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
-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메리츠자산운용, 2위 미래에셋자산운용, 3위 삼성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1월 16일부터 2021년 2월 16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30,497,9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2021년 1월 브랜드 빅데이터 32,235,755개와 비교하면 5.39%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
-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KB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KB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분석결과는 2021년 1월 16일부터 2021년 2월 16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3,051,6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1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3,012,363개와 비교하면 0.0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
-
-
-
-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키움증권 2위 미래에셋대우 3위 삼성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21년 1월 15일부터 2021년 2월 15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40,400,69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1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43,123,242개와 비교해보면 6.3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