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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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세계면세점 3위 신라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20년 8월 2일부터 2020년 9월 1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5,958,8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8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5,859,315개와 비교하면 1.7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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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CU편의점 3위 세븐일레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 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분석은 2020년 8월 2일부터 2020년 9월 1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1,831,794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0,627,538개와 비교하면서 11.33%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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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V인베스트먼트 2위 미래에셋벤처투자 3위 우리기술투자 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29일부터 2020년 8월 30일까지의 15개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143,00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재무,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하였다. 지난 7월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329,114개와 비교하면 1.30%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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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저귀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팸퍼스 기저귀 3위 하기스 기저귀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0년 7월 28일부터 2020년 8월 28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278,736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7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017,919개와 비교하면 5.2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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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배우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김수현 2위 조승우 3위 이준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27일부터 2020년 8월 28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70,582,943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량으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했다. 지난 2020년 5월 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115,934,999개와 비교하면 39.12% 줄어들었다.드라마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을 평판 분석 알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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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샘 2위 지누스 3위 에이스침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7월 27일부터 2020년 8월 27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889,740 21,614,861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614,861개와 비교하면 3.3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