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5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미래에셋증권이 1위를 차지했다. 삼성증권이 뒤를 이었다. 1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25년 3월 11일부터 2025년 4월 11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0,353,25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3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29,626,251개와 비교해보면 2.4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
-
-
-
최근 한달간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미래에셋생명 3위 삼성생명 순으로 나타났다.1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3월 10일부터 4월 10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1,792만4,42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3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582만9,675개와 비교하면 13.2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