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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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염병 사태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며 연예인들이 온라인을 통해 팬들을 만나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K팝 팬덤 서비스 플랫폼 중 네이버의 'V LIVE'가 가장 높은 관심도를 기록했다. 10일 본지는 커뮤니티, 블로그, 카페,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지식인 등 9개 채널을 대상으로 올 1월 1일부터 11월8일까지 306일간의 기간을 대상으로 K팝 팬덤 서비스 플랫폼 4개를 임의 선정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실제 사용자들이 언급할만한 채널을 중심으로 검색하기 위해 뉴스, 기업/단체, 정부/공공 등의 채널은 포함하지 않았다.조사 대상 4개 K팝 팬덤 플랫폼은 올 한 해 '정보량 순'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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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후 10년 성장 속도가 가장 빠를 것으로 생각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네이버 쇼핑(22.0%)이 가장 높게 나타났다. 이어 쿠팡(19.7%), 카카오(17.6%), SSG닷컴(8.2%), 당근마켓(7.9%), 마켓컬리(6.7%), 11번가(3.5%), G마켓 (2.6%), 옥션(2.6%), 위메프(1.7%), 롯데On(1.4%), 오늘의집(0.9%), CJ온스타일(0.9%), 인터파크(0.9%), 다나와(0.7%), 티몬(0.6%), GS SHOP(0.6%) 순이었다. 엘림넷 나우앤서베이는 나우앤서베이 패널 회원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결과를 9일 발표했다. 설문 기간은 2021년 6월 23일부터 10월 30일까지며, 설문 응답자는 10대~60대 나우앤서베이 전국 패널 회원 총 984명(남성 500명, 여성 484명)이다.해당 쇼핑몰이 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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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현대모비스가 톱을 차지했다.이어 2위에는 만도, 3위에는 일진하이솔루스가 랭크됐다. 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29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10월 9일부터 2021년 11월 9일까지의 129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47,041,182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8,344,024개와 비교하면 2.6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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