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
-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11월 21일부터 2020년 12월 21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4,886,81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0년 11월 브랜드 빅데이터 4,961,173개와 비교해보면 1.50%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
-
-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오리온, 2위 CJ제일제당, 3위 농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0년 11월 21일부터 2020년 12월 21일까지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117,21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1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336,402개와 비교하면 0.6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