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
-
지난 한달간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크래프톤 3위 넷마블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게임 상장기업 29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4월 15일부터 5월 15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3,129만8,578개로 분석되며 지난 4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42만1,633개와 비교하면 3.46% 줄어들었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
-
-
지난 한달간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인카금융서비스 2위 한화생명금융서비스 3위 리치앤코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4월 12일부터 5월 12일까지 15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653만65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지난 4월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710만2,023개와 비교하면 8.05% 줄어들었고 12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 사회공헌가치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