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지난 한달간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한국자산신탁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9월 25일부터 10월 25일까지의 13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855만6,1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지난 9월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775만7,457개와 비교하면 10.30%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 사회공헌가치로
-
-
-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지난 3분기 국내 주요 배달 플랫폼 가운데 '라이더'에 가장 많은 관심을 쏟은 것으로 나타났다.쿠팡이츠가 크지 않은 차이로 2위를 기록했다.25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3분기 국내 배달앱 5개의 '라이더(배달원 포함)' 관련 정보량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은 국내에서 운영되고 있는 배달앱 가운데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땡겨요 △배달특급 등이다. 위메프오의 경우 이번 분석에서 포스팅을 쉽게 발견할수
-
-
지난 한달간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우리금융지주 2위 하나금융지주 3위 DGB금융지주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9월 24일부터 10월 24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643만4,81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지난 9월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552만9,157개와 비교하면 5.83%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