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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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신한카드 3위 삼성카드 순으로 분석됐다.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7월 5일부터 2025년 8월 5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0,912,10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CEO 지표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0,414,004개와 비교하면 2.44%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고리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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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토니모리 순으로 분석됐다.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올리브영, 미샤, 토니모리, 스킨푸드, 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 네이처리퍼블릭, 비욘드, 아리따움, 홀리카홀리카, 더샘, 에뛰드하우스, 잇츠스킨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고 밝혔다.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은 2025년 7월 5일부터 2025년 8월 5일까지의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1,394,64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와 행동 분석을 분석했다. 지난 7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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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한미반도체 순으로 분석됐다.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7월 5일부터 2025년 8월 5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1,202,216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8,758,489개와 비교하면 15.8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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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KG모빌리티 순으로 분석됐다.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5년 7월 4일부터 2025년 8월 4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072,481개를 조사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7,616,286개와 비교하면 5.9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조사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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