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산업
야놀자, SPC 섹타나인과 모바일 결제 서비스 혁신 나선다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SPC그룹의 IT 서비스 및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대표 김대일)과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통한 고객 경험 변혁에 함께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섹타나인(SPC2023) 사옥에서 배보찬 야놀자 대표, 김대일 섹타나인 대표이사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모바일 결제 기반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양사는 혁신적인 모바일 결제 환경 구축을 위한 전략적 협력체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며 야놀자는 각 사가 보유한 전문성과 인프라를 결합해 온·오프라인 넘나들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초고도화된 여가 플랫폼으로 발돋움한다는 방침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6
‘상생·웰빙·가성비’ 챙겼다…CJ제일제당, 설 선물세트 300여 종 출시
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상생, 웰니스, 가성비를 키워드로 300여 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대한민국 식품 명인들의 손길을 담은 프리미엄 선물 전문 브랜드인 ‘제일명인’의 라인업을 확장했다. ‘제일명인’은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작년 추석 처음 론칭한 브랜드로, 중소기업이 생산하고, CJ제일제당은 제품 기획∙디자인∙유통 등을 담당한다. 소비자 인기에 힘입어 물량도 지난 추석 대비 3배 이상 늘려 중소기업 상생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제일명인’ 제품은 유근주 육가공 마이스터의 제일명인 정통육포, 명가 풍국면 콜라보의 제일명인 오색소면으로 명절 시즌 한정판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6
KT, 이강인 선수 후원 재계약…"새 갤럭시 광고 선보인다”
KT(대표 김영섭)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와 후원 재계약을 통해 동행을 이어간다고 16일 밝혔다. KT는 지난 2019년 FIFA U-20 월드컵에서 골든볼을 수상하며 스타덤에 오른 이강인 선수와 첫 후원 계약을 맺은 이후 현재까지 6년째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선수가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지속 해왔다. KT는 후원 기간 이강인 선수와 함께 KT 광고모델, 상품/브랜딩 홍보, 고객 프로모션, 스포츠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함께 해왔다. 이강인 선수는 2019년 ‘당신의 초능력 KT 5G’라는 KT 광고 모델로서 첫 선을 보였다. 이후 2023년 ‘갤S23 KT프리미엄 가족결합’과 20대 전용 브랜드인 ‘Y 브랜딩’ 광고에 나서 약 3,700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6
LG전자, 초프리미엄 가전·빌트인 체험 공간 ‘어나더빌라’ 오픈
LG전자(대표 조주완)가 ‘머무는 모든 순간이 예술이 되는 별장’이라는 콘셉트로 LG 프리미엄 가전의 고객가치를 전하는 체험공간을 선보인다. LG전자는 강원도 홍천에 초(超)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와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의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어나더빌라(Another Villa)’를 최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LG전자측 설명에 따르면 어나더빌라는 LG 시그니처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가전 풀라인업을 갖추고 별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이다. 고객은 어나더빌라 주방에서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컬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6
스타벅스, 푸른 용 음료 누적 판매량 ‘100만 잔’ 돌파
스타벅스가 지난 1일 선보인 뉴이어 프로모션 푸른 용 음료 2종(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이 판매 시작 열흘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잔을 넘어섰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제품들은 청룡의 해를 맞아 인기 음료인 ‘헤이즐넛 라떼’와 ‘클래식 밀크 티’를 리뉴얼 한 것으로, 음료 위에 치자 열매로 만든 푸른색 얼 그레이 폼을 올렸다. 푸른색 얼 그레이 폼은 스타벅스가 다양한 원재료를 활용해 수개월간 연구를 진행한 끝에 만들었다. 스타벅스는 해당 제품들을 기획할 당시 푸른색을 활용한 제품이 익숙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음료는 상대적으로 친숙한 맛의 제품들로 구성했다. 푸른 용 음료 2종은 첫 판매일에 18만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6
LG유플러스, 삼성전자와 중고폰 배터리 무료 교체 프로그램 론칭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삼성전자와 고객이 이용하지 않는 중고폰의 배터리를 무료로 교체해 자녀에게 물려줄 수 있는 ‘갤럭시 패밀리 폰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갤럭시 패밀리 폰 프로그램은 LG유플러스에서 신규 갤럭시 프리미엄폰을 구매∙개통한 고객이 이용하지 않는 중고폰을 자녀 명의로 개통한 후 삼성전자 아동계정을 생성하면 배터리 교체 쿠폰을 제공받는 서비스다. 고 이 프로그램은 만 14세 미만 자녀에 한하며, 타 통신사 고객도 LG유플러스로 번호이동시 이용 가능하다. 중고폰 대상 모델은 갤럭시 S21, S22, S23시리즈와 플립∙폴드 3, 4이며, 신규 구매한 폰 직전에 이용하고 있지 않던 중고폰도 해당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6
하이트진로, 글로벌 위스키 ‘커티삭’ 2번째 팝업스토어 오픈
하이트진로가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커티삭(Cutty Sark)’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수동의 도어투성수에서 운영할 예정이다.하이트진로는 지난해 11월, 100년 역사의 위스키 커티삭과 유통계약을 맺고 국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바 있다. 커티샥 팝스토어에서는1920년대 ‘커티삭호’를 배경으로 “커티삭 크루즈에 숨겨진 ‘최고의 레시피’를 털어라!” 미션을 수행한다. 입장부터 커티삭호에 직접 승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퇴장까지 미국 선원들로 분장한 진행 스탭들과 함께 미션에 몰입할 수 있다. 또한, ’2023년 아시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6
해태제과, 에스프레소 품은 '3겹 에이스' 출시
해태제과(대표 신정훈)는 에이스에 커피 원액을 담은 ‘에이스 씬 에스프레소’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에이스 씬 에스프레소’는 오리지널 에이스를 1.4mm 정도로 얇은 층 3개로 나눠 그 사이를 에스프레소 원액 반죽으로 채웠다. 얇은 크래커 사이를 커피로 듬뿍 채워 만든 에이스라는 의미에서 이름도 ‘씬(Thin) 에스프레소’다.또한,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 가루를 반죽 단계부터 섞고, 프랑스산 커피 원액으로 반죽했다.해태제과 관계자는 “얇은 크래커 사이에 진한 에스프레소를 담은 신작 출시를 기념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만 장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6
아워홈, 미식 도시락 ‘온더고’ 실적 호조에 신제품 출시
아워홈은 미식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약 68% 신장했다고 16일 밝혔다. 실적 호조에 힘입어 새해 첫 신제품도 선보였다. 아워홈은 ‘세계로 떠나는 근사한 미식 여행’을 온더고의 메인 콘셉트로 설정하고 해외 현지의 맛을 재현한 이색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한식, 중식, 일식, 양식을 비롯해 태국, 인도 등 다양한 국가의 메뉴를 상품화해 출시하며 미식 라인업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해 온더고 매출은 전년 대비 약 68% 신장했다. 레스토랑간편식(RMR), 이색 메뉴 등 신제품 출시와 함께 꾸준히 맛품질을 개선한 것이 효과를 봤다. 또한 이마트, 백화점, 네이버, 쿠팡, 컬리 등 온·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6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주거용 LVT 바닥재 ’센스하우스’ 선보여
KCC글라스(케이씨씨글라스, 대표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주거용 LVT 바닥재 ‘센스하우스’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PVC 바닥재의 일종인 ‘LVT(Luxury Vinyl Tile, 럭셔리비닐타일)’는 미국과 유럽 시장에서 카펫을 대체해 수요가 늘고 있는 고기능성 바닥재다. KCC글라스가 이번에 출시한 센스하우스는 KCC글라스의 기술력과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LVT의 치수안전성과 친환경성 등을 높여 주거용 바닥재로 새롭게 개발한 제품이다.KCC글라스측 설명에 따르면 바닥 난방을 하는 온돌문화가 발달한 우리나라 주거 환경에 맞춰 바닥재 내부에 유리섬유층(Glass Fiber Layer)을 적용해 온도 변화에 따른 변형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1-16
이전
1961
1962
1963
1964
1965
1966
1967
1968
1969
197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