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나금융지주 2위 아이엠금융지주 3위 신한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4월 22일부터 2025년 5월 22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1,269,73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0,780,963개와 비교하면 4.53%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
-
-
-
최근 한달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래미안 3위 롯데캐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6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5년 4월 21일부터 2025년 5월 21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3,945,34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4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5,492,151개와 비교하면 6.0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