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메리츠자산운용, 2위 미래에셋자산운용, 3위 한화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3월 20일부터 2021년 4월 20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32,793,4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2021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25,799,196개와 비교하면 27.11%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
-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리츠 2위 케이탑리츠 3위 ESR켄달스퀘어리츠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리츠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21년 3월 20일부터 2021년 4월 20일까지의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028,357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
-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KT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3월 20일부터 2021년 4월 20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4,354,80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3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1,755,302개와 비교하면 24.3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
-
-
-
-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칠성 2위 하이트진로 3위 네이처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18일부터 2021년 4월 18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552,573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브랜드 빅데이터 27,888,664개와 비교하면 20.3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브랜
-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한금융지주 2위 우리금융지주 3위 KB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3월 19일부터 2021년 4월 19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6,859,57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지난 3월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5,119,529개와 비교하면 6.93%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