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
최근 한달간 가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임영웅 2위 뉴진스 3위 방탄소년단 순으로 나타났다.2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8월 23일부터 9월 23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억212만8,7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지난 8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억2,010만3,200개와 비교하면 14.9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
-
-
-
-
-
최근 한달간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KB캐피탈 3위 롯데캐피탈 순으로 나타났다.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8월 22일부터 9월 22일까지 17개 국내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737만9,09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8월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706만7,756개와 비교하면 4.4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