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산업
현대카드, 이마트와 '이마트 e카드 에디션' 2종 출시
현대카드와 이마트는 일상 속 혜택을 강화한 PLCC(상업자 전용 신용카드) '이마트 e카드 Plus' 와 '이마트 e카드 Basic' 2종을 27일 공개했다고 밝혔다.'이마트 e카드'는 지난 2015년부터 지금까지 100만장 넘게 발급됐으며, 새롭게 선보인 상품은 가족 단위 소비가 많은 이마트 단골 회원에게 최적화 된 혜택으로 상품을 구성했다.직접 마트에서 장을 보는 것은 물론 병원, 학원 등 가족 중심의 소비가 늘어난 3040 트렌드를 반영해, 이마트를 포함한 온라인몰, 병원·약국, 학원 등 일상 업종에서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포인트는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 50여개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하다.'이마트 e카드 Plus'는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27
LG유플러스, 임직원 참여 사랑의 헌혈행사 진행
LG유플러스는 'ESG 데이'를 맞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임직원 참여 'U+생명나눔 사랑의 헌혈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서울 용산사옥과 마곡사옥에서 전날 열린 이번 행사에는 약 100명의 LG유플러스 임직원이 헌혈에 동참했다. 참여 직원들은 PASS 모바일신분증(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서비스·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을 통해 간편하게 본인 확인을 완료한 후, 대한적십자사의 헌혈 버스에서 안전하게 채혈 절차를 진행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장기적인 저출산, 고령화 사회의 혈액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데 기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경중 LG유플러스 대외협력담당(상무)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27
하나증권, 디지털 마케팅 강화…유튜브 채널 '하나TV' 전면 개편
하나증권(대표이사 강성묵)은 투자를 시작하는 MZ세대 손님들을 위한 공감형 콘텐츠를 추가 확대해 유튜브 채널 '하나TV[하나증권]'를 전면 개편했다고 27일 밝혔다.하나증권의 유튜브 채널은 2019년부터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들의 매일 아침 자체 미팅을 실시간 방송으로 전달하며 기존 투자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어왔다. 이번 개편으로 정보형 콘텐츠 뿐만 아니라 예능형, 소통형, 공감형 콘텐츠 등을 통해 브랜드 채널로 거듭날 계획이다.개편 이후 가장 큰 관심을 얻고 있는 '모두의 해답소'는 지난 8월 론칭한 하나증권의 디지털 광고캠페인 '해답하라, 하나증권' 시리즈 광고와 연계해 일상과 투자에 관한 '공감'과 '해답'을 유쾌하게
양민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27
신한투자증권, 정보보호 공시 우수 기관 선정…과기정통부 장관 표창 수상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2024년 정보보호 공시 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정보보호 산업 발전 유공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정보보호 공시는 정보보호산업진흥법에 따라 기업의 정보보호 투자, 인력, 인증 등의 현황을 고객, 주주, 기업관계자 등 이해관계자들에게 제공해 기업의 정보보호 책임 및 신뢰도를 높여주는 제도로 2022년 시행됐다.신한투자증권은 의무 대상은 아니지만, 2022년부터 자율적으로 정보보호 투자 현황을 공시해왔다. 특히 고객정보 관리 정책 수립, 점검, 모니터링을 통해 금융위원회 정보보호 상시평가에서 4년 연속 최고 등급을 획득하는 등 정보보호 체계를 강화해왔다.신한투자증
양민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27
키움증권, '2024 키움영웅결정전' 슈퍼고래전 1위 33억 수익 달성
키움증권은 '2024 키움영웅결정전' 수익금 대회 '슈퍼고래전'에서 1위 참가자가 33억원이 넘는 수익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월별 영웅전 상위 참가자들이 경쟁하는 '왕중왕전' 형식으로, 올해는 수익금 규모로 순위를 매기는 '슈퍼고래전'이 추가됐다. 이달 5일 시작된 대회는 3주 만에 1위 참가자 '징기여친'이 33억4865만원의 평가손익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수익률을 보였다.이는 지난해 수익금 1위(9억원)를 크게 웃도는 규모다. '징기여친'은 해외주식 1억대회에서 29위에 그쳤지만, 국내·해외 주식 전체 참가자를 대상으로 하는 '슈퍼고래전'에서는 2위(12억8242만원)와 20억원 이상의 격차를 벌렸다.해당 참자가의 보유종
양민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27
닷밀, 글로벌 테마파크 기업 멀린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해외 진출 본격화
실감미디어 전문기업 닷밀(464580)이 글로벌 테마파크 그룹 멀린엔터테인먼트(Merlin Entertainments)와 프로젝트 계약을 체결하고 해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27일 밝혔다.멀린엔터테인먼트는 레고랜드, 마담 투소, 런던아이, 씨라이프 등 25개국에서 140여 개의 테마파크를 운영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연간 60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유치하며 디즈니, 유니버설과 함께 세계 테마파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닷밀은 자체 IP를 기반으로 한 실감미디어 기술을 활용해 프로젝션 맵핑과 인터랙티브 디지털 콘텐츠 등 혁신적인 기술로 디지털 테마파크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현재 루나폴, 글로우사파리, OPCI, 워
양민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27
CJ올리브네트웍스-KISA, 중소·중견기업 정보보호 역량강화 지원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유인상)가 한국인터넷진흥원(원장 이상중, 이하 KISA) 및 파인더갭(대표이사 김오중)과 함께 중소·중견기업 정보보호 컨설팅 및 버그바운티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화이트햇 투게더 3기 결과공유회’를 개최했다.‘화이트햇 투게더’는 민·관·학이 함께 힘을 모아 중소 중견기업의 정보보호 역량강화를 돕고, 안전한 디지털 세상을 만들어가는 ‘콜렉티브 임팩트(Collective Impact)’ 성격의 프로젝트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지난 2020년부터 5년 동안 ESG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약 100여개의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모의해킹, 개인정보 컴플라이언스 점검, 정보보호 교육 등 맞춤형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해왔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26
[완구 4서⑤] 손오공, 본업 이어 신사업까지 먹구름 "안정에 초점 맞춰야"
국내 완구 유통기업 손오공(066910)의 앞날에 먹구름이 가득 끼였다. 기업의 주인이 여러 번 바뀌었지만, 본업인 완구업에서 시너지를 내지 못하고 있다는 평가다. 손오공은 이차전지 신사업을 통해 위기를 타개하고자 했지만, 비용절감 등 치열한 경쟁 속에서 손오공이 설 자리가 있을지 의문이다. 일각에서는 손오공이 기존 완구 및 게임사업에 역량 집중, 이익 창출을 통한 경영권 안정화가 오히려 필요한 시기라고 지적했다.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손오공은 지난 2020년 매출액 852억원 이후 2021년 754억원 △2022년 666억원 △2023년 503억원을 기록하며,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지난 2022년 손오공은 영업이익 마이너스 59억원으로 적자 전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26
영등포농협, 아동복지센터 나눔행사 실시
영등포농협(조합장 백호)은 지난 25일 서울 관악구 동명아동복지센터에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사회적 기여 활성화를 위한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영등포농협 신도림지점 최형준 지점장과 직원들이 참석해 시설 청소 봉사를 실시했으며 아이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고, 2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영등포농협 최형준 지점장은 “주변의 이웃들과 작지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며, 동명아동복지센터 어린이들의 건강과 행복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26
넥슨, '바람의나라' IP 활용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바람의나라'와 '바람의나라: 연'의 IP를 활용한 공식 카카오톡 이모티콘 '바람은 도트티콘을 뿌려라'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샵에서 영구제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바람의나라' IP 특유의 감성을 살린 도트 그래픽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총 24종의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구성되며, '바람의나라' IP의 고전적인 분위기를 바탕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표현이 포함됐다. 한편, 넥슨은 '바람은 도트티콘을 뿌려라' 이모티콘으로 제작한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바람의나라' IP 카카오톡 이모티콘 '바람은 도트티콘을 뿌려라'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26
이전
1081
1082
1083
1084
1085
1086
1087
1088
1089
109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