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으로 부담 없이 가볍게 먹을 수 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3
업비트, 수험생 대상 퀴즈 이벤트 '수고했UP' 진행…10월 관심도↑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대표이사 오경석)가 수험생 대상 업클래스 퀴즈 이벤트 '수고했UP'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수고했UP' 이벤트는 두나무의 디지털 자산 교육 프로그램 '업클래스'의 일환으로, 수험생들이 올바른 금융·자산 관리 습관을 수립하고 현명한 투자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업클래스'는 두나무가 올해 초 국민 디지털 자산 이해 증진을 목표로 론칭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ESG 분야의 대표 프로젝트다.이번 이벤트는 수험생 대상 '업클래스' 교육 콘텐츠를 학습하고 관련 퀴즈를 푸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수험생 업클래스 콘텐츠는 ▲자취생을 위한 용돈·생활비 관리 ▲대학 생활 버
곽현철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3
NH농협은행, 농식품 기업 시상식 성료
NH농협은행은 '제12회 자랑스런 농식품기업賞'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자랑스런 농식품기업賞은 농협은행과 거래 중인 전국 농식품 기업 가운데 경영성과 우수 기술 국산 농축산물 활용 등 다양한 항목을 심사해 선정된 우수 기업에게 수여된다.이번 시상식에서는 국산 돈육을 기반으로 원육·가공·유통의 통합 시스템을 구축한 종합 축산 식품 기업인 '우리손에프앤지 농업회사법인(주)' 등 10개 기업 대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농협은행은 수상 기업에 대해 컨설팅, 판로 확대, 홍보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강태영 농협은행 은행장은 "국민의 먹거리를 지키며 우리나라 농식품 산업 발전에 이바지해 주신 수상 기
서희림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3
NS홈쇼핑, 중소 협력사 대상 ‘AI 활용 역량 강화 교육’ 실시
NS홈쇼핑이 지난 12일 경기 판교 경기스타트업캠퍼스에서 협력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홈쇼핑 AI 활용 역량 강화 교육’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중소 협력사 디지털 전환과 실무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상생 프로그램이다. 교육에 NS홈쇼핑 중소 협력사 임직원 40여 명이 참여했으며, 홈쇼핑 산업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AI 기반 콘텐츠 기획, 데이터 분석, 마케팅 자동화 등 실습 중심 커리큘럼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AI 도구를 활용하며 상품 운영·홍보 전략을 설계하는 등 실무형 학습을 경험했다. NS홈쇼핑은 업무 효율과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한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3
이전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다음
재계뉴스
카카오뱅크, 카카오와 함께 '소상공인 컨설팅' 서비스 출시
서울 전세가 최고가 갱신…경기 비규제지역 '들썩'
삼성물산, 래미안 원페를라에 '래미안 AI 주차장' 첫 적용
구몬학습, 외국어 학습 발음 코칭 서비스 '인토링' 출시
DL건설, 가산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준공
삼표그룹, 한양대 건축학과 학생들과 산학투어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